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쌈입니다.^^
어제밤 늦은시간..
자야할 늦은시간에 이풋볼 유투브 방송을 보다.. 쇠를로트의 엄청난 매력(?)에 반해 플스를 켰었네요.
몇일 고민하고 있었던... 슈조+투쟁심+스루패스를 결국 달아주고 출격!!
한경기 하자미자, 개인적으로 너무 짜릿하고 멋진경기가 나와서 (신들린 얼리 크로스가 너무 대박) 영상으로 한번 만들어보게됐습니다.^^
[신들린 얼리 크로스 팁]
1. 조작법 : L1+R2+동그라미 버튼
2. 페박 모서리를 기준으로해서 더이상 깊숙히 들어가지 않고 올리기
(상대수비수가 페박안에 들어가기전 올려야 제대로된 '얼리'가 발동된다고 하는데, 이부분은 저도 최근에 들은 부분이라, 계속 분석해본후 나중에 공유해보겠습니다.)
3. 윙이 사이드에서 빠르게 달리다가 크로스를 올리는 경우가 대부분이기때문에 생각보다 훨씬 빨리 '신들린 얼리 크로스' 입력을 해줘야합니다.
(신들린 얼리 커맨드 입력후, 선수가 잔디 1칸정도 '약 5미터'는 더 달려나간후 크로스가 올라간다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4.신들린 크로스의 경우에는 (왠지는 모르겠지만 제 체감으론) 신들린 헤딩슛보다는 일반 헤딩슛이 좋은 체감 (또는 R1 헤딩슛도 좋구요 / 크로스 자체가 강해서 헤딩은 약하고 정확하게 방향만 살짝 틀어주는게 좋은 체감입니다)
5. 신들린이 아니더라도 페박모서리 부근에서 '일반 얼리 크로스'도 유용합니다. (단, 크로스 올리는 선수가 킥파워가 너무 낮으면 키퍼가 잘 잡아버리는 벨런스)
6. 영상에서 마지막골을 보면 '신들린' 입력인데도 불구하고 볼이 엄청 높게 날아가는데요. (궤적도 많이 휘어지고) 이부분은 방향입력에 따라 발동되는것인지 현재 연구중이니, 이것도 나중에 검증이 되면 공유해보겠습니다.^^
7. '페박 모서리'만 기억하고,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올리기' 이것만 숙지하면 누구나 쉽고 재밌게 활용 가능하다 생각합니다.^^
(문전안에 헤딩을 할 우리 격수가 없다고해서 기다리지말고 무조건 빠르게 올려보세요~ 그럼 타이밍에 대한 감도 금방 습득이 되고, 그리고 볼이 날아가는동안 페박밖 멀리 있던 우리 격수가 은근 빨리 와서 헤딩 잘합니다.^^)
이번 영상은 풀경기 영상이다보니, 신들린 얼리 크로스에 대한 설명을 디테일하게 많이 넣지는 못했습니다.
그냥 짜릿한 매치(?)정도로 재미있게 봐주시고, 차후 신들린 얼리 크로스에 대한 많은 사례들로 디테일한 공략 영상도 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불금되시고 항상 파이팅하세요!! ^^
(IP보기클릭)118.235.***.***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18.235.***.***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4.241.***.***
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들린 얼리 크로스는 그걸 사용할 기회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가끔 사이드로 역습이 빨리 진행될때에는 한번씩 해볼만한거 같아요~^^ 선수들이 페박안에 많이 들어가 있는 상태에서도 얼리 크로스 타이밍 가끔 유용할때가 있는데 (실축 기준으로, 정확하게는 얼리라고 할수는 없고, 이풋볼에서 커맨드 입력 L1누르는 기준) 이것도 어느정도 윤곽이 나오면 공유해보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24.08.10 02:24 | |
(IP보기클릭)211.201.***.***
(IP보기클릭)14.241.***.***
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뚝배기 왕은 베흐호스트가 맞습니다!! ㅎㅎ 베흐는 그냥 로켓콜러라고 보면 될 정도죠~^^ 제가 쓰는 기준으로, 지금까지 선발을 날두나 쇠를 썼구요. (어제 쇠를 슈조 달아줘서) 선발 기준에서는 쇠를이 최고인 체감이고 (뚝 하나만 본다면요) 날두도 쇠를보다 살짝 부족한 정도지 저는 충분히 좋은 체감입니다. 20뽑에 날두+쇠를이 나오고 스탑을 했던터라, 이 둘은 많이 썻고 베흐는 몇일 지나 뽑아서 이둘보다는 많이 쓰지를 못했네요. 그래도 뚝 체감은 베흐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슈조 투입후 해트트릭도 가끔하구요^^) | 24.08.10 02: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