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c6d0\uc2e0","rank":1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5},{"keyword":"\ub864","rank":0},{"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57c\uad6c","rank":3},{"keyword":"\uc18c\uc8042","rank":-5},{"keyword":"\ub9d0\ub538","rank":8},{"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ac80\uc5f4","rank":-5},{"keyword":"\ub9ac\uc13c\ub290","rank":"new"},{"keyword":"@","rank":-2},{"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d5ec\ud14c\uc774\ucee4","rank":"new"},{"keyword":"\uac74\ub2f4","rank":-3}]
(IP보기클릭)183.106.***.***
(IP보기클릭)183.108.***.***
감사합니다. 텍갓도 가야죠. 시즌3 DLC 나오자마자 구매해서 쿠니 나와도 크게 상관은 없을 듯합니다. 쿠니 나오기 전에 텍갓 찍으면 아머킹 주차시키고 편하게 쿠니할 수 있어서 좋을 듯합니다. | 26.04.07 23:11 | |
(IP보기클릭)128.134.***.***
(IP보기클릭)183.108.***.***
시즌 첫날 시작했는데, 푸진에서 강등 직전 몰렷었습니다. 그래서 즐겜 접고 다시 빡겜해서 텍엠에서 어찌어찌 버티고 있네요. 시즌1, 2보다 점수를 퍼줘서 버티면 테켄갓 갈 수 있을 거 같더군요. | 26.04.08 20:06 | |
(IP보기클릭)49.97.***.***
(IP보기클릭)183.108.***.***
오늘 텍갓 찍어보니 확실히 맞는 말씀 같습니다. 열심히 하니 꾸역꾸역 승단하네요. | 26.04.10 19: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