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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로봇대전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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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팁] 슈로대30 AOS 업데이트 풀 개조 정보 [13]




연구실 AOS 연구 업그레이드 필수


함교

통신시스템

1. 미츠바의 지휘관 명중률 회피율 보정 효과 2% 상승

2. 미츠바의 지휘관 범위 +1칸

3. 서포터 출격 +1

4. 미츠바의 지휘관 몀중률 회피율 보정 효과 누계 5% 상승

5. 드라이스트레가가 원호공격시 공격 대상이 공중 우주면 원호 공격 대미지가 감소되지 않음

6. 서포터 출격 누계 +2

7. 미츠바의 지휘관 범위 누계 +2칸

8. 미츠바의 지휘관 효과범위 안이면 거리 상관없이 최대 효과 발휘

강화파츠 : 배틀아머 X 입수 - 최대HP+500, 장갑+100, 운동성+10(특정 파츠와 조합시 새로운 효과 부여)


화기관제 시스템

1. 드라이스트레가 조준치+10

2. 강화파츠 AOS 애널라이저 입수 - 이 파츠 장비시 화기관제 시스템 업데이트 단계에 따라 조준치 상승

3. 드라이스트레가의 모든 무기 CRT+10

4. 드라이스트레가의 맵병기 및 사거리 1 이외 무기의 사거리 +1

5. 드라이스트레가의 조준치 누계+20

6. 드라이스트레가의 모든 무기 CRT 누계+20

7. 드라이스트레가의 모든 무기에 배리어 관통 부여

8. 드라이스트레가의 맵병기 및 사거리 1 이외 무기의 사거리 누계+2

강화파츠 : 배틀아머 U 입수 - 배틀아머 X 와 조합시 기력 150 이상일시 아군 페이즈에 불굴 부여


색적 시스템

1. 드라이스트레가의 운동성 +10

2. 강화파츠 : AOS 스러스터 입수 - 이 파츠 장비시 색적 시스템 업데이트 단계에 따라 운동성 상승

3. 드라이스트레가의 운동성 누계 +20

4. 드라이스트레가의 지휘 범위 안의 아군 유닛 대미지 0.9배

5. 드라이스트레가의 운동성 누계 +30

6. 드라이스트레가의 지휘 범위 안의 아군 유닛 대미지 0.8배

7. 드라이스트레가의 미사일 캐니스터에 카운터 속성 추가

8. 미츠바의 기력 130시 매 턴 아군 페이즈 시 지휘 범위 안 적에게 분석을 건다

강화파츠 : 배틀아머 B 입수 - 배틀아머 X 와 조합시 기력 150 이상일시 아군 페이즈 시작 시 섬광 부여


행거

기체 개조 설비

1. 기체 개조시 필요 CREDIT 5% 감소

2. 기체 개조시 필요 CREDIT 10% 감소

3. 기체 개조시 필요 CREDIT 15% 감소

4. 기체 개조 단계 상한 1단계 상승

5. 기체 개조시 필요 CREDIT 20% 감소

6. 기체 개조 단계 상한 누계 +3

7. 기체 개조시 필요 CREDIT 30% 감소

8. 기체 개조 단계 상한 누계 +5

강화파츠 : EG 장갑 입수 - 장갑+300, 아군 행동 시작 시 HP 최대치의 30% 회복


무기 개조 설비

1. 무기 개조시 필요 CREDIT 5% 감소

2. 무기 개조시 필요 CREDIT 10% 감소

3. 무기 개조시 필요 CREDIT 15% 감소

