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3시 5시 이때 하는 사람들은 계급이 낮아도 초고수가 많더라구요 진짜 그 시간대 하시는 분이라면 밥만 먹고 철권만 하는 백수일 가능성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을 할정도로 잘하시더라구요 그다음 힘든날은 주말철권 이때도 난이도 확 올라가더군요
본문
철권 8 |
||
|---|---|---|
평점장르격투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
새벽3시 5시 이때 하는 사람들은 계급이 낮아도 초고수가 많더라구요 진짜 그 시간대 하시는 분이라면 밥만 먹고 철권만 하는 백수일 가능성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을 할정도로 잘하시더라구요 그다음 힘든날은 주말철권 이때도 난이도 확 올라가더군요
철권 8 |
||
|---|---|---|
평점장르격투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
|
(IP보기클릭)220.122.***.***
(IP보기클릭)183.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