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텟 우선순위
체력 > 적재력 > 지구력 = 공격스텟
가장 권장하는건 체력2 적재1정도로 배분하다가 적재가 충분해지면 체력은 계속 올리면서 적재대신 지구력 공격스텟 가는방식입니다.
체력30까지는 이방식으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1회차는 30정도면 넉넉해요.
공격스텟은 동력 기술 반반 만능캐쪽으로 추천드립니다.
대부분의 무기는 동력기술 B,C배분이고 몇몇 특화무기가 D,A배분인데 일단 다 써보셔야 되지 않겠습니까? D,A배분 무기도 손잡이개조로 D쪽 보정넣으면 결국 B,C배분으로 돌아옵니다.
할만큼 해보고 무기를 정했다하면 그때가서 초기화해도 안늦습니다. 2회차 들어가셔도 챕터2보스까지만 깨시면 초기화장소 워프 가능해집니다.
적재력은 소울류 생각하며 절재하는경우가 많으실텐데 최종적으로 가장 높게가야되는건 적재력입니다.
1회차 엔딩기준 35정도는 되야 별 문제없이 커스텀 가능합니다.
이마저도 무기두개는 못들어요. 두개들면서 방어구 최상유지할라면 70까진 찍어야 각이라도 섭니다.
그럼 이게 손해아니냐 싶지만 그것도 그렇지않은게 적재를올리면 리전게이지도 같이 늘어납니다. 리전암을 적극적으로 쓴다면 생각보다 손실이 적어요.
공격스텟의경우 소울류답게 특정구간대가면 효율이 감소합니다.
최종적으로 무기가 B,C배분이면 A,D D,A배분이면 E,S로 가게 되있습니다. 이때 낮은쪽스텟을 놔버리면 적재쪽에 넣을 기반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지구력인데, 저는 이친구 20에서 끝냈습니다. 40까지 올려봤었는데 생각보다 채감이 크지 않더라구요. 적재에 넣을스텟도 부족해서.. 이거는 쓰시는무기 공격횟수,운영법 봐가면서 직접 조정하는게 나아요.
다음은 보스에르고인데, 초회차는 올 무기추천드립니다.
악세사리가 쓸모없냐하면 그건 절대 아닙니다. 하나하나가 전부 굉징히 좋아요.
다만.. 무게가 너무 무겁습니다. 목걸이가 가벼운애들도 10초반, 무거운애들은 20중반까지도 나가요. 무기하나랑 별다를게 없는수치입니다.
초회차때 한개라도 끼면 방어구쪽을 많이 포기하거나 공격스텟 포기하고 중후반까지 적재력만 올리면서 개겨야될수도 있습니다.
특히 진엔딩 보스는 반드시 무기로 하세요. 이거 진엔딩에서만 나오는거라 회차한번 늘어납니다. 악세사리 상태이상 면역이 좋아보이는데 2회차가시면 은근히 쓸일이없습니다. 이미 다 경험해본 트랩들이기도하고 어차피 상태이상 회복/면역강화포션 넘쳐나서... 그리고 더럽게 무거워요.
2회차가서 스텟여유.. 적재력 35이상 + 무게목걸이까지 껴야 보스악세 한두개 껴볼만한 무게가 됩니다. 그러므로 무기를 받아서 트로피도 얻고, 무기 체험하면서 재미를찾는게 저는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무조건 맞다는 아니지만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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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재가 문제였구만 ;;;; 어쩐지 20을 줬는데 성검과 무용수칼 들고 있으니 노란불 들어오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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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은 아무리 봐도 장비들 무게 설정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최소한 무기 두개 끼고 맞출 수 있는 설정으로 가야하는데 무기 슬롯이 두갠데 하나씩 번갈아 가면서 슬롯 하나에만 장착해야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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찌르기위주 개그컨셉무기였던걸로.. 차징강공하면 찌르고 우산이펴지는 뭐 그런? 방어기능도 있긴 했던거같네요 저거에.. 딜이쌘건 아니라서 조금 건들여보고 집어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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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게 시스템을 왜 채용했을까.. 블본처럼 무게 게이지 없애고 다채롭게 스왑하는 재미가 있는데 무슨 생각을 가지고 무게를 높혀논건지... 아뮬렛 4칸 해금되고 무기 2종차는게 궁극적인 엔드컨텐츠에 해당되는데 적재력이 발목을 잡는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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찌르기위주 개그컨셉무기였던걸로.. 차징강공하면 찌르고 우산이펴지는 뭐 그런? 방어기능도 있긴 했던거같네요 저거에.. 딜이쌘건 아니라서 조금 건들여보고 집어넣었습니다 | 23.09.20 22: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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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씀대로 이번 캐릭은 다 무기로 교환해 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23.09.20 23: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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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은 아무리 봐도 장비들 무게 설정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최소한 무기 두개 끼고 맞출 수 있는 설정으로 가야하는데 무기 슬롯이 두갠데 하나씩 번갈아 가면서 슬롯 하나에만 장착해야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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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특수 아뮬렛 무게가 에바인거 같아요. 방어구는 그렇다쳐도 장신구 무게가 20넘는건 좀 아닌거 같은데....... | 23.09.21 01: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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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재가 문제였구만 ;;;; 어쩐지 20을 줬는데 성검과 무용수칼 들고 있으니 노란불 들어오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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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게 시스템을 왜 채용했을까.. 블본처럼 무게 게이지 없애고 다채롭게 스왑하는 재미가 있는데 무슨 생각을 가지고 무게를 높혀논건지... 아뮬렛 4칸 해금되고 무기 2종차는게 궁극적인 엔드컨텐츠에 해당되는데 적재력이 발목을 잡는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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