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판 새캐릭 시작하고나서 쭉 게롤트 커마만 고집해오다가 외국 트윗중에 요시츠네 커마 쓸만한거 발견해서 요시츠네로 외형변경좀 했습니다.
백호 다마시로를 파밍할 겸 제가 원하는 은총 템들이 나오는 나락옥 102층으로 떠납니다.
역시 빠른 파밍엔 몽둥이 하나 준비해 가는게 제맛이죠. 등 뒤에있는 듬직한 용왕의 빠따!!
102층 시작하자마자 다마시로 가호로 신사에서 바꿔주고 바로 낙하. 남자는 사다리 따윈 타고 내려오지 않는다!
이래뵈도 그 어디였냐! 하여튼 요시츠네는 말타고도 산절벽 밑으로 돌격한게 제일 유명하니까.. 크흠. 무슨전투였지 하여간
그건 중요한게 아니고요ㅋ
낙하하자마자 북옆에 있는 암리타확인하면 숫돌가루와 꽈리 열매가 있습니다. 숫돌가루는 쓸데가 별로 없지만요ㅎ
그 다음 문 안으로 들어가서 우회전 후 직진하다보면 바로 앞에 또 암리타가 보입니다.
까보면 음양술 리필아이템 정화된 붓이 나와요. 요것도 참 유용한 템이죠. 줍줍!!
두번째 암리타 시체 지나서 쫌 가다보면 나오는 문.
안으로 들어가서 직진하면
넓은 장소가 있고 이쓰마데가 나오는 자리가 보입니다. 저 뒤에 암리타 시체가 있는데 저게 바로
대망의 스네코스리 소환템. 소환의토령입니다.
아주 완소아이템이죠. 저도 많이는 안써봤지만 피곤할때 쓰면 귀여운 복어같이 생긴 고양이들이 알아서 다구리를 쳐줍니다.
지장고다마에 바로 인사하고 보스방앞입니다.
그냥 대화로 좋게좋게 타일러서 다마시로만 주라고 하고싶은 우시와카입니다.
는 희망사항이었습니다. 내려가서 버프거는데 시작과 동시에 눈뽕 빔 심하게 때려주는 백호 때문에 빡쳐서 바로 몽둥이 빼든 요시츠네.
나의 더블드래곤난무를 받아랏
그러게 말로 할때 다마시로 내놓을것이지.
아참 다마시로 뱉을려면 먼저 누워야 하나...
아무튼
요약입니다.
백호 다마시로 파밍을 나락옥 102층에서 하면 고다마 가는길에 소환의토령과 정화된 붓까지 덤으로 파밍이 된다~~ 입니다.
(IP보기클릭)119.200.***.***
하려고 하면 할게 끝도없이 나오네요. 전 예전에 심부 다 돌파하고나서 은근 할거 없어하던게 기억나서 심부 6층에다 행복주차해두고 이것저것 하고있습니다.
(IP보기클릭)119.200.***.***
원래 제가 본 글에 있던 커마 코드는 이건데요. 저 코드 적고 불러오면 저 그림하고는 약간 달라져있습니다. 그사이 원 제작자가 약간 수정한 느낌입니다.
(IP보기클릭)119.200.***.***
실제로 위 스샷 코드 써서 커마 불러오면 이렇게 나옵니다. 이 스샷에 나온 코드는 제가 머리모양만 바꿔서 새로 발행한 코드인데요. 어쨌든 두개가 같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예전에 본 원래 그러니까 제가 댓글로 올린 위 댓글 이미지 얼굴은 아무래도 아래 링크 슬라이더 보고 수동으로 만들어야 할거 같아요.
(IP보기클릭)119.200.***.***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e/2PACX-1vQ1_Ynx4J71411dKXCPktnE_g2A3SCtwYYYYJahM8naOoRj9wB_3RT5kcY3BiPAMlWueQQN0B1ViXu_/pubhtml
(IP보기클릭)119.200.***.***
-르슈-
하려고 하면 할게 끝도없이 나오네요. 전 예전에 심부 다 돌파하고나서 은근 할거 없어하던게 기억나서 심부 6층에다 행복주차해두고 이것저것 하고있습니다. | 21.07.24 00:05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9.200.***.***
오리진재미있어요
원래 제가 본 글에 있던 커마 코드는 이건데요. 저 코드 적고 불러오면 저 그림하고는 약간 달라져있습니다. 그사이 원 제작자가 약간 수정한 느낌입니다. | 21.07.24 00:08 | |
(IP보기클릭)119.200.***.***
오리진재미있어요
실제로 위 스샷 코드 써서 커마 불러오면 이렇게 나옵니다. 이 스샷에 나온 코드는 제가 머리모양만 바꿔서 새로 발행한 코드인데요. 어쨌든 두개가 같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예전에 본 원래 그러니까 제가 댓글로 올린 위 댓글 이미지 얼굴은 아무래도 아래 링크 슬라이더 보고 수동으로 만들어야 할거 같아요. | 21.07.24 00:10 | |
(IP보기클릭)119.200.***.***
오리진재미있어요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e/2PACX-1vQ1_Ynx4J71411dKXCPktnE_g2A3SCtwYYYYJahM8naOoRj9wB_3RT5kcY3BiPAMlWueQQN0B1ViXu_/pubhtml | 21.07.24 00:11 | |
(IP보기클릭)119.200.***.***
오늘 더 시간이 안나서 아직 슬라이더로 수동으로 변형은 안해봤습니다. 아무튼 오늘 올린 게시글 커마는 성형?을 거듭한 요시츠네 버전입니다. 댓글 첫번째 이미지가 더 마움에 들어서 나중에 수동읈 슬라이더 따라해서 커마해보려구요. | 21.07.24 00:12 | |
(IP보기클릭)223.62.***.***
-르슈-
네넵ㅎㅎ 뿌듯하네요. 왠지 모르게ㅋ 주말인 제가 시간이 안되고 월욜날 저녁에나 한번 제가 슬라이더 수동읈 입력해서 한번 캐릭터 외형좀 살펴보고 코드 입력한거랑 같으면 패스하고 좀 다르면 그거 새 게시글로 작성해볼게요. | 21.07.24 20:00 | |
(IP보기클릭)223.62.***.***
주말인x 주말엔o | 21.07.24 20:01 | |
(IP보기클릭)119.200.***.***
역시나 예상대로 슬라이더로 수동으로 외형적용해봤더니 이렇게 첫번째 사진처럼 나오네요. | 21.07.26 01: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