4. 무기 개조 단계 상한 1단계 상승

5. 무기 개조시 필요 CREDIT 20% 감소

6. 무기 개조 단계 상한 누계+3

7. 무기 개조시 필요 CREDIT 30% 감소

8. 무기 개조 단계 상한 누계+5

강화파츠 : 시류엔진 입수 - 최대EN+200, 아군 행동 시작 시 EN 최대치 50% 회복


보급 설비

1. 아군 페이즈 시 전함에 탑재된 유닛의 HP, EN 회복량이 50%에서 75%로 상승

2. 전함에 수리장치가 추가

3. 아군 페이즈 시 전함에 인접한 모든 아군 유닛의 HP, EN을 10% 회복

4. 전함에 보급장치가 추가

5. 아군 페이즈 시 전함에 탑재된 유닛의 HP, EN이 모두 회복. 또한 전함에 수용시 기력저하 없음

6. 아군 페이즈 시 전함에 인접한 모든 아군 유닛의 HP, EN을 20% 회복

7. 전함의 수리, 보급의 효과 범위 +1

8. 모든 유닛 강화파츠 슬롯 +1

강화파츠 : 레스 아르카나 입수 - 현재 기력에 따라 장갑치가 100씩 상승. 또한 장갑치는 최대 700까지 상승


엔진 룸

출력강화

1. 전함의 최대 EN+50

2. 강화파츠 : AOS 아머먼트 입수 - 이 강화파츠 장비시 출력강화 업데이트에 따라 무기 공격력 상승

3. 전함에 EN 회복(소) 부여

4. 전함의 최대 EN 누계+100

5. 전함의 EN 회복(소)가 EN 회복(중)이 된다

6. 전함의 최대 EN 누계+150

7. 전함의 EN 회복(중)이 EN 회복(대)가 된다

8. 전함의 강화파츠 슬롯+1

강화파츠 : 임팩트 스테이크 입수 - 격투 무기 공격력+200, 이동+2, 크리티컬 보정+20


추진력 강화

1. 전함의 이동력+1

2. 강화파츠 : AOS 레지스트 입수 - 이 강화파츠 장비시 추진력 강화 업데이트 단계에 따라 장갑치 상승

3. 전함의 Ex오더 긴급회수 효과범위 8칸에서 12칸으로 증가

4. 전함의 Ex오더 주변지휘 효과범위 4칸에서 5칸으로 증가

5. 전함의 Ex오더 기력상승 효과범위 4칸에서 8칸으로 증가

6. 전함의 Ex오더 ExC상승 효과범위 4칸에서 8칸으로 증가

7. 전함의 Ex오더 행동회복 효과범위 5칸에서 10칸으로 증가

8. 전함의 이동력 누계+2

강화파츠 : 이그니션 블레이즈 입수 - 사격 무기 공격력+200, 크리티컬 보정+20, 맵병기 이외 사격 무기 사거리+2


내구력 강화

1. 전함의 장갑치+100

2. 강화파츠 : AOS 프로텍터 입수 - 이 긍화파츠 장비시 내구력강화 업데이트 단계에 따라 HP 상승

3. 전함에 HP 회복(소) 부여

4. 전함의 장갑치 누계+200

5. 전함에 HP 회복(소)가 HP(중)이 된다

6. 전함의 장갑치 누계+300

7. 전함에 HP 회복(중)이 HP(대)가 된다

8. 전함에 배리어 필드를 장비시킨다

강화파츠 : 크리스탈 하트 입수 - 현재 기력에 따라 무기 공격력이 100씩 상승. 또한 공력력은 최대 500까지 상승


트레이닝 룸

격투훈련

1. 모든 아군 기체의 격투 무기 명중+10

2. 모든 아군 기체의 격투 무기 CRT+10

3. ExC가 3까지 상승한 기체의 이동력+1. ExC가 내려가도 미션 클리어까지 유지

4. 모든 아군 기체의 격투 무기 공격력+100

5. 미션 클리어시 스킬 격투상승 입수

6. 모든 아군 기체의 격투 CRT 누계+20

7. ExC가 3까지 상승한 기체의 이동력+2. ExC가 내려가도 미션 클리어까지 유지

8. 모든 아군 기체의 격투 무기 공격력 누계+200

