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 600 돌파!
사실 기계일꾼을 이렇게 까지 많이 생산할 필요가 없으나
어디까지 올라가나 보려고...
400시간 정도 하니 이제 좀 질리긴 하네요
이 정도 되니깐
재봉쇄 빈도를 전란으로 해도
그다지 재봉쇄가 자주 발생하는것 같지도 않고요
재봉쇄 된곳 순회공연하고
자고 일어나도 봉쇄가 하나도 안될때도 있습니다.
스무스 하지 않아욧!
그리고 좀 더 다양한 장소의 재봉쇄를 기대하였으나
특정 장소만 계속 재봉쇄 되는거 같아보여요
대표적으로
바튼홀 성채, 블러드스틸 남문 지역, 캠프지역, 마누브 요새, 마르니 전초기지, 번핸드 채석장 정도..?
바튼홀 성채는 거의 단골이네요 -ㅅ-
번핸드 채석장은 해방시키고 뭐 아무것도 안해도 자꾸 범죄가 일으켜져서
할 때마다 해방시키고 신속하게 포탈 타게 되는군요 -ㅅ-;
이 겜은 아직 뭔가 계승이 되는 회차플레이가 없어서
이걸 플스로 다시 뉴게임을 할 바에
차라리 스팀판을 구매해서 처음부터 달리는게 낫겠다 생각이 드는데
몇 가지 고통을 처음부터 다시 경험해야하니
사놓고 안하게 될까봐 꺼려지게 되는군요
애초에 스팀으로 살걸 그랬나봐요
모드적용이라는 메리트도 있고
노멀 플스5로 돌리느라
눈에 거슬리는 부분이 꽤 있더라구요
처음 까마귀 보스전 치를때
성능모드로 조져도 프레임 드랍이 너무 심해서
잘못 샀다는 생각이 들 정도더라구요
물론 그때는 여러가지 패치 전이라
지금은 좀 다를수도 있겠네요
여하튼 3월 19일 출시 첫날부터
근 2달간을 달린것 같은데
이걸로 패키지 값은 뽕을 뽑은것 같습니다.
400시간 이상 즐긴 패키지 게임은 이게 처음같네요
이제는 다른 게임좀 하고 좀 놓아줘야 할 때가 되지 않았나 합니다 ㅠ
2달동안 즐거웠습니다!




(IP보기클릭)172.224.***.***
(IP보기클릭)219.249.***.***
켜놓고 딴짓할때도 많았네요 ㅋㅋ 거의 온라인 게임 싱글플레이 하는 느낌으로... | 26.05.10 19:48 | |
(IP보기클릭)211.229.***.***
(IP보기클릭)219.249.***.***
약 8만원에 400시간이면 가성비 좋은거죠 ㅋㅋ | 26.05.10 19:48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219.249.***.***
스팀도 지를까 고민중이네요. 할인을 벌써 할리가 만무하고... ㅋㅋ 게다가 할인할때 산 게임은 이상하게 잘 안하게 되더라는 하고싶을때 정가주고 구매해야지 아까워서라도 하게되는듯 ㅋㅋㅋ | 26.05.10 19:48 | |
(IP보기클릭)59.6.***.***
맞습니다. 하고싶을 때. 필요할 때 사는게 가장 좋죠. | 26.05.11 07:50 | |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219.249.***.***
패치로 고쳐졌나보군요 ㅋㅋ 저도 다른게임이 손에 안잡혀 큰일입니다.... | 26.05.10 19:46 | |
(IP보기클릭)124.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