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선 넘네~ 너무 짜증 ㅎㅎ (챕터9 스포) [14]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39807)
2 | 14 | 4863 | 비추력 287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210.178.***.***

챕터9 너무 똥개 훈련이 심하죠
26.05.15 17:36

(IP보기클릭)121.177.***.***

루리웹-5418283012
메인 미션들이 너무 짜증나네요 | 26.05.15 17:44 | |

(IP보기클릭)210.178.***.***

뭐살까^^
두 선사가 '자 이제 위로 따라오게' 했을 때 그냥 위에 있는가 보다 했는데 어비스에 있을 때 얼마나 어이가 없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15 18:27 | |

(IP보기클릭)223.39.***.***

루리웹-5418283012
ㅜㅜ | 26.05.16 00:26 | |

(IP보기클릭)118.235.***.***

저는 그래서 동자승 베어버림 ㅋㅋㅋ
26.05.15 17:47

(IP보기클릭)121.177.***.***

슈레딩거의고양이
동자승 와..진짜 ..!! | 26.05.15 18:39 | |

(IP보기클릭)211.229.***.***

그 문넘어서 타임제로 또 문통과하는것도 짜증났음
26.05.15 17:59

(IP보기클릭)121.177.***.***

5236235
정말 짜증나더라구요!! | 26.05.15 18:39 | |

(IP보기클릭)182.208.***.***

삼세번!
26.05.15 18:12

(IP보기클릭)121.177.***.***

에그머니99
네번한거 같은데요;; | 26.05.15 18:39 | |

(IP보기클릭)115.136.***.***

ㅋㅋ 근데 또 메인퀘 다 해버리니깐 퀘스트 할게 없어서리.. 동네 퀘스트도 다 해버려서
26.05.15 18:24

(IP보기클릭)121.177.***.***

호레기
챕터9 메인 악명 높다는건 익히 알겠지만.. | 26.05.15 18:39 | |

(IP보기클릭)118.235.***.***

어비스 올라가면 또 힘듭니다. 공략 안보면 삽질..
26.05.15 18:41

(IP보기클릭)121.177.***.***

미남오징어
너무 빡세요..챕터9 | 26.05.15 18:43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