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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게임 난이도가지고 너무 뭐라하는 사람이 많네요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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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P보기클릭)59.10.***.***

    BEST
    거 소울라이크 안해본 사람들만 불만이 있겠습니까,, 저도 웬만한 본가겜은 적당히 주워먹었고 현재 2회차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피구라는 전체적인 게임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모자라다고 느낍니다. 기믹형 보스도 없고 지역클리어시 보상도 짜고 심지어 능력치 하드캡도 너무 낮다 생각됩니다. 보스별 약점 이라기엔 그냥 속성놀이같은 느낌이고요,, 원래 이런 게임이다~ 원래 어려운거다~ 라고 하기엔 본가에서도 여러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낮추는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지않나요? 저 또한 너무 어렵다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안맞으면 하지마세요~ 같은 방식으로는 장르의 축소만 계속될 뿐입니다.
    23.09.26 15:33

    (IP보기클릭)14.34.***.***

    BEST
    근데 본래 이런 불만 불평들을 소울 세계에서는 극찬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23.09.26 14:22

    (IP보기클릭)122.36.***.***

    BEST
    애초에 소울류게임은 너무 쉬워서 망한게임은있어도 너무 어려워서 망한게임은 없음
    23.09.26 14:26

    (IP보기클릭)222.121.***.***

    BEST
    소울류 피구라로 처음 입문해봤는데 함정이라던가 잡몹이 깜짝 놀래켜서 때린다던가 중간보스까지 가는데 물약 아낄려고 한대도 안맞으려고 계속 트라이 한다던가 이런 부분들이 재밌던데요 그렇게 해서 깼을때 성취감도 더 있고요 사람들이 엄청 어렵다고 그래서 잔뜩 긴장한 상태로 했는데 비교할만한 게임을 안해봐서 그럴진 몰라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네요 보스도 조력자 이용하니깐 너무 쉽게 느껴졌어요
    23.09.26 14:50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냥 소울라이크에 취향이 안 맞는 사람들이 게임패스로 풀리니까 그냥 해보다가 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안 맞으면 안 하면 되는데 ㅋㅋ
    23.09.26 14:44

    (IP보기클릭)222.108.***.***

    공감합니다. ㅋ 저도 소울류 겜은 거진 다 즐긴 유저로 피구라 역시 네임드 마다 기본 20트는 꼴아박겠거니 하고 마음가짐 자체를 매우 낮추고 들어가서 괜찮던데..ㅋ
    23.09.26 14:20

    (IP보기클릭)14.34.***.***

    BEST
    근데 본래 이런 불만 불평들을 소울 세계에서는 극찬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23.09.26 14:22

    (IP보기클릭)122.36.***.***

    BEST
    애초에 소울류게임은 너무 쉬워서 망한게임은있어도 너무 어려워서 망한게임은 없음
    23.09.26 14:26

    (IP보기클릭)59.5.***.***

    데모해보고서 이정도 난이도면 좀 덜 매운거 같은데 좀 더 매워도 되지않을까 하고 생각했던 유저로서 만족하면서 겜 진행을 했네요. 확실히 소울류 입문자에게 선뜻 추천하기엔 어려운 게임이지만 그래도 보스전 트라이들 하면서 나름 고심해서 만든 티가 나는거 같다 생각했었네요. 이래저래 저나 글쓴 분처럼 게임에 크게 불만이 없는 사람들은 글 자체를 잘 안 남겨서 좀 더 불만 여론이 크게 보이는 게 아닐까 싶네요.
    23.09.26 14:28

    (IP보기클릭)172.226.***.***

    저도 난이도는 적당하다고 생각해요~
    23.09.26 14:28

    (IP보기클릭)118.235.***.***

    지금 8장 보스전까지 왔는데 정 어려울땐 조력자 부르면 최소한 1페는 하이패스고 퍼가랑 회피 잘 섞어쓰면서 무기에 속성바르고 때리면 피통이 그리 많다는 생각도 안들어요 소울류에선 클리어했을때 딱 성취감 느끼기 좋은 밸런싱이라고 봄~ 아 개꿀잼... 1회차 끝이 다가오는거같아 넘 아쉬워요 ㅠㅜ
    23.09.26 14:35

