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공략/팁] 오욕내강 - 챌린지 복각 [1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00209)
16 | 15 | 6671 | 비추력 347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5
1
 댓글


(IP보기클릭)39.126.***.***

26.05.13 07:19

(IP보기클릭)223.38.***.***

26.05.13 09:48

(IP보기클릭)182.212.***.***

ex에서 딜이 안들어가는데 히마리가 없어서 그럴까요 드히나가 전2라 그럴까요? 드히나 전3 박아서 해결될거 같으면 엘리그마 써도 될거 같은데..
26.05.13 11:46

(IP보기클릭)221.145.***.***

날치알볶음밥
스페셜 지원치나 드히나 징비(지형 적성은 D라 큰 차이는 없습니다)따라 안될 수도 있긴해요. 위 경우 아루를 쓰셔야 할겁니다 | 26.05.13 15:34 | |

(IP보기클릭)59.22.***.***

EX 1타 2타까진 80만까진 잘 깎이는데 3타에서 자꾸 무효가 뜨네요
26.05.13 16:54

(IP보기클릭)59.22.***.***

베아트리체 살려라
한 사이클 더 돌리는걸로 해결했습니다. 어짜피 제한시간 3분이었군요 | 26.05.13 16:55 | |

(IP보기클릭)221.145.***.***

베아트리체 살려라

3타는 스펙컷이 빡빡해 전3 공25은 되어야 들어가더라구요.. 수칸나를 쓰시거나 그냥 2번 돌리시면 됩니다 | 26.05.13 16:56 | |

(IP보기클릭)59.22.***.***

캐서디
아 전3인데 공업을 안해서 그랬나보네요. 여튼 해결했습니다. 감삼다 | 26.05.13 17:00 | |

(IP보기클릭)112.187.***.***

공업한 드히나인데 안되네요...뭐지.... 그냥 수칸나 바꾸니 해결되네요
26.05.15 22:58

(IP보기클릭)221.145.***.***

끼토성화

수칸나 쓰는 게 훨씬 좋긴 한데 공략 특징상 따개픽 쓰면 눈치보여서.. 잘했슴다 | 26.05.15 22:59 | |

(IP보기클릭)211.185.***.***

오욕내강 챌ex 뭐야 이거 드히나 히마리 새후카 수시노 수이아로 때리는데 대미지 0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니 이럴 수가 뭐꼬 이거;; 클리어 정보 조합에 있는 거 써도 이러네;;
26.05.25 20:41

(IP보기클릭)211.185.***.***

드히나 전2 수시노 수이아 (키사키x) 히마리 수로코 (키사키x라서 수이아o 해야 해서 아카네 대신) 이랬는데 딜0임;; 아니 이게 무슨?;;
26.05.25 20:46

(IP보기클릭)211.185.***.***

아니 어쩐지 클리어 정보 조합에 아루가 득실득실하더라니 이 글에는 드히나라고 나와 있어서 ㄷㄷㄷ
26.05.25 20:47

(IP보기클릭)211.185.***.***

2분47초 별3 클리어 했습니다! 아리가토!
26.05.25 20:53

(IP보기클릭)221.145.***.***

유게블아유머보다가 게임시작
스펙컷이 좀 있는 편입니다만 드히나 전2도 6타는 될겁니다 | 26.05.25 21:10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블루 아카이브

평점
9
장르
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아이폰, 안드로이드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넥슨 게임즈


일정
[출시] 2021.02.04 (안드로이드)
[출시] 2021.02.04 (아이폰)
[출시] 2021.11.09 한국 (아이폰)
[출시] 2021.11.09 한국 (안드로이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