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100시간 동안 모르고 있었던것들 [20]


profile_image_default


(4846262)
4 | 20 | 5834 | 비추력 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218.48.***.***

아닙니다 불친절한 붉사의 탓이죠 저도 ㅠㅠ
26.05.15 15:09

(IP보기클릭)121.159.***.***

2번이 무슨 뜻인가요??
26.05.15 15:25

(IP보기클릭)118.131.***.***

루리웹-2858711757
용병 일 부려먹을 때 계속 시켜먹을 수 있는데 한번 갔다오는 걸로 설정하면.. 계속 보내줘야 하는 귀찮음이 생기죠. 플스는 캠프에 용병이 많으면 너무 버벅거려서.. 필요없어도 무조건 보내버림.. | 26.05.15 15:32 | |

(IP보기클릭)211.235.***.***

루리웹-2858711757
해당 미션을 한 번 보내고 돌아오는게 아닌 그 미션을 같은 용병이 강제로 돌아오게 하기 전 까지 해당 미션(?)을 반복 한다는 말 인 것 같아요 | 26.05.15 15:33 | |

(IP보기클릭)121.159.***.***

Kyungminzi
저는 갔다 오면 또 보내고 했는데 ㄷㄷㄷ 오라고 할때까지 계속 그 미션을 하게 할 수 있다는건가요?? | 26.05.15 15:35 | |

(IP보기클릭)118.130.***.***

루리웹-2858711757
그러씁니다 반복보내기가 있습니다 | 26.05.15 15:38 | |

(IP보기클릭)106.101.***.***

루리웹-2858711757
네 보내기 할 때 별도의 버튼이 있어요. 반복하기가 안되는 일? 미션도 있습니다. | 26.05.15 15:45 | |

(IP보기클릭)121.159.***.***

루리웹-7171169052
자세하게 게임을 좀 봐야 몸이 고생을 안하겠네요 ㅋㅋ | 26.05.15 15:46 | |

(IP보기클릭)221.162.***.***

루리웹-2858711757
전에는 캠프에서 용병들 파견 보낼때 보내면 1회가 아니라 계속 반복해서 같은 파견을 나갔었고, 유적탐사나 점령 같은 경우에는 1회 파견만 되었죠. 중간에 패치하며 오락가락 했었지만, 1.6 부터는 기존 보내기 버튼은 1회. 오른쪽 하단 버튼 툴팁 잘 보면, 반복 보내기 버튼도 생겼습니다. 병장기, 채석, 벌목, 농사, 자금 각각 효율 좋은 곳에 필요한 스킬 가진 용병에 공헌도 용병 추가해서 보내고, 남는 용병들을 유적탐사 보내면, 어비스 기어와 기어 제작 도면, 진행도에 따라 무기/방어구 10강때 필요한 아세리온 비늘(?)도 얻을 수 있습니다. 진행하면, 로봇 용병도 추가 가능해서 부족하진 않고요. | 26.05.15 16:06 | |

(IP보기클릭)183.109.***.***

ㅡ_ㅡ;;;; 아... 모르셨던분들 많았나 보네요.. 전 헌금은 해보질 않아서 200% 인줄은 지금 알았는데... 다른것들은 그냥 막 빨리만 하지 않으면 써있는데.......;;;; 신경 안쓰면 못 볼수도 있죠.....;;;
26.05.15 16:07

(IP보기클릭)221.162.***.***

1번은... 페이룬 마을 북동쪽에도 하나 만들 수 있습니다.ㅎㅎ;; 원반형 동력핵(?)이 필요하죠.^^ 3번은... 생각 보다 은화 많이 퍼먹여야 하고, 진행하다 보면, 용병 파견 보상 2배 아이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기부로 포교 보상을 100% 더 얻는게 이득 입니다. 캠프 용병을 호위 보내두면 캠프자금은 플래이어가 버는 것 보다 훨씬 잘 버니까요.^^
26.05.15 16:10

(IP보기클릭)118.131.***.***

善惡の彼岸
버그인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원반형 핵. 처음 시작하는 마을 근처 지하에 계속 리젠되서 3개까지 먹었다는 | 26.05.15 16:58 | |

(IP보기클릭)221.162.***.***

Kyungminzi
사실... 필요한 개수 만큼만 있으면 되지만, 더 얻었다면, 쉿!! 조용히 지내면 됩니다.(어?!) 대부분 성소나 비스무트로 막힌 곳 뚫고 얻는 동력핵 들은, 쿠쿠세 장비 강화나 제작에 쓰이는데, 현재 까지 원반형 어비스 포탈 만드는 곳은 두 곳 뿐이라 남으면 킵!! 이죠.ㅎㅎ | 26.05.16 00:24 | |

(IP보기클릭)222.117.***.***

저도 정보나 공략없이 500시간 가까이 되가는데 아직까지 몰랐던 게 발견됩니다. ㅋㅋ
26.05.15 16:22

(IP보기클릭)219.241.***.***

말 타고 은신 누르면 말도 같이 은신 한다는 걸 300시간 넘게 하고 알았네요
26.05.15 16:38

(IP보기클릭)118.131.***.***

디고디고해
은신? 앉기인가요? | 26.05.15 16:46 | |

(IP보기클릭)219.241.***.***

Kyungminzi
네. 앉기 인지 웅크리기 인지 플스 기준 L3버튼이요. | 26.05.15 16:56 | |

(IP보기클릭)118.131.***.***

디고디고해
말 타고도 은신한다는... 대박S | 26.05.15 16:57 | |

(IP보기클릭)121.188.***.***

늑대 언덕 물자 관리하는 '칼' 이라는 엔피씨 옆에 상자가 있는데 주기적으로 리젠되는 동전 자루도 있네요 ㅋㅋㅋ
26.05.15 16:45

(IP보기클릭)118.235.***.***

160시간째인데 3번은 몰았네요..ㄷㄷ
26.05.15 18:4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