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패밀리사이트 메뉴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600 [10]


profile_image


(2615322)
4 | 10 | 4785 | 비추력 10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172.224.***.***

많이 하셧네요.
26.05.09 23:23

(IP보기클릭)219.249.***.***

dcb_키위
켜놓고 딴짓할때도 많았네요 ㅋㅋ 거의 온라인 게임 싱글플레이 하는 느낌으로... | 26.05.10 19:48 | |

(IP보기클릭)211.229.***.***

400시간 저도 곧 일듯
26.05.10 02:33

(IP보기클릭)219.249.***.***

5236235
약 8만원에 400시간이면 가성비 좋은거죠 ㅋㅋ | 26.05.10 19:48 | |

(IP보기클릭)118.32.***.***

제대로 각 잡고 하는 게임일수록 PC로 할 수 있는 여건이면 PC로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26.05.10 11:03

(IP보기클릭)219.249.***.***

재밌는인생
스팀도 지를까 고민중이네요. 할인을 벌써 할리가 만무하고... ㅋㅋ 게다가 할인할때 산 게임은 이상하게 잘 안하게 되더라는 하고싶을때 정가주고 구매해야지 아까워서라도 하게되는듯 ㅋㅋㅋ | 26.05.10 19:48 | |

(IP보기클릭)59.6.***.***

기가플레어
맞습니다. 하고싶을 때. 필요할 때 사는게 가장 좋죠. | 26.05.11 07:50 | |

(IP보기클릭)115.138.***.***

저도 노멀 플수라 까마귀 보스전은 저도 프레임 드랍때문에 힘들었는데, 2회차때 다시 해보니 패치로 고쳐졌더라구요. 저도 도전과제 다해서 다른게임 하려 햤는데 붉사 다시 틀었어요 ㅎㅎ
26.05.10 11:57

(IP보기클릭)219.249.***.***

제이크누노
패치로 고쳐졌나보군요 ㅋㅋ 저도 다른게임이 손에 안잡혀 큰일입니다.... | 26.05.10 19:46 | |

(IP보기클릭)124.120.***.***

모드가 꾸준히 업데이트 되어서 진짜 좋죠
26.05.10 21:1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붉은사막

평점
7.4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펄어비스


유통사
펄어비스
일정
[출시] 2026.03.20 (PC)
[출시] 2026.03.20 (PS5)
[출시] 2026.03.20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