얻을거 다 얻긴 했지만 대체 랭크 시스템을 왜 시간으로만 빨리 하는것만 있는지 아쉽네요
다 무시하고 쌩 질주해서 달리기 시합으로만 엔딩 보는거에 의미만 두는건 개인적으로 별로임
시간은 늦더라도 몬스터 킬 수나 몇마리를 잡으면 랭크가 오르고 그 지역 다 잡을 경우 보너스를 준다던가
전멸 시키는것도 랭크에 좀 넣어주지 천천히 구석구석 다 뒤지고 다니며 다 잡고 댕기는 플레이어에게도
혜택을 줬으면 좋겠음 세이브 횟수 제한하는거나 프로모드 처럼 자동 세이브 없는건 점수 반영해도 그런점은 불만이 없는데
시간 랭크 시스템도 유지하면서 전멸 시켜도 랭크 S+ 받게 그런것도 추가 했다면 좋았을텐데
그럼 전멸시키기 위해 자원도 아껴가며 효율적으로 싸울테고 빌드도 짜면서 연구하게 되고 다 잡으면 그만큼 탄약이
궁핍해질테니 그걸 방지하기 위해 체술도 더 쓰면서 하게 될것이고 패링 시스템을 넣고 화려하게 싸울수 있게 해줬으면
패링 횟수도 많이 할 수록 랭크 오르고 등등 이런식으로 좀 해주지 이벤트 전투 말곤 그냥 냅다 무시하고 달리기만 하는 시스템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 전투를 맛깔나게 만들었으면 그걸 좀 즐기게 해달라 캡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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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이야 뭐 다들 유튜브 보고 따라하고 이러지만 원래 스피드런이 내 자신이 게임에 통달해야 할 수 있는거기도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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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바이오 하자드 전통이라.... 예전부터 랭크는 시간이 제일 중요하긴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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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통령이 성격이 급한가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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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리 탈출해야... 이게 맞는거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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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옛날처럼 회복량까지 따지길 바라진 않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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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바이오 하자드 전통이라.... 예전부터 랭크는 시간이 제일 중요하긴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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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통령이 성격이 급한가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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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옛날처럼 회복량까지 따지길 바라진 않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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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이야 뭐 다들 유튜브 보고 따라하고 이러지만 원래 스피드런이 내 자신이 게임에 통달해야 할 수 있는거기도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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