    (IP보기클릭)118.235.***.***

    저도 닥소나 세키로 처음 할때 당연시 소울류는 어려운게 당연한거다 라는 거 알고 있으니까 한거라 내가 못깨도 내 실력이 안되니 그려려니 했고 그거 가지고 난이도가 어쩌니 불평한적 없음. 왜냐하면 소울라이크는 당연하 어려운거고 알고 한거니까.. 근데 피의 거짓에 대하는 잣대는 유독 심한것 같음... 자기가 못깨서 하차한다고 이겜은 쓰레기라는 초딩같은 논리로 헛소리하는 애들이 있지 않나... 국산겜이라 더 만만해서 그렇게 쌩떼를 쓰는건지.
    23.09.26 14:38

    (IP보기클릭)118.235.***.***

    솔직히 피구라 보스들 난이도는 멀기트 선에서 대부분 정리되지 않을까 싶음. 아이템 사용 견제 패턴 없는거 너무 순한맛.
    23.09.26 14:41

    (IP보기클릭)118.235.***.***

    BEST
    그냥 소울라이크에 취향이 안 맞는 사람들이 게임패스로 풀리니까 그냥 해보다가 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안 맞으면 안 하면 되는데 ㅋㅋ
    23.09.26 14:44

    (IP보기클릭)211.234.***.***

    징징을 안하던 사람도 징징거리는 이유 중 하나는 아마도 우리나라 게임이라서…; 개발진들이 분명 이 게시판을 눈팅할 것이다! 컴플레인을 받아줄거 같다!는 생각이 드니까요
    23.09.26 14:49

    (IP보기클릭)222.121.***.***

    BEST
    소울류 피구라로 처음 입문해봤는데 함정이라던가 잡몹이 깜짝 놀래켜서 때린다던가 중간보스까지 가는데 물약 아낄려고 한대도 안맞으려고 계속 트라이 한다던가 이런 부분들이 재밌던데요 그렇게 해서 깼을때 성취감도 더 있고요 사람들이 엄청 어렵다고 그래서 잔뜩 긴장한 상태로 했는데 비교할만한 게임을 안해봐서 그럴진 몰라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네요 보스도 조력자 이용하니깐 너무 쉽게 느껴졌어요
    23.09.26 14:50

    (IP보기클릭)117.111.***.***

    엘든링 세키로 블본 다 하고 온 사람인데 보스들 엇박,즉발이 좀 심하긴 합니다. 뭐 시간지나면 패턴 다 외울테니 괜찮아지겠지만 괜히 말 나오는건 아니에요.
    23.09.26 15:05

    (IP보기클릭)223.39.***.***

    갓오브워 같은거 하면서 몬스터 찢다가 벽느끼는거죠 뭐
    23.09.26 15:08

    (IP보기클릭)118.32.***.***

    이미 공략 다 나왔다고 트레이너나 기타 모드도 있고 쉽게할 방법은 이제 너무나 많습니다. 어디까지 스스로 허용하는가의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23.09.26 15:29

    (IP보기클릭)59.10.***.***

    BEST
    거 소울라이크 안해본 사람들만 불만이 있겠습니까,, 저도 웬만한 본가겜은 적당히 주워먹었고 현재 2회차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피구라는 전체적인 게임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모자라다고 느낍니다. 기믹형 보스도 없고 지역클리어시 보상도 짜고 심지어 능력치 하드캡도 너무 낮다 생각됩니다. 보스별 약점 이라기엔 그냥 속성놀이같은 느낌이고요,, 원래 이런 게임이다~ 원래 어려운거다~ 라고 하기엔 본가에서도 여러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낮추는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지않나요? 저 또한 너무 어렵다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만 안맞으면 하지마세요~ 같은 방식으로는 장르의 축소만 계속될 뿐입니다.
    23.09.26 15:33

