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패치 됐다길래 왔더니 똑같네! [2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171217)
7 | 25 | 11952 | 비추력 4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49.168.***.***

BEST
궁식렁 궁시렁.. 제발 몇달뒤 혹은 1년뒤에 오세요.
26.05.12 20:45

(IP보기클릭)116.46.***.***

BEST
8챕터 220시간째 이젠 패드 조작 커스텀은 의미 없음 ㅋㅋ 적응 다 되서 바꾸는게 불가능 사실 첨 할때부터 패드 조작 힘들다는거 이해 불가였음 바로 직전에 발더스3 패드로 하고 와서 그런지 발더스3에 비하면 패드 조작감 너무 좋았음
26.05.12 20:47

(IP보기클릭)117.111.***.***

BEST
옹호론자인건 좋은데 비아냥 거림은 반사요
26.05.12 21:04

(IP보기클릭)106.101.***.***

BEST
저와같이 초기에 하던분들은 나와봤자 지금이 더 익숙해져서 바뀐걸로 잘 안할듯싶네요
26.05.12 20:28

(IP보기클릭)106.101.***.***

BEST
대체 지금 이 상황에서 무슨 불만을 그리 가지시는건지.
26.05.12 22:00

(IP보기클릭)106.101.***.***

BEST
저와같이 초기에 하던분들은 나와봤자 지금이 더 익숙해져서 바뀐걸로 잘 안할듯싶네요
26.05.12 20:28

(IP보기클릭)121.149.***.***

저도... 이젠 너무 익숙해져버려서....ㅋㅋㅋㅋ
26.05.12 20:40

(IP보기클릭)106.101.***.***

이미 익숙해져서 풀 커스텀 지원하는 거 아니면 굳이 안 바꾸고 지금처럼 쭉 할 듯요. ㅋㅋ
26.05.12 20:42

(IP보기클릭)49.168.***.***

BEST
궁식렁 궁시렁.. 제발 몇달뒤 혹은 1년뒤에 오세요.
26.05.12 20:45

(IP보기클릭)117.111.***.***

BEST 어쩌다마추친
옹호론자인건 좋은데 비아냥 거림은 반사요 | 26.05.12 21:04 | |

(IP보기클릭)116.46.***.***

BEST
8챕터 220시간째 이젠 패드 조작 커스텀은 의미 없음 ㅋㅋ 적응 다 되서 바꾸는게 불가능 사실 첨 할때부터 패드 조작 힘들다는거 이해 불가였음 바로 직전에 발더스3 패드로 하고 와서 그런지 발더스3에 비하면 패드 조작감 너무 좋았음
26.05.12 20:47

(IP보기클릭)121.181.***.***

일반 듀얼센스 사용자를 위해 섭리의 힘을 십자키 아래로 누르고 있기로 바꿔줘도 훨 나을듯
26.05.12 20:54

(IP보기클릭)160.238.***.***

패드조작감 이상한가요?괜찮은데 적응되어서 그런건가!
26.05.12 21:21

(IP보기클릭)117.111.***.***

사쿠라유아
조작감 말고 조작키! | 26.05.12 21:24 | |

(IP보기클릭)220.119.***.***

롤린님 올만이네요 저도 이제 익숙해져서ㅠ
26.05.12 21:22

(IP보기클릭)106.101.***.***

BEST
대체 지금 이 상황에서 무슨 불만을 그리 가지시는건지.
26.05.12 22:00

(IP보기클릭)125.178.***.***

서쿠쿠_
내가 혼자 해달라는거 아니고 자기들이 고쳐주겠다고 해놓고 못 고치고 있는건데 불만 표시도 못해요? | 26.05.12 22:01 | |

(IP보기클릭)14.4.***.***

😍롤린
못 고치는게 아니라 우선순위에서 밀린것뿐입니다. | 26.05.12 22:31 | |

(IP보기클릭)125.178.***.***

서쿠쿠_
그니까 애완동물 추가하고 타는거 추가하는게 우선순위고 기본적인 조작 커스텀은 우선순위가 아니군요 ㅎ | 26.05.12 22:33 | |

(IP보기클릭)118.235.***.***

네 네
26.05.12 22:29

(IP보기클릭)175.207.***.***

조작은 여기서 더 바뀌진 않을거 같아요 저포함 이제것 하신분들이 원치 않을거 같아요 그냥 안 하시면 안될까요? 저는 여기서 조각감 안 바뀌었으면 좋겠어서 그래요
26.05.12 23:31

(IP보기클릭)61.76.***.***

오래걸릴꺼 같은 재대결 재봉쇄 기타 등등이 오히려 먼저나오고 조작키 커스텀은 뒤에 나오는게 좀 그렇긴 합니다. 설마 프리셋 여러개 만드느나 늦나? 그냥 키를 다 바꿀수있게 해주는거 부터 먼져 나왔으면 좋겠네요 구분은 홀드도 할수있게 끔 해서
26.05.13 00:29

(IP보기클릭)223.39.***.***

지금이면 적응해서 잘하는분들이 더 많을테니 바꾸면 또 욕먹을지도 모를일이죠
26.05.13 07:01

(IP보기클릭)106.101.***.***

커스텀 하면 좋긴한데 지금 이 키 셋팅이 전 최적화라고 봅니다. 적응하면 왜 이렇게 했는지 이해가 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모든 유져가 똑같은 생각이 아니니 커스텀 부분은 저도 빨리 도입되길 바랍니다.
26.05.13 08:21

(IP보기클릭)118.32.***.***

아직도 적응을 못했어요? 공략도 올리고 그래서 이전에도 이 궁시렁을 보고도 가만 있었는데 어지간히 해요. 패치 때마다 와서 초치는 사람처럼. 뭐라면 반사란다.. 웃기네.
26.05.13 08:53

(IP보기클릭)118.235.***.***

나도 키맵핑에는 불만이 있는사람이지만 그렇다고 지금 당장 패치해달라 까지는 아님. 펄업이 지금 매주간격으로 각종 업뎃 진행중이고 솔직히 제일 나중에 해줘도 상관없다고 생각함. 키맵핑은 솔직히 게임에서 제일 사소한 문제이고 컨텐츠나 각종버그 픽스가 훨씬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이 글은 솔직히 그냥 까기위해서 유일한 트집꺼리 잡은거로밖에 안보이네요.
26.05.13 09:32

(IP보기클릭)180.229.***.***

조작키가 그렇게 문제 있는건가??? 처음에 조작성 구리다는 말이 나온건 반응성임, 뭐 주울때 잘 안되고 쓸때없이 점프되고 종료키 없고 인벤 키없고 이런건데, 이런건 패치로 수정했어요 님은 이게임 지금 하지마세요 한 10년쯤 후에 오시면될듯 그때 까지 반사 하셔도 되고
26.05.16 12:09

(IP보기클릭)125.184.***.***

그냥 떵겜 망겜 그이상도 이하도 아님
26.05.16 22:58

(IP보기클릭)119.201.***.***

급하시면 서드파티 패드 사용하시면 금방 해결될텐데, 단돈 5마넌으로
26.05.17 16:05

(IP보기클릭)152.193.***.***

어 롤린님 이제 이게임 빨아 먹을만큼 다 빨지 않았나요. 아직도 할게 있으신가
26.05.19 20:2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