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이번주 던전 및 레이드 조정 계획.
이번주 각 지역에서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던전 및 나스리아 성채 레이드에 대한 조정 및 수정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우리 목표는 몇 가지 문제점을 제거하여, 여러분이 좌절감을 느끼게 하는 일부 어려움을 줄이는 것입니다.
던전 및 레이드.
교만의 현신(교만 어픽스)이 이제 은신 및 투명화를 감지합니다.
역병 몰락지.
후작 스트라다마 -
역병결합 헌신자의 생명력과 공격력이 40%만큼 감소합니다.
마지막 단계 때 전염성 비의 사용 빈도가 줄어듭니다.
역병 붕괴의 타이밍을 약간 조정하여서, 촉수가 강타하는 사이에 조금 여유가 생깁니다.
핏빛 심연.
신화 쐐기돌 난이도에서 날아다니는 묘실 수호병이 적 처치 %에 들어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탐식자 크릭시스 -
모든 난이도에서 절단의 강타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생명의 정수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집행관 타르볼드 -
찰나의 현신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승천의 첨탑.
라케시크, 클로토스, 아스트로노스가 더 이상 죽으면 발동하는 신화 쐐기돌 어픽스(예 - 피웅덩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라케시크, 클로토스, 아스트로노스의 탄압이 증가시키는 받는 피해 증가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상흔.
핏빛 투창, 방출된 령으로 8명 이상의 적을 공격하면 총 피해량이 모든 대상에게 고르게 분배됩니다.
키리안 무기(핏빛 투창, 버려진 방패, 방출된 령, 잊힌 벼림망치)가 이제 죽어도 유지됩니다.
불완전뼈 석궁수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불완전뼈 석궁수의 사격이 방어도를 무시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불완전뼈 전사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불완전뼈 마법사의 연발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하고, 시전 시간이 2.5초에서 3.5초로 증가합니다.
불완전뼈 마법사의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36%만큼 감소하고, 시전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시체 수확자의 생명력이 29%만큼 감소합니다.
시체 수집꾼의 생명력이 29%만큼 감소합니다.
누더기 선봉대의 생명력이 14%만큼 감소합니다.
나르주다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해골 흉물의 생명력이 20%만큼 감소하고, 근접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충직한 피조물의 생명력이 24%만큼 감소합니다.
키리안 누더기괴물의 생명력이 25%만큼 감소하고, 근접 공격력이 17%만큼 감소합니다.
역병뼈닥이 -
오물 구더기가 오물 분출을 발동하기까지 필요한 피 포식 중첩이 3회에서 5회로 증가합니다.
수확자 아마스 -
망자의 땅에서 소환되는 해골몹의 범위가 줄었습니다.
부정의 광기의 공격 속도 보너스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되살아난 전사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되살아난 석궁병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되살아난 마법사의 연발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되살아난 마법사의 연발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36%만큼 감소하고, 시전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얼음 화살로 보입니다.)
의사 스티치플레시 -
방부 수액의 지속 시간이 6분에서 1분으로 감소합니다.
나스리아 성채.
혈기의 의회 -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인원이 적을 시 연발 공포의 화살의 공격력이 최대 20%만큼 감소합니다. 이는 30인 기준으로는 지금과 같습니다.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인원이 적을 시 정수 흡수의 공격력이 최대 20%만큼 감소합니다. 이는 30인 기준으로는 지금과 같습니다.
일반 및 영웅 난이도에서 암흑의 발표회의 지속 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진흙주먹 -
신화 난이도에서 거대한 울음소리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사슬 격돌의 공격력이 35%만큼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사슬 출혈의 공격력이 35%만큼 감소합니다.
돌 군단 장군 -
신화 난이도에서 돌 군단 거수의 생명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돌 군단 거수의 걸신들린 탐식이 6초만큼 증가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돌 군단 척후병의 생명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톱니날 휩쓸기, 톱니 찢기, 돌주먹의 사거리가 10 미터 및 20미터에서 100미터로 증가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톱니 찢기, 돌주먹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내면 분쇄의 사거리가 10미터에서 300미터로 증가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내면 분쇄의 마법 효과를 해체한 플레이어가 더 이상 심장 출혈에 걸리지 않습니다.
장군 카알과 장군 그라샤알의 주문 쿨이 이제 위상 변경 시 재설정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불안정한 돌껍질의 흡수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돌 군단 장군과의 전투에서 전반적인 난이도를 약간 낮추는 것 외에도 트라이간 일관성을 더 높히도록 조정하고 있습니다. 즉, 특정 능력은 더 이상 피할 수 없지만 다른 능력과 함께 미치는 영향은 현실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야 하며, 적 기술 사용 순서는 보다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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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안아... 템 드랍률도 좀 건드려주면 안되겠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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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르가스트 물뎀지구 요격병한테 조준사격 당하는 느낌이었음 | 21.01.26 13: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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