    (IP보기클릭)121.168.***.***

    ㅋㅋㅋㅋ원래 ..소울류의 최고의 극찬은 쌍욕이 아닌가 싶습니다......ㅋㅋ 저도 지금이야 웃으면서 하고있지만.. 3일 먼저 진행할때 ㅋㅋㅋ 참....... 이게 맞나!?! 아 !!!! #@%#&^욕 참 많이 한 것같습니다........... 하지만 하다보니 방법을 찾아내고, 그렇게 2-3회차다를 하다보니, 역시 이 맛이구나! 하게 되더라구요.. 짜증이나 욕은 할 수있는데, 그냥 게임에 대한 비난만 하시는 분들은 대체로 이 소울 게임과는 안맞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빡치면 ㅋㅋ 욕하고 이게임 왜이러냐 징징거릴 수 있지만..... 결국 소울게임 하시는 분들은 결국 해내시거든요..... 근데 그렇지 않은 게임을 하다오셨거나... 아니면 국내 게임이니까 한번 도전해보신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매운 맛일 것 같긴합니다. 왜냐면.. 회복템을 3개로 시작하는 게임은............. p의 거짓밖에 없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ㅋㅋ 방어구를 입든 안입든 겁나 아픈 블러드본도.. 10개 이상을 줬죠........그리고 노가다를 해야했지만.. 어쨌든 ........... 10개 이상이었으니까요 ㅋㅋㅋ 그냥 저는 수많은 불만글이 올라오는 걸 보면서, 극찬의 밭이구나(?) 개발자분들 신나겠구나(?) 하는 생각 했습니다.........ㅋㅋ 몹배치도 참 악랄하다 싶은거 많았는데.. 워낙 닥소든 블본이든..엘든링이든 많이 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살기 감지하고 당한게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 극찬이 많은 게임 p의 거짓을 많이들 했으면 좋겠습니다.
    23.09.26 15:37

    (IP보기클릭)112.160.***.***

    공감합니다! 그리고 혹시 나중에 시간되신다면 스콜라(닼소2)도 한번 즐겨보셨으면 합니다! 닼소2가 흔히 테마파크라고 불리는데, 이유 하나는 초행길엔 '이걸 어렇게 숨겨놨어?', '이런곳에 함정이...?!' 하는 악의적인(?) 배치가 정말 많기도 하고 두번째 이유로 맵 분위기나 컨셉이 정말 다양합니다. 다크판타지를 좋아하신다면 분명 감상하고 즐기는 맛이 있어요. 개발중 한번 엎어질뻔 했던걸 짜집기한거라, 닼소2 본편중에는 다소 의아한 맵구조나, 연결고리등도 있는데, 걱정마세요. DLC의 완성도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강추드립니다...
    23.09.26 15:40

    (IP보기클릭)221.167.***.***

    플레이어가 빡칠수록 뉴비가 빨리 절단될수록 성장하는게임
    23.09.26 15:40

    (IP보기클릭)119.195.***.***

    소울 전 시리즈 다 욕해요 어려우니까 당연한거 아니겠슴니꽈ㅋㅋㅋㅋㅋㅋ 저는 당연히 찡찡될 수 있다고봐요 저도 그렇구요.
    23.09.26 15:46

    (IP보기클릭)61.72.***.***

    원래 어려운 장르이고 소울라이크 숙련도도 사람마다 다를 수 있는데 어느 정도는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애초에 몹 배치라던가 추락하는 함정이라던가 엇박같은 변칙 공격 등 안 좋게 말하면 짜증나라고 만든 거고 좋게 말하면 높은 난이도로 도전 욕구 상승시키는 그런게 소울 그 자체니까요. 말도 안되게 게임 억까하는 거면 몰라도 혼자 게임하다가 짜증나고 답답하고 그러면 이런 게시판 찾아서 투덜거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울라이크 게임은 어떤 게임이든 참 모순적인게 어려운 장르라는 걸 모두가 아는데도 정작 어렵다고 하면 징징거린다느니 비꼬는 분들이 한두명씩 꼭 있더라고요. 물론 친절히 팁 공유하고 응원하는 사람도 많지만. 서로 응원하고 정보공유도 하면서 뉴비들도 성취감 느끼며 엔딩 보는데 도움이 되는 그런 소울라이크 게시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3.09.26 15:52

