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 1.07 アップデート
2020/03/31
調整
조정
- 以下のサブミッションについて、主にシングルプレイでの敵出現タイミングおよび難易度の緩和
- 이하의 서브미션에서, 주로 싱글 플레이의 적 출현 타이밍 및 난이도 완화
- (미션 이름은 게임 키고 확인하는게 아니라 번역 오류가 있을 수 있음)
鍛冶師の願い - 대장장이의 부탁
貪欲なる狩人 - 욕심많은 사냥꾼 (1장인가에서 소하야슈가 보스인 미션. 빈욕이 욕심없다는 뜻이 아니었네요)
墨俣妖捕り物 - (2장에서 갓파 도망가는거 잡는 퀘스트인 듯)
蝮と蝶 - 살무사와 나비
兄弟刀 - 형제도
強き焔は天高く - 거센 불은 하늘 높이
蜘蛛は砕けて - 거미는 부서지고
火神が招くもの - 화신이 불러온 것
仕舞いの夢 - 오쿠니의 꿈?(6장에서 화차 잡고 비녀 얻는 미션)
- ボス以外の敵について、想定レベル以上でも一撃で落命してしまうことがある攻撃の威力を一部緩和
- 보스 이외의 적에 대해 상정 이상의 레벨이어도 일격에 낙명하는 경우가 있는 공격의 위력을 일부 완화
- 「柴田勝家」について、非常に避けづらい状況が発生していた一部の攻撃を緩和
- 시바타 가쓰이에에서 매우 피하기 힘든 상황이 발생하고 있는 일부 공격 완화
- 「製法書」と「秘伝書」のドロップ率を上方調整
- 제조법서 비전서 드랍율 상향조정
- 「一期一会」の検索条件に「難易度」を追加(※難易度が解放されると表示されます)
- 일기일회 검색 조건에서 난이도 추가
- 「焼き直し」に「小物」タブを追加
- 두벌구이에 악세서리 탭을 추가
- 「HDR詳細設定」において、設定値を初期化できるように対応
- HDR 상세설정에서 설정치 초기화가 가능하도록 변경
不具合修正
버그 수정
- 半妖スキル以外のスキルをリセットすると、半妖スキル「常世喰らい」のレベルが1に戻る不具合を修正
- 반요 스킬 이외의 스킬을 리셋해도 반요 스킬 영계 먹기 의 레벨이 1로 돌아가는 버그 수정
本アップデートを適用することで、半妖スキル「常世喰らい」のレベルや過剰に消費してしまったスキルポイントが正しい値に戻ります - 이번 업데이트 적용으로 반요스킬 영계 먹기 의 레벨이나 추가로 소비되었던 스킬 포인트가 정상적으로 돌아옵니다.
- 「武技カスタマイズスキル」を武技に設定した状態でスキルをリセットした際、リセット後もカスタマイズスキルが設定されたままになっていた不具合を修正
- 무기스킬 커스터마이즈 스킬을 무기 스킬에 설정한 상태에서 스킬을 리셋할 경우 리셋 후에도 커스타미이즈 스킬이 설정된 상태로 있는 버그 수정
- 修行場ミッション内で獲得した「茶器」が、ミッションを終了すると無くなっ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수행장 미션 내에서 확득한 다기가 미션 종료시 없어지는 버그 수정
- 修行場ミッションにて、鍛冶屋に渡していない所持済みの「製法書」が再びドロップしてしまう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수행장 미션에서 대장간에 넘기지 않은 제조법서가 다시 드랍되는 현상 수정
- 「木霊のガラクタ市」にて、消費アイテムの所持上限を増加させるスキルを習得しても、当該アイテムの販売数が増加しない不具合を修正
- 고다마 시장에서 소비 아이템의 소지 상한 증가 스킬을 찍어도 판매수가 증가하지 않는 버그 수정
- 「蔵」に入れてあるアイテムを売却する際、指定した売却個数の2倍の数が売却され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창고에 들어가있는 아이템을 매각할경우 지정한 매각횟수의 2배가 매각되는 버그 수정
- 「若武者の中鎧 胴」を装備した際、特定の近接武器の納刀時の見た目が反転し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젋은 무사의 범갑 몸통을 장비했을 때 특정 근접무기 납도시 외견이 반전되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籠中の翼」で、「糞好きの竜之丞」に糞玉を渡せなくな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메인 미션 새장속의 날개에서 인분경단맨한테 인분경단이 넘겨지지 않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滅びの晩鐘」のマルチプレイにおいて、鐘が叩けなくな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메인 미션 멸망의 만종 멀티 플레이시 종을 칠 수 없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退き口に待つもの」のボス戦で、特定のタイミングでギミックを破壊しても常闇が解除され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메인 미션 물러난 곳에서 기다리는 것 보스전 때 특정 타이밍에 기믹을 파괴하면 영암이 해제되지 않는 버그 수정
