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와...엄청 먼거리를 수배범 데리고 가고있었는데.. [12]


profile_image_default


(5286551)
4 | 12 | 5802 | 비추력 21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110.70.***.***

BEST
와 이건 쫌 멘붕오네요ㅋㅋㅋ3000미터넘었는데ㅋㅋ
26.05.15 23:38

(IP보기클릭)219.255.***.***

저런..
26.05.15 23:29

(IP보기클릭)110.70.***.***

BEST 타비츠
와 이건 쫌 멘붕오네요ㅋㅋㅋ3000미터넘었는데ㅋㅋ | 26.05.15 23:38 | |

(IP보기클릭)223.39.***.***

Havshz99
ㄷㄷㄷ 3,000!! | 26.05.15 23:59 | |

(IP보기클릭)220.119.***.***

저도 비슷하게 2400m 였는데 가까운 곳에 감옥 담당이 100m 이내 있어서 갔는데 되었음.
26.05.16 00:24

(IP보기클릭)58.236.***.***

이제 치안사무소 중간 중간에 생기지 않았나요?
26.05.16 00:58

(IP보기클릭)110.70.***.***

에꼬꼬
어?지도표시가 아니에요??????ㄷㄷ | 26.05.16 01:36 | |

(IP보기클릭)219.255.***.***

Havshz99
위쪽이 둥근 모양의 철창표시(치안 사무소) 있으면 거기다 넣어도 돼요 아니면 다른 마을 치안 사무소에 데려가도 되구요 | 26.05.16 10:02 | |

(IP보기클릭)110.70.***.***

타비츠
아..진짜 네요 여태...ㅂㄷㅂㄷ | 26.05.16 14:37 | |

(IP보기클릭)210.91.***.***

비슷한걸로 영지 발전 완료영상 뜨면 범인 리셋 되더군요. 가는 중간이나 다 왔을때 그러면 하기 싫어짐..ㅠㅠ
26.05.16 01:44

(IP보기클릭)110.70.***.***

내사랑미나
ㅋㅋㅋㅋ두번하니 지쳐서 겜종료 시켰어요ㅋㅋ | 26.05.16 01:59 | |

(IP보기클릭)118.235.***.***

저는 수배범 옮길때 물음표 상인에게 말도 안걸었습니다 그냥 리셋이 되어 버리는경우가 있어서
26.05.16 15:14

(IP보기클릭)110.70.***.***

bbororo20
싸우기 싫었지만 앞에 길에 우르르ㅜㅜ | 26.05.16 17:00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