    (IP보기클릭)124.59.***.***

    아니요. "알면" 피지컬이 나빠도 데몬즈 소울과 다크 소울 시리즈는 그 악랄함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엘든 링은 어려움을 이겨낼 방법들이 더 많이 존재하죠. 게임 속도가 빠르고 격렬한 블러드본과 세키로도 어려움을 이겨낼 장치가 초반부터 존재합니다. 하지만, P의 거짓은 반응이 쫓아가지를 못하는 사람들에겐 지나치게 어려운 문제가 있습니다. 정직한 공격은 반응하기 힘들 정도로 빠르게 공격을 해와서 타이밍 맞춰 버튼 입력이 대단히 어렵습니다. 소울 시리즈는 그런 걸 못해도 깰 수 있어요. 못해도 깰 방법이 있고 피지컬과도 크게 관계까 없는 방법들이죠. 허나 P의 거짓의 적들 다수는 속도가 아주 빠르거나 느려도 질질끌다시피 엇박자로 들어오는 종류의 공격인데 이런 건 또 심하게 질질 끌거나 언제 공격이 나올지 모를 정도로 순식간에 쳐들어오니 반응이 쫓아가기가 어렵죠. 물론 그냥 느린 공격 패턴도 있지만, 그 느린 패턴들은 상당수가 호밍 성능이 엄청나서 마구 달려서 거리를 벌려도 쫓아와서 때리고 부숴버립니다. 게다가 체력마저 너무 많습니다. 중반 이후로는 가드도 회피도 다 못해먹으면 살기가 힘들 정도로 난이도가 커졌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엘리트급 적이나 보스가 그런 경향이 강해집니다.) 그런 공격을 받을 때. 가드를 하면 당장은 안 죽을 수 있고 리게인으로 회복도 가능하다지만, 함정이 도사리죠. 리게인으로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연타 공격을 막으면 HP가 남아나질 않고 리게인도 많이 되질 않는데다 리게인 자체를 하는데 시간제한이 있고 1회 이상의 공격을 못하기 쉬워 회복은 어려워집니다. 게다가 받는 피해를 버틸 가드 성능을 충분히 가진 무기가 아니면 가드 효율이 떡락을 하니 가드를 쓰는 것 부터가 곤란하고. 방어력 자체의 효율이 그렇게 좋은 것도 아닌 것에다 회복 아이템의 휴대량이 지나치게 적습니다. 매섭게 빠르고 거칠고 격렬한 공격을 이겨내려면 적어도 25개 정도의 휴대량에 후반엔 45개 정도는 필요할 정도로 회복 아이템의 수량이 너무나 적죠... 회복 아이템의 휴대량이 적은 건 세키로도 마찬가지긴 하나. 세키로는 기본 가드 성능이 100%로 가드시 피해를 받지 않고 막아내면서 일종의 기력이라 할 체간 게이지만 줄어들어 튕겨내기에 익숙해지면 전투에 대한 부담이 게임에 익숙해지면 적은 편인데다 힘들게 싸워서 적의 체간 게이지를 고갈 시키는 것에 성공하면 단숨에 적을 쓰러뜨린다는 것에 접근이 가능하다는 차이도 큽니다. 또한 기동성에서 비교도 되질 않습니다. 너무 전투가 불리하다 싶으면 웬만한 상황에서 내빼고 도망쳐서 재정비를 하는 것에 거의 부담이 없습니다. 무리하게 전투를 하다 죽기 보다 안될 거 같다 싶으면 물러나서 다시 정비를 하고 힘든 적과 싸우면 되지만, P의 거짓은 도망을 친다는 게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23.09.26 15:57