강화파츠 : 엑스 암즈 X 입수 - 격투 무기 공격력+300, 이동+1. 가장 강한 무기 공격력이 8000 미만시 8000 이 된다

엑스 암즈 오메가와 조합시 격투 무기 공격력+200 추가


사격 훈련

1. 모든 아군 기체의 사격 명중+10

2. 모든 아군 기체의 사격 CRT+10

3. ExC가 5까지 상승한 기체의 맵병기 및 사거리 1 이외 무기 사거리+1. ExC가 내려가도 션 클리어 시까지 유지

4. 모든 아군 기체의 사격 공격력+100

5. 미션 클리어시 스킬 사격상승 입수

6. 모든 아군 기체의 사격 CRT 누계+20

7. ExC가 3까지 상승한 기체의 맵병기 및 사거리 1 이외 무기 사거리+1. ExC가 내려가도 션 클리어 시까지 유지

8. 모든 아군 기체의 사격 공격력 누계+200

강화파츠 : 엑스암즈 오메가 입수 - 사격 공격력+300, 맵병기 및 사거리 1 이외 무기 사거리+1. 가장 강한 무기 공격력이 8000 미만시 8000 이 된다

엑스 암즈 X 와 조합시 사격 무기 공격력+200 추가


전술 훈련

1. Ex액션 부스트 대시 효과가 이동력+3가 된다

2. Ex액션 다이렉트 어택 효과가 탑승 기체가 공격한 턴 동안 지속

3. Ex액션 부스트 대시 소비 ExC -1

4. Ex액션 다이렉트 어택 소비 ExC -1

5. Ex액션 트릭어택 소비 ExC -1

6. Ex액션 스매시 히트 소비 ExC -1

7. Ex액션 멀티액션 소비 ExC -1

8. ExC가 3까지 상승한 기체의 ExC+3. 효과는 한 미션당 한번만 발동

강화파츠 : 라 기아스의 바람 입수 - 운동성+20, 모든 유닛에 가속이 걸린다. 한 맵당 한번만 사용


숙소

식당

1. 모든 파일럿 SP 최대치+10

2. 맵 출격시 모든 아군 기력+3

3. 모든 파일럿 SP 최대치 누계+20

4. 맵 출격시 모든 아군 기력 누계+6

5. 모든 파일럿 SP 최대치 누계+30

6. 맵에 출격한 턴 동안 모든 아군 이동력+1

7. 모든 파일럿 SP 최대치 누계+40

8. 맵에 출격한 턴 동안 모든 아군 이동력 누계+2

강화파츠 : 아키오니스 윙 입수 - 이동력+3, 명중률 70% 이상인 자신의 공격이 필중


오락시설

1. 맵 출격시 초기 S-SP 최대치가 50%에서 60%가 된다

2. 맵 출격시 초기 S-SP 최대치가 60%에서 70%가 된다

3. 최대 S-SP +20

4. 맵 출격시 초기 S-SP 최대치가 70%에서 80%가 된다

5. 최대 S-SP 누계+50

6. 맵 출격시 초기 S-SP 최대치가 80%에서 90%가 된다

7. 맵 출격시 뮤든 아군 ExC+1

8. 맵 출격시 초기 S-SP 최대치가 90%에서 100%가 된다

강화파츠 : 데이터베이스 링크 입수 - 운동성•조준치+20. 명중률 30% 이하의 적 공격 반드시 회피


의무실

1. 아군 페이즈 시작시 모든 아군 기력+2

2. 아군 페이즈 시작시 SP 회복수치가 5에서 8이 된다

3. 아군 페이즈 시작시 S-SP 회복수치가 5에서 8이 된다

4. 모든 파일럿 기력 상한치+10

5. 아군 페이즈 시작시 SP 회복수치가 8에서 10 이 된다

6. 아군 페이즈 시작시 S-SP 회복수치가 8에서 10 이 된다

7. 아군 페이즈 시작시 모든 아군 기력 누계+5

8. 모든 파일럿 기력 상한치 누계+20

강화파츠 : 오르곤 클라우드 입수 - 모든 공격 대미지 2500 경감(배리어)


