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하면서 알게된 몇가지 사실 공유차 작성합니다.
1. 아이템 등급별로 옵션수가 결정된다
커먼(흰색) : 0
? (녹색) : 1
? (파랑) : 2
에픽(보라) : 3
레전더리(노랑) : 4
2. 각 옵션의 수치는 아이템 레벨및 등급에 영향을 받는다
3.정해진 옵션수 풀에서 동일 옵션이 붙을 확률이 있으며 이렇게 될경우 보여지는 최대 옵션수가 줄어들지만 적용대상 옵션의 수치가 2배가 된다
확인된 2중옵션 : 크리데미지, 속성데미지, 스테미나 소모감소, 스테미나 회복, 최대 체력, 최대 스테미나,
4. 장비별로 붙을수 있는 옵션의 제한이 있다.
캐릭터 능력치(힘,민첩등..) : 망토(무기옆의 슬롯..)
궁극기 회복비율 : 목걸이,반지
각종 관통옵션 : 무기, 망토(무기옆의 슬롯), 목걸이, 반지
속성공격력 : 무기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 망토(무기옆의 슬롯..), 투구, 목걸이, 반지
그외 스테미나, 체력관련 옵션은 갑옷, 바지, 장갑에 주로붙고 여기에는 딜관련 옵션이 붙지않음 대신 2중옵션 확률이 높음
망토, 반지, 목걸이에는 고유옵션 제외한 모든 옵션이 골고루 붙을 수 있음
그외...
위의 결과로 알수 있듯이 각종 저항 아이템은 무조건 1옵션이 해당 속성 저항으로 다른 중요한 옵션들어갈 자리를 차지하는 함정카드라 할 수 있다.
(근데 5랭 무기면 써야죠 머..)
망토(무기옆의 슬롯) 의 경우 모든 옵션 및 저항에 캐릭터 능력치 6종까지 더해지므로 4옵이 전부 딜관련 옵션나오는게 로또맞을수준...
목걸이/반지를 제외한 부위는 스킨변경 글리치로 최대스탯뽑는게 가능한데 목걸이/반지의 경우는 그게 안되므로...기도하세요 (근데 또 은근히 극옵으로 잘뜨는듯?)
(참고로 5렙 장비기준 크리티컬확률 옵션의 최대치는 20% 크리티컬 데미지는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