    (IP보기클릭)124.59.***.***

    뷰너맨
    물론 세키로도 대응하기 어려운 상황과 적들이 나오지만, 그건 중반쯤 가서 슬슬 나오기 시작합니다. 블러드본도 어려운 점이 많고 특히 방어력이 나쁘고 가드는 일부 장비로만 가능하지만, 그 대신. 기본 회복 아이템의 휴대량이 20개에 비율 회복 효과라 HP 최대치를 올렸을 때의 효율이 높고 맞고 회복할 기회가 주어질 수 있고 체력 스탯을 올리면 HP 최대치가 꽤 많이 올라가고 회복 아이템의 효율이 올라감으로서 전투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중반쯤엔 원거리 전투도 가능해지면서 어려움에 대한 벨런스를 조율해주는 부분을 가지고 있지만, P의 기관은 그런 부분이 너무 제한적이고 나쁜 편입니다. 맞고 죽기는 무척 쉬운데 회복할 기회가 너무 제한적이고 원거리 전투도 제한적으로만 가능하니 결국 퍼팩트 가드나 회피를 강요 당하는데 그걸 잘 못하는 유저들이 보기에 게임이 어떻겠습니까. 필요 이상으로 불합리하고 지나치게 어렵다는 말이 나오는 게 정상이죠. 적어도 소울 시리즈는 알면 쉬워지고. 진짜로 어려운 적에 대한 전투는 "선택" 이지 강요되지도 않게 변했습니다. 그러니 난이도에 대해 말이 많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 23.09.26 16:00 | | |

    (IP보기클릭)116.123.***.***

    게임하다가 짜증나고 열뻗치니까 그럴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누구나 소율게임 입문을 이 게임으로 시작한다면 욕안할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엇박이 너무 심해서 피로도가 심한건 소울류 유경험자도 마찬가지로 느끼는건데.. 하지만 그런과정을 거치면서 결국 클리어하면 그때 얻는 성취감, 고진감래의 그 맛에 소울류 게임을 하는거죠. p의 거짓은 정말 잘만들었고 재미있습니다. 개인적 평점 90점이상입니다.
    23.09.26 16:05

    (IP보기클릭)106.102.***.***

    꼭 시간 지나면 한번씩 이런글 올라오네 자기 겜 잘한다고 자랑하기 ㅋㅋ
    23.09.26 16:09

    (IP보기클릭)223.39.***.***

    캐릭이름
    자랑해도 됩니다. | 23.09.26 16:20 | | |

    (IP보기클릭)106.102.***.***

    다희양과. 최소 수십번 데이트를 해야 소울이지 ㅋㅋㅋㅋㅋ
    23.09.26 16:44

    (IP보기클릭)222.119.***.***

    불편한건 불편하다고 말하는거고 게임이 재미없다고 욕하는 사람은 극소수지 않나요? 할만한데 아쉬우니까 하는 말이죠. 난이도도 그렇구요. 회사에서도 유저 여러 의견을 종합해서 피드백을 받는 이유는 뭘까요? 게임 잘나왔습니다. 재밌게 다들 하고 있으니 게시판 와서 글 적겠죠. 감상중에는 불만과 불평, 단점등을 말할 수 있습니다. 돈주고 샀고 난 게임을 즐기다 이런게 불편하다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하고 반응을 보거나 의견도 들을 수 있는게 커뮤니티 입니다. 억까도 나쁘지만 억빠도 나쁩니다. 전체적으로 게임이 잘나왔다는건 호평하는 글만 봐도 알수 있죠. 재밌다는 소감에 욕하는 분 없자나요? 방송보고 그냥 뇌피셜로 이러니 저러니 하는건 욕먹어도 할말없는데 하면서 감상평이나 불만 불평 정도는 공유할 수 있는 문제 아닌가 합니다. 난 쉬운데 왜 이런글을 쓰지? 난 괜찮던데 왜 이런걸 문제삼지? 이 장르는 원래 그래. 같은 글들이 영양가가 더 없게 느껴지네요. 안맞으면 접어, 어려우면 접어, 같은 말들이 회사에 무슨 이득이 있을까요? 그냥 부심 아닙니까?
    23.09.26 16:48

