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9.2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시즌3 점수 퍼줘서 계급 올리기 쉽다고 하는데 [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08178)
2 | 6 | 1368 | 비추력 1068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183.106.***.***

텍엠 승단 축하드립니다 더 힘내셔서 텍갓 승단도 응원하겠습니다 시즌3 쿠니 나오기전에 그래도 악착같이 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26.04.07 22:07

(IP보기클릭)183.108.***.***

지나가던사람
감사합니다. 텍갓도 가야죠. 시즌3 DLC 나오자마자 구매해서 쿠니 나와도 크게 상관은 없을 듯합니다. 쿠니 나오기 전에 텍갓 찍으면 아머킹 주차시키고 편하게 쿠니할 수 있어서 좋을 듯합니다. | 26.04.07 23:11 | |

(IP보기클릭)128.134.***.***

저도 시즌2 딱 텍킹이었어서 푸진으로 시작해서 지난 주말에 키신 가고 오늘 바로 텍킹 찍었습니다 시즌3 정말 쉬워졌습니다 너무 너무 느낍니다
26.04.08 01:25

(IP보기클릭)183.108.***.***

MAGIC
시즌 첫날 시작했는데, 푸진에서 강등 직전 몰렷었습니다. 그래서 즐겜 접고 다시 빡겜해서 텍엠에서 어찌어찌 버티고 있네요. 시즌1, 2보다 점수를 퍼줘서 버티면 테켄갓 갈 수 있을 거 같더군요. | 26.04.08 20:06 | |

(IP보기클릭)49.97.***.***

저도 어제 텍엠가긴 했는데 올라가기 쉬워진것 맞는것 같아요. 저같은 사람이 텍엠 ㅎ 상상도 못할일....
26.04.10 08:49

(IP보기클릭)183.108.***.***

된장녀살코기
오늘 텍갓 찍어보니 확실히 맞는 말씀 같습니다. 열심히 하니 꾸역꾸역 승단하네요. | 26.04.10 19:24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철권 8

평점
9.2
장르
격투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일정
[출시] 2024.01.26 (PC)
[출시] 2024.01.26 (PS5)
[출시] 2024.01.26 (XSX)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