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35시간 2회차 12시간 3회차 6시간 4회차 4시간걸리네요 그외 잡시간 해서 총 60시간 2회차에 엔딩제외 도전과제완이요
그냥 다크소울 4를 하는 거 같았네요
단점부터 가자면
일단 밸런스는 전체적으론 쉬운편인데
보스밸런스부터 말하면
1회차 인형의 왕
꼼수안쓴 선택받은자? 2페
2회차 막보가 밸런스가 정신이 나가있음 ㅋㅋ
인형의 왕은 쉬운데 1회차 한정 1,2페가 너무 다른데 1페가 너무 길어서 물약떨어진상태로 2페 가서 자꾸 끔살당하는게 헬이고
2회차부터는 제일 쉬운보스...
막보진전 선택받은자 2페는 초반 반피안깍고 시작하면 얘가제일 빡센듯... 1회차쌩으로 잡았는데 토할뻔..
보통은 2회차가 제일쉬운데 2회차 막보는 피돼지 되서 장기전되니까 진짜 거지같네요 ㅋㅋㅋ
잡몹, 맵밸런스는 성당 올라가는거만든 사람 진짜 때려주고 싶음
대체적으로 잡몹이 엄청 약한데 환경이 뭐같은 구성
뭣도 아닌애들한테 끔살당하는게 조금 스트레스옴
그래서 대체적으로 수평인 맵은 지루하고 고저있는맵에선 뭐같아서 난이도가 왔다갔다함
의외로 피돼지들은 2회차 이상부턴 막두들겨패서 문제가 아니었는데
1회차에선 패턴 잘모를때라 도무지 죽질않음
시스템적인 문제로는 뭣같은 호밍하고 휠리스 때문에 거리 간격조절이 안되는게 제일 짜증나는 요소 였음
아무리 먼거리여도 돌진기능이 있는 기술이면 그냥 순간이동으로 날아오고
아무리 옆으로 피해도 직전에 안피하면 쫒아와서 후들겨팸 ㅋㅋㅋ
그리고 맵이 너무 잡템만 나와서 뒤지는 맛이 없음...
이것 외에는 올해 한 게임중에 베스트였음
오히려 프롬꺼보다 좋은점도 많았고 맵구성도 성당빼고는 잘만듬 거긴 숏컷하나 더 만들어줘야됨
원래 스콜라 좋아해서 모르면 죽어야지도 좋았는데 대부분 죽기보단 맞아야지 수준이라 딱좋은 느낌
보스들도 위에 말고는 적당히 하다보면 다 넘어갈정도로 난이도가 적절했고
쟤들은 1페가 지겹거나 랜덤성이 너무커서 딜탐이 안나와서 짜증나는데 나머지는 열심히해서 패턴익히면딱 잡히게 잘만듬
무기도 좋았음 물론 안쓰는거 많은데 원래 프롬도 다쓰게 안만들어놓음
좋은거 찾아쓰면 되지 대체왜 다쓰게해달라는지는 잘모르겠음
좋은 모션 좋은데미지나 리치랑 기술 조합은 마음에 드는시스템
초회차 기준 팁은
무조건 구라치면 되고 무기는 좋은거 알아봐서 휘둘러보고 써보면 된다.
맵끝에 피돼지 나오면 뒤에 길있으면 무시하고 뛰면 뒤에 숏컷있음 없으면 잡아야 길열림
안되면 이지스 끼면 다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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