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외에는 공략 안보고 했는데 이제라도 공략이나 팁 꼭 봐야겠네요
1.캠프옆 하우징에 순간이동 있었다는것
2. 캠프 용병 보낼때 반복 미션 이제야 알게된것 (이게 가장 억울 ㅠㅠ 보낼때 잠간만이라도 단축키 볼걸)
3.교회에 헌금하면 캠프 보낼때 200% 보상있다는것
4.어비스 기어 뺄때나 박을때 한개씩 말고 여러개 선택해서 할수있다는것
정말 제가 바보였나 봅니다
루리웹-6335058389
(4846262)
출석일수 : 2024일 LV.32
Exp.81%
추천 4 조회 5834 비추력 6
작성일 2026.05.15 (15:07:03)
IP : (IP보기클릭)49.170.***.***
퍼즐 외에는 공략 안보고 했는데 이제라도 공략이나 팁 꼭 봐야겠네요
1.캠프옆 하우징에 순간이동 있었다는것
2. 캠프 용병 보낼때 반복 미션 이제야 알게된것 (이게 가장 억울 ㅠㅠ 보낼때 잠간만이라도 단축키 볼걸)
3.교회에 헌금하면 캠프 보낼때 200% 보상있다는것
4.어비스 기어 뺄때나 박을때 한개씩 말고 여러개 선택해서 할수있다는것
정말 제가 바보였나 봅니다
붉은사막 |
||
|---|---|---|
평점장르어드벤처,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
유통사펄어비스일정[출시] 2026.03.20 (PC)[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
(IP보기클릭)218.48.***.***
(IP보기클릭)121.159.***.***
(IP보기클릭)118.131.***.***
용병 일 부려먹을 때 계속 시켜먹을 수 있는데 한번 갔다오는 걸로 설정하면.. 계속 보내줘야 하는 귀찮음이 생기죠. 플스는 캠프에 용병이 많으면 너무 버벅거려서.. 필요없어도 무조건 보내버림.. | 26.05.15 15:32 | |
(IP보기클릭)211.235.***.***
해당 미션을 한 번 보내고 돌아오는게 아닌 그 미션을 같은 용병이 강제로 돌아오게 하기 전 까지 해당 미션(?)을 반복 한다는 말 인 것 같아요 | 26.05.15 15:33 | |
(IP보기클릭)121.159.***.***
저는 갔다 오면 또 보내고 했는데 ㄷㄷㄷ 오라고 할때까지 계속 그 미션을 하게 할 수 있다는건가요?? | 26.05.15 15:35 | |
(IP보기클릭)118.130.***.***
그러씁니다 반복보내기가 있습니다 | 26.05.15 15:38 | |
(IP보기클릭)106.101.***.***
네 보내기 할 때 별도의 버튼이 있어요. 반복하기가 안되는 일? 미션도 있습니다. | 26.05.15 15:45 | |
(IP보기클릭)121.159.***.***
자세하게 게임을 좀 봐야 몸이 고생을 안하겠네요 ㅋㅋ | 26.05.15 15:46 | |
(IP보기클릭)221.162.***.***
전에는 캠프에서 용병들 파견 보낼때 보내면 1회가 아니라 계속 반복해서 같은 파견을 나갔었고, 유적탐사나 점령 같은 경우에는 1회 파견만 되었죠. 중간에 패치하며 오락가락 했었지만, 1.6 부터는 기존 보내기 버튼은 1회. 오른쪽 하단 버튼 툴팁 잘 보면, 반복 보내기 버튼도 생겼습니다. 병장기, 채석, 벌목, 농사, 자금 각각 효율 좋은 곳에 필요한 스킬 가진 용병에 공헌도 용병 추가해서 보내고, 남는 용병들을 유적탐사 보내면, 어비스 기어와 기어 제작 도면, 진행도에 따라 무기/방어구 10강때 필요한 아세리온 비늘(?)도 얻을 수 있습니다. 진행하면, 로봇 용병도 추가 가능해서 부족하진 않고요. | 26.05.15 16:06 | |
(IP보기클릭)183.109.***.***
(IP보기클릭)221.162.***.***
(IP보기클릭)118.131.***.***
버그인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원반형 핵. 처음 시작하는 마을 근처 지하에 계속 리젠되서 3개까지 먹었다는 | 26.05.15 16:58 | |
(IP보기클릭)221.162.***.***
사실... 필요한 개수 만큼만 있으면 되지만, 더 얻었다면, 쉿!! 조용히 지내면 됩니다.(어?!) 대부분 성소나 비스무트로 막힌 곳 뚫고 얻는 동력핵 들은, 쿠쿠세 장비 강화나 제작에 쓰이는데, 현재 까지 원반형 어비스 포탈 만드는 곳은 두 곳 뿐이라 남으면 킵!! 이죠.ㅎㅎ | 26.05.16 00:24 | |
(IP보기클릭)222.117.***.***
(IP보기클릭)219.241.***.***
(IP보기클릭)118.131.***.***
은신? 앉기인가요? | 26.05.15 16:46 | |
(IP보기클릭)219.241.***.***
네. 앉기 인지 웅크리기 인지 플스 기준 L3버튼이요. | 26.05.15 16:56 | |
(IP보기클릭)118.131.***.***
말 타고도 은신한다는... 대박S | 26.05.15 16:57 | |
(IP보기클릭)121.188.***.***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