연구실

AOS 연구

1. 미션 클리어시 MxP+100

2. 강화파츠 : MxP 컨버터 입수 - 유닛이 이동한 칸 수에 따라 맵 종료 시 MxP 추가 획득

3. AOS 업데이트 6단계 해방

4. 미션 클리어시 MxP 누계+200 획득

5. AOS 업데이트 7단계 해방

6. 미션 클리어시 MxP 누계+300 획득

7. AOS 업데이트 8단계 해방

8. 미션 클리어시 MxP 누계+400 획득

강화파츠 : @의 훈장 입수 - 최대 HP+1000, 최대 EN+100, 무기 공격력+300. 한맵당 한번만 모든 아군 HP 최대치의 50%만큼 회복


자금운용 연구

1. 적 격추시 CREDIT 1.1배

2. 미션 클리어시 +10000 획득

3. 강화파츠 : 매뉴얼 CREDIT 입수 - 전투시 입수 CREDIT 2배

4.  적 격추시 CREDIT 1.2배

5. 미션 클리어시 누계+20000 획득

6. 강화파츠 : 페어리 브레스 입수 - 한맵당 한번만 모든 아군에게 축복을 건다

7.  적 격추시 CREDIT 1.3배

8. 미츠바의 기력이 150 이상이면 1회에 한해 맵의 뮤든 아군에게 행운이 걸린다

강화파츠 : Z의 문장 입수 - 최대 HP+1000, 최대 EN+100, 장갑+300. 한맵당 한번만 모든 아군 EN 최대치의 50%만큼 회복


인재 운용 연구

1. 전투시 획득 경험치 1.1배

2. 적 격추시 획득 PP 1.1 배

3.강화파츠 : 매뉴얼 EXP 입수 - 장비시 전투시 획득 경험치 2배

4. 전투시 획득 경험치 1.2배

5. 적 격추시 획득 PP 1.2 배

6. 강화파츠 : 스프라이트 엘 입수 - 한맵당 한번만 모든 아군에게 응원을 걸수 있다

7. 전투시 획득 경험치와 적격추시 획득 PP가 1.3배가 된다

8. 미츠바의 기력이 150 이상이면 1회에 한해 맵의 모든 아군에게 노력이 걸린다

강화파츠 : VXT의 결정 입수 - 최대 HP+1000, 최대 EN+100, 운동성•조준치+20. 한맵당 한번만 혼을 건다



전함은 드라이스트레가입니다. 적다보니 다 적기 귀찮아서;;

앗.. 올리고보니 먼저 올리신분이 계시네요.

그래도 강화파츠는 없어서 그냥 놔둬봅니다;

풀 개조후 2만으로 강화파츠 구입입니다. 총 18개, 36만 ㄷㄷ 이건 생각못해서 풀 구매시 또 뭐가 있을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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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 13
    1


