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붉은사막 |
||
|---|---|---|
평점장르어드벤처,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
유통사펄어비스일정[출시] 2026.03.20 (PC)[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
sunnysoony
(61661)
출석일수 : 2153일 LV.46
Exp.53%
추천 8 조회 5994 비추력 45
작성일 2026.05.14 (10:14:05)
IP : (IP보기클릭)121.132.***.***
붉은사막 |
||
|---|---|---|
평점장르어드벤처,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
유통사펄어비스일정[출시] 2026.03.20 (PC)[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
(IP보기클릭)111.118.***.***
(IP보기클릭)121.132.***.***
감사합니다. 퀘도해야하는데 그냥 돌아다니면서 뭐 흠칠거 없나만 보고 다닌다는..ㅋㅋ | 26.05.14 10:25 | |
(IP보기클릭)218.48.***.***
(IP보기클릭)121.132.***.***
네 장식장에도 넣을 수 있어요! | 26.05.14 10:26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1.132.***.***
오..그거 좋네요. 그런데 각자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틀려서 좀 어렵지 않나싶네요. | 26.05.14 10:39 | |
(IP보기클릭)211.234.***.***
빠진것들은 구매내역으로 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26.05.14 11:35 | |
(IP보기클릭)111.118.***.***
한땀한땀 힘들게 훔쳐서? 지은건데 쉽게 얻으려고 하면 안돼죠 ㅋㅋ | 26.05.14 12:20 | |
(IP보기클릭)121.132.***.***
당근마켓처럼 중고 가구나 소품 팔고 사고 했으면 좋겠어요..ㅋㅋ | 26.05.14 12:48 | |
(IP보기클릭)112.216.***.***
(IP보기클릭)121.132.***.***
가든파티 시스템도 만들면 좋을거 같아요. 파티 일정 정하고....기간내에는 마당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또 기간내에서만 이라도 온라인으로 초대도 되는... 음식도 만들어 놓고 폭죽도 터지고 끝나면 용병불러 청소하고...ㅋㅋ | 26.05.14 12:46 | |
(IP보기클릭)112.216.***.***
가든파티하면 용병단의 능력치 상승같은 효과면 좋죠. 나이라와 얀은 일정확율로 꽐라디버프로 며칠간 활동불가 | 26.05.14 13:42 | |
(IP보기클릭)211.229.***.***
(IP보기클릭)182.208.***.***
(IP보기클릭)121.132.***.***
요즘 퇴근 후 이것만하고 있네요. | 26.05.14 11:35 | |
(IP보기클릭)211.246.***.***
(IP보기클릭)218.48.***.***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40.248.***.***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1.132.***.***
넵....+.+ | 26.05.14 13:14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21.132.***.***
나머지 퀘스트들 해야하는데...꾸미기만 하고있네요. | 26.05.14 13:59 | |
(IP보기클릭)121.159.***.***
(IP보기클릭)220.8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235.***.***
저도 기억이 안나네요... 생각보다 가구 파는곳이 적어서 아이콘 보이는데로 그냥 가서 호감도 100찍고 다 샀네요. | 26.05.15 20:57 | |
(IP보기클릭)210.105.***.***
역시 그게 답이려나 | 26.05.15 22: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