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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세키로 패링과 P구라 패링의 차이점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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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P보기클릭)61.43.***.***

    BEST
    제 글은 P구라 패링에 문제가 있다라는게 아니라.. 다른 프롬겜과 패링 타이밍이 다르다라는걸 설명한 겁니다. P구라 재밌어요.. 제가 보증합니다.
    23.09.28 22:31

    (IP보기클릭)118.235.***.***

    BEST
    발도맨하고 백족이 패리뽕맛이 있었죠 암튼 피구라는 리듬감 날먹이 좀 힘든 감이 있습니다
    23.09.28 22:31

    (IP보기클릭)222.121.***.***

    시스템 적으로 패링 프레임단위 자체가 달라서 더 어려운건 확실해요.
    23.09.28 22:21

    (IP보기클릭)106.102.***.***

    익숙해질 수 있는 몹을 배치해 줬었죠 아시나 진스케씨나.. 칠본창이나..
    23.09.28 22:21

    (IP보기클릭)218.235.***.***

    제가 느낀 점은 P구라 외의 다른 게임에서는 정말 딱 맞는 타이밍에 눌러줘야 정확히 패링이 되는 데 P구라는 그렇게 하게되면 맞드라구여.. 긍까 가드 올리는 모션을 확실히 했을때가 판정 시작이라서 살짝 먼저 눌러줘야돼서 이것때매 말들이 조금씩 나오는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저도 외워서 했던 느낌이네요.
    23.09.28 22:24

    (IP보기클릭)72.194.***.***

    전 패링문제가 많다고 들어서 구입 안하고 있습니다. 애초에 못하게 만들꺼면 넣는거 자체를 하지 말았어야 한다고 봐요.
    23.09.28 22:28

    (IP보기클릭)61.43.***.***

    BEST JoonKimDMD
    제 글은 P구라 패링에 문제가 있다라는게 아니라.. 다른 프롬겜과 패링 타이밍이 다르다라는걸 설명한 겁니다. P구라 재밌어요.. 제가 보증합니다. | 23.09.28 22:31 | | |

    (IP보기클릭)118.38.***.***

    JoonKimDMD
    패링 문제없습니다 잘만 돼요 | 23.09.28 23:05 | | |

    (IP보기클릭)211.198.***.***

    JoonKimDMD
    환불을 할 지언정 일단 해보시고 말씀하셔요. | 23.09.29 01:50 | | |

    (IP보기클릭)218.53.***.***

    JoonKimDMD
    패링에 문제가 있다면 p기관을 7단계까지 뚫어야 완벽해진다는 점 정도에요 패링을 해도 다른 게임의 가드 수준의 메리트라;; | 23.09.29 02:19 | | |

    (IP보기클릭)223.62.***.***

    JoonKimDMD
    꼭 게임 안해본 사람이 이런 뻘소릴 함... | 23.09.29 03:00 | | |

    (IP보기클릭)221.147.***.***

    P의 거짓 몹들의 전체적인 공격 속도를 전체적으로 10% 만 느리게 만들어줘도 한결 나아질 것 같단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23.09.28 22:30

    (IP보기클릭)118.235.***.***

    BEST
    발도맨하고 백족이 패리뽕맛이 있었죠 암튼 피구라는 리듬감 날먹이 좀 힘든 감이 있습니다
    23.09.28 22:31

    (IP보기클릭)61.33.***.***

    극극심해어
    발도맨은 기억나는데 백족이 누구였죠? 킹오파 최번개 손처럼 그 칼장갑끼고 마구잡이로 공격하던 그 보스인가요? 세키로도 하도 오래되서.. | 23.09.28 22:44 | | |

    (IP보기클릭)121.173.***.***

    VALENTINE1192
    정답 | 23.09.28 23:09 | | |

    (IP보기클릭)118.235.***.***

    VALENTINE1192
    맞아요! | 23.09.28 23:20 | | |

    (IP보기클릭)118.235.***.***

    극극심해어
    아하!! 맞군요!! ㅎㅎ | 23.09.28 23:26 | | |

    (IP보기클릭)121.166.***.***

    전 세키로 패링 제대로 못해서 묶여있던 요괴(?)한테 컷당했습..
    23.09.28 22:32

    (IP보기클릭)61.33.***.***

    둘리 형아
    묶여있던 요괴는 누군가요?ㅎㅎㅎ 이제 가물가물 합니다 전 반대로 요괴원숭이 패링할때 진짜 찰졌어요 패링 진짜 재밌네 하면서 잡았던 기억이 납니다 요괴원숭이 맞나? 그 하얗고 거구에 검들고 설치는 원숭이 | 23.09.28 22:47 | | |

    (IP보기클릭)121.166.***.***

    VALENTINE1192
    첫 인간 보스잡고 기둥에 묶어둔놈 있어요;; | 23.09.28 23:13 | | |

    (IP보기클릭)118.235.***.***

    둘리 형아
    크... 기억이 안나는 보스네요 묶어둔거라니까 좀 다른건데 세키로가 불쌍한 원숭이 머리를 손으로 푹 찔러서 큰뱀한테 먹이로 던져두고 도망친거밖에 생각이 안나요 묶여있던 보스가 있었나?? | 23.09.28 23:25 | | |