    BEST
    다들 행복회로 돌리시는 와중에 교통정리를 좀 해드리자면... 배틀아머 X,U,B : X와 조합돼서 각각 UX, BX를 상징. EG 장갑 : A의 소울게인의 장갑 소재. 시류엔진 : R 주인공기 엑세런스의 동력원. 레스 아르카나 : D 주인공기의 동력원. 임팩트 스테이크 : 아마 알트 아이젠의 리볼빙 스테이크를 상징하는 듯 이그니션 블레이즈 : MX 주인공인 휴고가 필살기 사용시 출력 전개할 때 사용하는 말버릇이 이그니션. 슈퍼계 주인공기 이름이 가름레이브 블레이즈. 크리스탈 하트 : 성당에 도착했다로 유명한 그 분의 탑승기 동력원. 엑스 암즈 X, 오메가 : X=크로스, 오메가, 즉 합쳐서 크로스 오메가. 모바일 슈로대 크로스 오메가를 상징. 라 기아스의 바람 : 마장기신 대표 BGM 제목. 아키오니스 윙 : L 주인공기 러쉬버드의 최종기가 모드 아키오니스. 라이벌기와 사용하는 합체기인데 라이벌기가 날개를 떼어줘서 장착하고 날아가는 공격. 데이터베이스 링크 : W 오리지널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소재가 바로 기록과 관측. 오르곤 클라우드 : J계열 오리지널 기체들이 갖고 있는 배리어. 주인공기뿐만 아니라 양산기들까지, 그야말로 개나소나 다 갖고 있어 상당히 짜증나느 배리어. @의 훈장 : 알파 시리즈를 한 방에 퉁쳐버림. Z의 문장 : Z 시리즈를 한 방에 퉁쳐버림. VXT의 결정 : 시리즈물이 아닌 척하지만 VXT는 저예산으로 뽑아낸 3연작임을 상징. 즉 이 강화파츠 이름들은 전작 예우차원에서 그냥 오마쥬로 넣었을 가능성이 다분하니 DLC 행복회로 멈춰!
    21.10.16 04:45
    BEST
    함교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배틀아머 X - 최대HP+500, 장갑+100, 운동성+10(특정 파츠와 조합시 새로운 효과 부여) 배틀아머 U - 배틀아머 X 와 조합시 기력 150 이상일시 아군 페이즈에 불굴 부여 배틀아머 B - 배틀아머 X 와 조합시 기력 150 이상일시 아군 페이즈 시작 시 섬광 부여 행거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G 장갑 - 장갑+300, 아군 행동 시작 시 HP 최대치의 30% 회복 시류엔진 - 최대EN+200, 아군 행동 시작 시 EN 최대치 50% 회복 레스 아르카나 - 현재 기력에 따라 장갑치가 100씩 상승. 또한 장갑치는 최대 700까지 상승 엔진 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임팩트 스테이크 - 격투 무기 공격력+200, 이동+2, 크리티컬 보정+20 이그니션 블레이즈 - 사격 무기 공격력+200, 크리티컬 보정+20, 맵병기 이외 사격 무기 사거리+2 크리스탈 하트 - 현재 기력에 따라 무기 공격력이 100씩 상승. 또한 공력력은 최대 500까지 상승 트레이닝 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엑스 암즈 X - 격투 무기 공격력+300, 이동+1. 가장 강한 무기 공격력이 8000 미만시 8000 이 된다 -엑스 암즈 오메가와 조합시 격투 무기 공격력+200 추가 엑스암즈 오메가 - 사격 공격력+300, 맵병기 및 사거리 1 이외 무기 사거리+1. 가장 강한 무기 공격력이 8000 미만시 8000 됨 -엑스 암즈 X 와 조합시 사격 무기 공격력+200 추가 라 기아스의 바람 - 운동성+20, 모든 유닛에 가속이 걸린다. 한 맵당 한번만 사용 숙소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키오니스 윙 - 이동력+3, 명중률 70% 이상인 자신의 공격이 필중 데이터베이스 링크 - 운동성•조준치+20. 명중률 30% 이하의 적 공격 반드시 회피 오르곤 클라우드 - 모든 공격 대미지 2500 경감(배리어) 연구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의 훈장 - 최대 HP+1000, 최대 EN+100, 무기 공격력+300. 한맵당 한번만 모든 아군 HP 최대치의 50%만큼 회복 Z의 문장 - 최대 HP+1000, 최대 EN+100, 장갑+300. 한맵당 한번만 모든 아군 EN 최대치의 50%만큼 회복 VXT의 결정 - 최대 HP+1000, 최대 EN+100, 운동성•조준치+20. 한맵당 한번만 혼을 건다
    21.10.17 15:14
    (506548)

