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맛없는 이벤트인 오욕내강 이벤트가 돌아왔어요.
대충 상점을 털고 데카그라마톤을 준비하자구요.
솔직히 작년이랑 바뀐 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작년 공략 그대로 하셔도 문제 없을 정도예요
챌린지1은 피를 깎고 CC를 넣어야 죽는 쫄들이 나와요.
스즈시이 데스네~ 후 츠바키를 써줍시다.
챌린지2는 평범한 학원교류회에요!
독방울이 은근 아픈 것만 조심하시고
스즈시 데스네~
챌린지3은 혼란이 걸린 아군 모브들을 디버프 해제로 지우고 잡으라는 챌린지인데요,
딱히 그럴 필요는 없고 사방에서 공격하는 것을 무시하면서 3탱 + 드히나 넣고 쏘면 끝납니다.
역시 드히나에요.
버그를 이용한 드히나 vs 카이 1대1 택틱도 넣어뒀으니 심심하면 해보세요.
챌린지EX에는 정말 많은 기믹들이 있는데요,
적당히 스윽 읽어보시고 그냥 드히나 날리면 끝납니다.
스펙이 부족해서 안된다면 아루를 쓰거나..
우리의 만능 수미카를 쓰셔도 됩니다.
드히나 최고






(IP보기클릭)39.126.***.***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82.212.***.***
(IP보기클릭)221.145.***.***
스페셜 지원치나 드히나 징비(지형 적성은 D라 큰 차이는 없습니다)따라 안될 수도 있긴해요. 위 경우 아루를 쓰셔야 할겁니다 | 26.05.13 15:34 | |
(IP보기클릭)59.22.***.***
(IP보기클릭)59.22.***.***
한 사이클 더 돌리는걸로 해결했습니다. 어짜피 제한시간 3분이었군요 | 26.05.13 16:55 | |
(IP보기클릭)221.145.***.***
3타는 스펙컷이 빡빡해 전3 공25은 되어야 들어가더라구요.. 수칸나를 쓰시거나 그냥 2번 돌리시면 됩니다 | 26.05.13 16:56 | |
(IP보기클릭)59.22.***.***
아 전3인데 공업을 안해서 그랬나보네요. 여튼 해결했습니다. 감삼다 | 26.05.13 17:00 | |
(IP보기클릭)112.187.***.***
(IP보기클릭)221.145.***.***
수칸나 쓰는 게 훨씬 좋긴 한데 공략 특징상 따개픽 쓰면 눈치보여서.. 잘했슴다 | 26.05.15 22:59 | |
(IP보기클릭)211.185.***.***
(IP보기클릭)211.185.***.***
(IP보기클릭)211.185.***.***
(IP보기클릭)211.185.***.***
(IP보기클릭)221.145.***.***
스펙컷이 좀 있는 편입니다만 드히나 전2도 6타는 될겁니다 | 26.05.25 21: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