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 https://www.hollywoodinsider.com/hidetaka-miyazaki-tribute/
미야자키 히데타카에 대한 찬사: '다크 소울'과 '엘든 링' 뒤에 숨은 사랑스러운 크리에이티브 마인드
레아 도나토
2022년 8월 14일
미야자키 히데타카의 반전
미야자키 히데타카(1974-1975년생)는 정말 많은 재능을 가진 사람입니다. 일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시나리오 작가, 디자이너 및 유명한 비디오 게임 회사 FromSoftware 의 임원 인 Miyazaki는 확실히 그의 이름에 걸맞는 많은 기술과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업면에서 그는 주로 환상적인 비디오 게임 시리즈 'Dark Souls'에 대한 창의적인 비전과 지시적인 작업으로 유명합니다. 'Bloodborne', 'Sekiro' 및 (가장 최근에) 'Elden Ring' 과 같은 다른 주목할만한 게임과 함께. 비디오 게임 커뮤니티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으로 명명된 Miyazaki는 일종의 비디오 게임 작가로 여겨지며 그의 게임 팬들이 항상 더 많은 게임을 원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비디오 게임 감독이 되는 것은 Miyazaki가 원래 자신을 위해 시작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이미 미야자키에 대해 알고 있는 바에 따르면 그는 공상과학 및 판타지 세계에 더 매혹되고 능숙해 보입니다. 그리고 그는 어렸을 때부터 항상 이러한 장르를 동경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고향인 일본 시즈오카에 있는 지역 도서관에서 영어 판타지와 공상과학 소설을 읽었습니다. 나중에 자신의 비디오 게임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에 큰 영향을 미칠 이 이야기에 몰두했습니다. 어렸을 때 Miyazaki는 게이오 대학의 사회 과학 학교에 진학할 야망이 없었습니다. 나중에 계정 관리자로 일하게 됩니다. 그는 2001년 비디오 게임 'Ico'를 플레이한 후 비디오 게임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발견한 29세 경이 되어서야 비로소 완전히 새로운 직업 변화에 대한 열망에 뛰어들었습니다.
Miyazaki는 처음에 비디오 게임 디자인 경험이 없는 나이에 그를 고용할 비디오 게임 회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러나 운 좋게도 FromSoftware는 그를 팀으로 데려온 몇 안되는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미야자키의 새로운 시작
Miyazaki의 고용 초기에 FromSoftware는 그를 2004년 비디오 게임 'Armored Core: Last Raven'의 기획자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FromSoftware가 Miyazaki가 비디오 게임 'Demon's Souls'에 대한 아이디어를 (FromSoftware가 가정한) 내도록 허용하는 운명적인 날이 될 것입니다.'판타지에 대한 극도의 매력 때문이다. 게임이 출시될 때 잘 되지는 않았지만 'Demon's Souls'가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배포되기 시작하고야 판매가 회복될 것입니다. 그로부터 2년 후는 궁극적으로 Miyazaki의 가장 성공적인 프로젝트인 'Dark Souls'로 이어질 것입니다. Miyazaki가 FromSoftware의 사장이 되도록 정당하게 홍보하는 것은 이 널리 알려진 성공입니다. 불과 10년 만에 한 사람에게 일어난 전례가 없는 일이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발견했습니다.
Miyazaki가 감독한 FromSoftware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게임의 요점 뒤에 항상 철학적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미야자키가 창작하는 작업에 쏟아지는 영감 때문일 것입니다. '젤다의 전설', '이코' 등 그에게 영감을 준 다른 비디오 게임부터 '베르세르크', HP 러브크래프트의 문헌에 이르기까지 미야자키가 디자인하는 방식의 창의적인 과정은 이러한 영향력 있는 미디어 작업에서 비롯됩니다. 인간의 조건 과 환상이 충돌하여 아름다운 하나가 되는 힘.
이 외에도 Miyazaki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알 수 있는 또 다른 측면은 궁극적으로 게임이 얼마나 어려운지 입니다. 'Elden Ring'은 현재 대다수의 팬이 이전 모든 게임 중에서 가장 어렵다고 선언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의 열렬한 팬으로서, 나는 그 어려움이 나를 매혹시켰고 내가 여덟 번째로 보스에게 죽었을 때 분노에 휩싸여 바닥에 엎드려 울 수밖에 없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어려움에는 의미가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iyazaki는 플레이어가 성취감을 느끼고 게임을 끝내기 위해 발을 내딛는 역경을 극복하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이 두 게임을 해본 사람으로서, 나는 확실히 하루가 끝날 때 성취감이 만족 이상으로 느껴진다고 말합니다.
미야자키의 햇빛을 쬐는 권리
위에서 논의한 모든 것부터 지금까지 환상적인 독자 여러분 모두가 이 FromSoftware 게임 중 하나를 직접 경험해 보길 강력히 권장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비디오 게임 커뮤니티에서 환상적인 사람에 대해 배웠기를 바랍니다. Miyazaki는 팬을 돌보고 궁극적으로 모든 것보다 자신이 만든 작품에 관심을 갖습니다. 어린 시절 야망이 없었던 사람으로 시작해 현재 미디어에서 가장 인정받고 존경받는 인물 중 한 명이 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그의 철학적이고 창의적인 마음에서 다음에 무엇이 나올지 궁금해 할 때 호기심은 진정으로 고양이를 죽입니다.
결국 Miyazaki는 비디오 게임의 작가 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감히 돌아가서 이러한 스토리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독특한 난이도의 게임 덕분에 그가 작가라는 특성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그는 스타일과 기억에 남는 크리에이티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만드는 과정. 이제 나가서 이 커뮤니티에서 독을 고르십시오. 당신의 사랑이 'Bloodborne'의 빅토리아 시대이든 'Elden Ring' 의 George RR Martin의 스토리텔링 영향이든 탐험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iyazaki는 'Dark Souls'에서 미묘하게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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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중에 가장 많이 팔리기도 해서 신경을 써준 제목과 글과 영상인듯 합니다. 근데 왠지 답글에 가시가? 크크크. | 22.08.16 09: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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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히 (^ - ^) 그것은 제가 (다크 소울 2 DLC 보스몹인) 연기의 기사한테 영혼까지 탈탈 털리고 한 10번 더 털렸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 미오... | 22.08.16 09: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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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엄쉬엄하시고 화이팅요! 다크소울2와 다크소울2 디엘 하시는 분들 글도 보이더라구요. 디엘은 진짜 어려워보임 ㄷㄷ | 22.08.16 09: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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옙 ~ (* ^^ *) | 22.08.16 09: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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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그림체가 예쁘죠. | 22.08.16 13: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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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답글을 잘못 달았었어요. 선무희 말씀이시구나. 여전히 대단하심! 뒤에 나오는 무희밖에 안잡아봤어요. 궁둥이 팡팡! | 22.08.16 21: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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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오 덥네요 ㅋㅋ 힘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아그나저나 신작 대체언제 무엇? ㅋㅋㅋㅋㅋ | 22.08.16 22: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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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어그로글과 가짜글들도 수없이 올라오더라구요. 진실은 과연!+_+ 게임스컴 소식들도 봐보렵니다. | 22.08.16 22: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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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은 모르겠지만 거기가 쎄거나 해서 게이오 대학 갈 생각이 없었다라는 의미일지.. | 22.08.17 09: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