    121.129.***.***

    BEST
    오르곤 클라우드?? 설마??
    21.10.16 01:20
    (4800129)

    210.100.***.***

    BEST
    슈퍼전함만들기 뭐 그런건가?
    21.10.20 07:51
    BEST
    대충 강화파츠만 봐도 DLC 참전작이 예상 가능한거 같은데요.... 시류엔진? 데이터베이스???? 설마... OG에도 안나왔는데 최강전함 참전은 아니겠죠???
    21.10.16 01:05
    노가다를 벌써 그만큼하시다니ㄷ 혹시했는데 역시 풀업그레이드시 보상이 있었군요ㄷㄷ 100%업그레이드보상도 있을 것 같은데,아직 81만의 벽이 높네요 ㅋㅋㅋ
    21.10.16 01:04
    BEST
    대충 강화파츠만 봐도 DLC 참전작이 예상 가능한거 같은데요.... 시류엔진? 데이터베이스???? 설마... OG에도 안나왔는데 최강전함 참전은 아니겠죠???
    21.10.16 01:05
    현재 DLC1, DLC2가 시즌패스이지만.... 그게 다일꺼라는 착각은 하시면 안됩니다. 비슷한 지제네 크로스레이즈의 경우만 봐도 앞으로 뭐가 계속 튀어나올지 알수 없어요. 미츠바 함장의 지구통일 계획은 슈로대 전시리즈 주연급 기체들을 발밑에 두는 계획인 겁니다. 허긴 주연급을 그렇게 많이 데리고 다니면 함장급이 통일하자 해서 모두 예쓰 하면 통일 시키는건 일도 아니긴 할듯... 괴수급 출역작도 많아서 우주멸망도 시킬수 있을거 같은데.
    21.10.16 01:16
    오늘도 달리는 엉덩이~
    21.10.16 01:17
    BEST
    오르곤 클라우드?? 설마??
    21.10.16 01:20
    BEST
    다들 행복회로 돌리시는 와중에 교통정리를 좀 해드리자면... 배틀아머 X,U,B : X와 조합돼서 각각 UX, BX를 상징. EG 장갑 : A의 소울게인의 장갑 소재. 시류엔진 : R 주인공기 엑세런스의 동력원. 레스 아르카나 : D 주인공기의 동력원. 임팩트 스테이크 : 아마 알트 아이젠의 리볼빙 스테이크를 상징하는 듯 이그니션 블레이즈 : MX 주인공인 휴고가 필살기 사용시 출력 전개할 때 사용하는 말버릇이 이그니션. 슈퍼계 주인공기 이름이 가름레이브 블레이즈. 크리스탈 하트 : 성당에 도착했다로 유명한 그 분의 탑승기 동력원. 엑스 암즈 X, 오메가 : X=크로스, 오메가, 즉 합쳐서 크로스 오메가. 모바일 슈로대 크로스 오메가를 상징. 라 기아스의 바람 : 마장기신 대표 BGM 제목. 아키오니스 윙 : L 주인공기 러쉬버드의 최종기가 모드 아키오니스. 라이벌기와 사용하는 합체기인데 라이벌기가 날개를 떼어줘서 장착하고 날아가는 공격. 데이터베이스 링크 : W 오리지널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소재가 바로 기록과 관측. 오르곤 클라우드 : J계열 오리지널 기체들이 갖고 있는 배리어. 주인공기뿐만 아니라 양산기들까지, 그야말로 개나소나 다 갖고 있어 상당히 짜증나느 배리어. @의 훈장 : 알파 시리즈를 한 방에 퉁쳐버림. Z의 문장 : Z 시리즈를 한 방에 퉁쳐버림. VXT의 결정 : 시리즈물이 아닌 척하지만 VXT는 저예산으로 뽑아낸 3연작임을 상징. 즉 이 강화파츠 이름들은 전작 예우차원에서 그냥 오마쥬로 넣었을 가능성이 다분하니 DLC 행복회로 멈춰!
    21.10.16 04:45
    루리웹-2188918508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 21.10.16 07:45 | | |
    루리웹-2188918508
    '임팩트 스테이크'는 알트아이젠이 나온 '슈퍼로복대전 IMPACT'도 포함되어 있다고 보면 되겠군요. | 21.10.28 09:40 | | |
    BEST
