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집 꾸미기만하고 있네요. [30]


profile_image


(61661)
8 | 30 | 5994 | 비추력 4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111.118.***.***

진짜 쩌네요 ㅋㅋ
26.05.14 10:22

(IP보기클릭)121.132.***.***

슈레딩거의고양이
감사합니다. 퀘도해야하는데 그냥 돌아다니면서 뭐 흠칠거 없나만 보고 다닌다는..ㅋㅋ | 26.05.14 10:25 | |

(IP보기클릭)218.48.***.***

아 장식장에 집어넣을수가 있나봅니다 ㅎㅎㅎㅎ 대단하세요 멋집니다!
26.05.14 10:25

(IP보기클릭)121.132.***.***

W1K7X8
네 장식장에도 넣을 수 있어요! | 26.05.14 10:26 | |

(IP보기클릭)211.234.***.***

잘 꾸며진 집들 공유해서 받아 설치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26.05.14 10:33

(IP보기클릭)121.132.***.***

바리킴
오..그거 좋네요. 그런데 각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틀려서 좀 어렵지 않나싶네요. | 26.05.14 10:39 | |

(IP보기클릭)211.234.***.***

sunnysoony
빠진것들은 구매내역으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26.05.14 11:35 | |

(IP보기클릭)111.118.***.***

바리킴
한땀한땀 힘들게 훔쳐서? 지은건데 쉽게 얻으려고 하면 안돼죠 ㅋㅋ | 26.05.14 12:20 | |

(IP보기클릭)121.132.***.***

슈레딩거의고양이
당근마켓처럼 중고 가구나 소품 팔고 사고 했으면 좋겠어요..ㅋㅋ | 26.05.14 12:48 | |

(IP보기클릭)112.216.***.***

지금 개발진들의 패치를 보면 집꾸미기에도 신경쓰는걸로 봐서 아마 집꾸미기의 엔드컨텐츠가 추가 될 것 같습니다. 최종적으로 성이 나오고, 영지도 만들어서 디펜스도 추가돼면 좋겠습니다. 적들의 공격으로 시설도 파괴되고, 그걸 다시 수리하는데 재화가 소모되고, 동료들의 장비나 능력치도 상향되는 시스템이라면 그것만으로도 하나의 게임이 될 것 같네요.
26.05.14 10:49

(IP보기클릭)121.132.***.***

지구용사
가든파티 시스템도 만들면 좋을거 같아요. 파티 일정 정하고....기간내에는 마당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또 기간내에서만 이라도 온라인으로 초대도 되는... 음식도 만들어 놓고 폭죽도 터지고 끝나면 용병불러 청소하고...ㅋㅋ | 26.05.14 12:46 | |

(IP보기클릭)112.216.***.***

sunnysoony
가든파티하면 용병단의 능력치 상승같은 효과면 좋죠. 나이라와 얀은 일정확율로 꽐라디버프로 며칠간 활동불가 | 26.05.14 13:42 | |

(IP보기클릭)211.229.***.***

외관 내부 벽 바닥 나올듯
26.05.14 11:00

(IP보기클릭)182.208.***.***

와... 정성이 느껴집니다.
26.05.14 11:13

(IP보기클릭)121.132.***.***

에그머니99
요즘 퇴근 후 이것만하고 있네요. | 26.05.14 11:35 | |

(IP보기클릭)211.246.***.***

헐..........내 집은 솥 달랑 하나인데..
26.05.14 11:24

(IP보기클릭)218.48.***.***

적당히 좁아서 우겨넣고 수납하는 재미가 생기고 더 좋은 가구를 찾아다니게 만드네요 ㅎㅎ 그래도 게임에서라도 집은 좀 커졌으면 방이 하나만 더있어도 좋겠슴미다 ㅠㅠ
26.05.14 11:35

(IP보기클릭)211.36.***.***

우와... 다른 게임을 하시는 줄... 아직 그냥 기본 옷장 밖에 없고 가구들은 다 팔아치웠는데 이리 멋지게 꾸밀 수 있군요.
26.05.14 11:38

(IP보기클릭)140.248.***.***

26.05.14 11:57

(IP보기클릭)211.235.***.***

어서 이사를 가야하는데.. 차일피일 미뤄지네요 ㅋㅋㅋ
26.05.14 12:27

(IP보기클릭)106.101.***.***

그림과 조명이 더더더 있으면 좋겠네요 ㅎ 걸작 그림은 데메니스 시장 골목에 몇개있으니 훔치러 ㄱㄱ ㅋ
26.05.14 13:10

(IP보기클릭)121.132.***.***

루리웹-3410085128
넵....+.+ | 26.05.14 13:14 | |

(IP보기클릭)211.36.***.***

ㅋㅋ 우리집은 보관함에 요리솥만 있는데 ㅋㅋ
26.05.14 13:34

(IP보기클릭)118.235.***.***

와 전 침대 하나 놓고 그냥 창고만 때려박아놨는데 엄청난 정성이시네요
26.05.14 13:46

(IP보기클릭)121.132.***.***

루리웹-1594319488
나머지 퀘스트들 해야하는데...꾸미기만 하고있네요. | 26.05.14 13:59 | |

(IP보기클릭)121.159.***.***

집 꾸미기를 이렇게 할 수 있군요 ㅋㅋ 제 집에는 그냥 꽃병 하나 있는데
26.05.14 15:16

(IP보기클릭)220.84.***.***

와...내집은 식탁하나인데... ㅋㅋㅋㅋ 여기에 엄청 정성들이는 분들도 계시군요 ㅋㅋㅋ 진짜 사람마다 다르게 즐기네요
26.05.14 16:22

(IP보기클릭)118.235.***.***

저 큰식탁 어디서 팔아요?
26.05.15 10:51

(IP보기클릭)211.235.***.***

대기님
저도 기억이 안나네요... 생각보다 가구 파는곳이 적어서 아이콘 보이는데로 그냥 가서 호감도 100찍고 다 샀네요. | 26.05.15 20:57 | |

(IP보기클릭)210.105.***.***

sunnysoony
역시 그게 답이려나 | 26.05.15 22:43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