    (IP보기클릭)121.166.***.***

    VALENTINE1192
    잡몹입.. | 23.09.28 23:39 | | |

    (IP보기클릭)121.180.***.***

    VALENTINE1192
    적귀 말하시는듯 | 23.09.28 23:55 | | |

    (IP보기클릭)118.235.***.***

    tgxd
    적귀하니까 바로 생각났네요 처음에 묶여있던것도 생각났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갑자기 세키로 급 땡기는군요 올만에 해볼까...? | 23.09.29 00:09 | | |

    (IP보기클릭)223.62.***.***

    둘리 형아
    적귀는 패링하라고 만들어둔 놈이 아님... 그냥 히트앤런으로 잡는게 훨 쉬워요. | 23.09.29 03:02 | | |

    (IP보기클릭)106.155.***.***

    패링의 구조적인 차이도 있다고 보고 그리고 몹의 패턴으로 인해서 빡빡한 타이밍의 체감 난이도가 다른 부분도 있었다고 생각하네요.
    23.09.28 22:32

    (IP보기클릭)210.99.***.***

    세키로는 때리려고 할때 선동닥 보며 어느정도 타이밍 맞춰 패리가 가능한데.. 피구라는 보고 하는건 어림도 없고 거의 외워야합니다 ㅋㅋㅋ 리듬감 차이도 있지만 적들 공격이 너무 즉발이에요. 시스템적인 차이로도 패링 난이도 자체가 피구라가 더 높다 봅니다
    23.09.28 22:34

    (IP보기클릭)61.43.***.***

    [MAVERICK]
    어느정도 동의합니다. 세키로는 내리칠려고 하는 순간부터 맞는 순간까지 애니메이션이 그려지는게 눈에 보이는 느낌이라면 P구라는 낼리칠려고 하는 순간에 애니메이션이 뿅하고 없어지고 몇프레임 건너뛰고 맞는 느낌이 듭니다. | 23.09.28 22:38 | | |

    (IP보기클릭)221.163.***.***


    초기에 레딧에 올라왔던 내용인데 이와관련해서
    23.09.28 22:39

    (IP보기클릭)221.163.***.***

    Ps5!

    | 23.09.28 22:40 | | |

    (IP보기클릭)221.162.***.***

    세키로는 패링발동이 엄청 빨라서 대충 적 공격이 예상되는시점에 반복해서 누르면 운적으로도 잘 발동되는데 비해 피구라는 발동이 빠른편이 아니라 정확한 타이밍에 눌러야 발동이되서 상대적으로 더 어렵다고 생각해요
    23.09.28 22:43

    (IP보기클릭)118.32.***.***

    세키로는 예전에 지인 추천으로 해보다가 패링 못하면 답이 없어 보여서 접었어요. 저에게 문제는 세키로 패링이 P의 거짓보다 쉬워도 전 패링을 못한다는거고 -_-;; 그러다보니 패링이 심하게 강요되면 아예 엔딩이 불가능하다는 점.... 당연히 P의 거짓에서도 퍼가는 그냥 운이나 쉬운 공격 상대로만 겨우 했을 뿐 대부분 막고-리게인 혹은 회피로 2회차 엔딩까지 봤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경험으론 세키로야말로 너무 패링 강요여서 제같은 똥손에겐 다른 공략 수단이 안보여서 포기했어요. 반면 엘든링은 패링 못해도 어떻게 되길래 엔딩은 봤는데 그마저도 어려워서 치트성 장비 원툴로 깼던거 같네요.
    23.09.28 23:03

    (IP보기클릭)221.163.***.***


    기본적인 가드에 대한 차이와 진행 시 퍼가에 대한 생각은 이 두분이 정확하게 정리하신 듯하고 베꼈다고 하는 모션들 프레임 비교한 정리글이나 그로 인해 파생된 프레임 관련보면 글들 보면 평균 공격준비 모션 1.7초에 공격모션은 4프레임 정도 나온다니 세키로와 피거짓 사이의 프레임 차이에서오는 것도 영향이 있는 듯해요
    23.09.28 23:04

    (IP보기클릭)221.163.***.***

    그리고 세키로 패링 때문에 어렵다는 이상한 인식이 있는데 세키로는 점프를 잘 쓰면 회피,공격을 정말 손쉽게 할 수 있어요 저 피거짓 전에 5회차 한바퀴 돌고 6회차 시작 넘겨놓고 왔는데 패링 잘 못해도 쉽게 깸 발도쟁이 나 연타괴물은 그냥 가드연타하면 패링이 다 되어버리는...
    23.09.28 23:10

    (IP보기클릭)180.228.***.***

    일단 세키로는 일반공격 패링 실패해서 가드로 막기만 해도 체력이 소모되지는 않죠 피구라는 가드로 막아도 체력소모되는 리스크가 있어서 더 힘들게 느껴지는 것같습니다
    23.09.29 0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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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PG, 액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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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랫폼
    PC,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라운드8 스튜디오


    일정
    [출시] 2023.09.19 (PC)
    [출시] 2023.09.19 (PS4)
    [출시] 2023.09.19 (PS5)
    [출시] 2023.09.19 (XBOX ONE)
    [출시] 2023.09.19 (X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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