    함교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배틀아머 X - 최대HP+500, 장갑+100, 운동성+10(특정 파츠와 조합시 새로운 효과 부여) 배틀아머 U - 배틀아머 X 와 조합시 기력 150 이상일시 아군 페이즈에 불굴 부여 배틀아머 B - 배틀아머 X 와 조합시 기력 150 이상일시 아군 페이즈 시작 시 섬광 부여 행거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G 장갑 - 장갑+300, 아군 행동 시작 시 HP 최대치의 30% 회복 시류엔진 - 최대EN+200, 아군 행동 시작 시 EN 최대치 50% 회복 레스 아르카나 - 현재 기력에 따라 장갑치가 100씩 상승. 또한 장갑치는 최대 700까지 상승 엔진 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임팩트 스테이크 - 격투 무기 공격력+200, 이동+2, 크리티컬 보정+20 이그니션 블레이즈 - 사격 무기 공격력+200, 크리티컬 보정+20, 맵병기 이외 사격 무기 사거리+2 크리스탈 하트 - 현재 기력에 따라 무기 공격력이 100씩 상승. 또한 공력력은 최대 500까지 상승 트레이닝 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엑스 암즈 X - 격투 무기 공격력+300, 이동+1. 가장 강한 무기 공격력이 8000 미만시 8000 이 된다 -엑스 암즈 오메가와 조합시 격투 무기 공격력+200 추가 엑스암즈 오메가 - 사격 공격력+300, 맵병기 및 사거리 1 이외 무기 사거리+1. 가장 강한 무기 공격력이 8000 미만시 8000 됨 -엑스 암즈 X 와 조합시 사격 무기 공격력+200 추가 라 기아스의 바람 - 운동성+20, 모든 유닛에 가속이 걸린다. 한 맵당 한번만 사용 숙소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키오니스 윙 - 이동력+3, 명중률 70% 이상인 자신의 공격이 필중 데이터베이스 링크 - 운동성•조준치+20. 명중률 30% 이하의 적 공격 반드시 회피 오르곤 클라우드 - 모든 공격 대미지 2500 경감(배리어) 연구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의 훈장 - 최대 HP+1000, 최대 EN+100, 무기 공격력+300. 한맵당 한번만 모든 아군 HP 최대치의 50%만큼 회복 Z의 문장 - 최대 HP+1000, 최대 EN+100, 장갑+300. 한맵당 한번만 모든 아군 EN 최대치의 50%만큼 회복 VXT의 결정 - 최대 HP+1000, 최대 EN+100, 운동성•조준치+20. 한맵당 한번만 혼을 건다
    21.10.17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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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슈퍼전함만들기 뭐 그런건가?
    21.10.20 07:51
    (72631)

    183.103.***.***

    행거에서 상한+5 저거는 전함 풀개조를 해야 15단계까지 업그레이드가 풀린다는 의미인가요?
    21.10.27 23:23
    헷헷헷
    네 맞습니다 | 21.10.28 16:46 | | |
    전 AOS 연구부터 돌리는 중입니다. 일단 자금과 재료 부터 수급하고 다른거 생각해봐야 겠어요 ㅋㅋ
    21.10.29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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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정보

    평점
    7.7
    장르
    S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SWITCH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B.B. 스튜디오


    일정
    [출시] 2021.10.28 (PC)
    [출시] 2021.10.28 (PS4)
    [출시] 2021.10.28 (SWI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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