    (IP보기클릭)110.12.***.***

    세키로 말고 다른건 엔딩 못 보셨다고 했는데 소울이 원래 이런 게임이라고 하시면..
    23.09.26 16:53

    (IP보기클릭)203.247.***.***

    난이도는 보스별로 다른거긴 한데 소울에 비해 심각하게 어렵지도 쉽지도 않은 듯
    23.09.26 17:00

    (IP보기클릭)14.50.***.***

    1회차만 파는거 좋아해서 1회차만 8번 돌림. 하면 할 수록 문제가 보임. 몹이 플레이어와 같은 원리의 타겟팅을 씀. 이때문에 상당한 호밍 능력을 가지고 있고 공격하는 순간이 짧아서 눈으로 보고 대응하는건 불가능함. 이게 아마 일반 게이머들에게는 이 게임이 어렵게 다가오는 이유 중 큰 비중을 가지고 있을꺼임. 당해보면 와 겁나 피지컬이 필요하구나 생각들테니까...근데 막상 파고들면 타이밍 암기 게임..암튼 100시간 박으니까 다른 스텟 하나 안찍고 동력 적재에 올인해도 클리어가 되긴하는데 스스로 잘해진 느낌이 안나는게 여전히 집중좀 떨어지면 한대씩 쳐맞고 죽음..컨셉 잡고 게임하면(ex.올패링이나 노데미지..특정 무기..) 본가 소울류만 해봤지만 나한테는 단연 1위로 피곤하고 어려운 게임임... 본인이 이 게임 재밌고 좋아하는 것은 알겠지만 사람들이 어렵다고 하는거는 이유가 있는거고 본인은 그게 이해가 안된다고 이렇게 강요하는 글 써봤자 역효과만 날꺼임. 그래도 게임을 하니까 의견들이 모이는거지 이런식으로 텃세(?) 하고 할 줄 아는 사람만 하는거 같은 느낌 주면 그냥 그들만의 게임 되는거..
    23.09.26 17:20

    (IP보기클릭)125.187.***.***

    정 어려우면 그냥 트레이너 나왔으니까 트레이너 쓰세요. 헐값에 게임패스 찍먹들이 많아져서 그런가.... 자꾸 소울류 게임을 갓오브워 액션게임만들라고 드럽게들 ㅈㄹ 하네 진짜. 소울이란 장르가 뭔지도 모르고 게임하나?
    23.09.26 20:09

    (IP보기클릭)211.198.***.***

    난이도 관련 말 나오는거보고 이 놈들이 그래도 소울라이크를 만들긴 했구나 하는걸 느낌.ㅋㅋ 공략 없을 때는 죽을 맛이지만 솔직히 투척류나 리전암 활용해서 공략 올라오는거 보면 벌써 난이도 많이 내려가더군요..
    23.09.26 21:38

    (IP보기클릭)222.121.***.***

    맞다이 빡쎈 사람들을 위해서 조력자에 강한투척물 시스템도 있는데 그런 보조전투 수단을 안쓰고 맞다만 고집하면서 말많은 사람들은 이해가 좀..
    23.09.27 06:11

    (IP보기클릭)222.121.***.***

    kedhoon
    난 갓옵워 최고 난이도가 더 어려운거 같음 | 23.09.27 06: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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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시판 관리자

    P의 거짓

    평점
    7.6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라운드8 스튜디오


    일정
    [출시] 2023.09.19 (PC)
    [출시] 2023.09.19 (PS4)
    [출시] 2023.09.19 (PS5)
    [출시] 2023.09.19 (XBOX ONE)
    [출시] 2023.09.19 (X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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