본문

평점 :
9.2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텍갓 달았지만 새벽철권은 진짜 넘사벽이내요 [2]


profile_image_default


(5362755)
2 | 2 | 971 | 비추력 110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220.122.***.***

승단 축하드립니다 다음에 인증스샷ㄷ 같이 올려주시면 인증글 올려드릴게요~
26.04.19 13:31

(IP보기클릭)183.108.***.***

새벽반 사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시즌1 때는 새벽에도 달린 적 있는데, 현상 유지만 해도 잘 하는 시간대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6.04.20 20:2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철권 8

평점
9.2
장르
격투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일정
[출시] 2024.01.26 (PC)
[출시] 2024.01.26 (PS5)
[출시] 2024.01.26 (XSX)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