- メインミッション「黄金の城」のマルチプレイのボス戦で、条件を満たしても気力が0にならずダウンし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메인 미션 황금의 성 멀티 플레이 보스전 때 조건을 만족해도 기력이 0이 되지 않고 다운되지 않는 버그 수정
- サブミッション「迷い猫」のマルチプレイにおいて、進行不能にな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서브 미션 길잃은 고양이 멀티 플레이시 진행불가가 되는 버그 수정
- サブミッション「火の神の勾玉」にて、ミニマップに取得できない宝箱が表示され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서브 미션 화신의 곡옥에서 미니맵에 획득할 수 없는 보물상자가 표시되는 버그 수정
- 修行場ミッション「双眸鎌利」にて、ボス撃破時にアムリタが入手できない不具合を修正
- 수행장 미션 쌍모겸리에서 보스 격파시 암리타가 입수되지 않는 버그 수정
- 社の近くにいる「琵琶牧々」について、社で拝んでいる時に「屍狂い」を起こしてしまうことがある問題を修正
- 신사 근처에 있는 비와보쿠보쿠가 기도 중에도 죽음의 광인을 되살리는 문제 수정
- 水濡れ状態で温泉に入浴すると、水濡れ状態が解除されなくなる不具合を修正
- 水濡れ(물 상태이상?) 상태로 온천에 입욕해도 해제되지 않는 버그 수정
- 特定の妖怪が梯子移動中に毒などで死亡すると、その梯子の昇り降りができなくな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특정 요괴가 사다리 이동중에 독 따위로 사망하면 그 사다리를 오르내릴 수 없게되는 버그 수정
- 同行中のNPCの体力が0になると同時に崖から落下すると、救援できなくなることがある不具合を修正
- 동행중 NPC 의 체력이 0이됨과 동시에 절벽에서 떨어지면 구원할 수 없게되는 버그 수정
- 刀武技「乱迅剣」について、「剣気」に設定した武技カスタマイズスキルの効果が付かない不具合を修正
- 일도 스킬 난신검의 검기에 커스터마이스 스킬 효과가 붙지 않는 버그 수정
- 大太刀武技「巴吹雪」について、発動前に気力が減ってしまう不具合を修正
- 대태도 스킬 파취설이 발동 전부터 기력이 감소하는 버그 수정
- 手斧武技「鬼神独楽」について、装備の効果及び武技カスタマイズスキルを設定しても効果がで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修正
- 손도끼 스킬 귀신팽이가 장비 효과 및 커스터마이즈 스킬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 수정
- 手斧の奥義「至妙の投擲」をセット時に、「太山発止 陰/陽」に奥義の効果が発動した際、武技カスタマイズスキルの効果が付かなかった不具合を修正
- 손도끼 오의 지묘의 투척 장착 시 태산충돌 음/양 에 오의 효과가 발동했을 경우 커스터마이즈 스킬 효과가 붙지 않는 버그 수정
- 手斧の奥義「至妙の投擲」をセット時に、「蜻蛉・弐」に奥義の効果が発動した際、滞空時間が延びていなかった不具合の修正
- 손도끼 오의 지묘의 투척 장착 시 왕잠자리 2 에 오의 효과가 발동할 경우 체공시간이 증가하지 않는 버그 수정
- 手斧の「組み討ち」攻撃がヒットしても、組み討ちが成立しないことがある不具合の修正
- 손도끼 파고들기 공격이 명중해도 파고들기가 되지 않는 버그 수정
- 薙刀鎌武技「月風薙ぎ」について、武技カスタマイズスキルを設定しても効果がでていなかった不具合を修正
- 언월도낫 스킬 월풍?? 이 커스터마이즈 스킬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 수정
- 薙刀鎌武技「転変裁」「転変鋒」について、スキル未取得状態でも特定操作で出せてしまう不具合の修正
- 언월도낫 스킬 전변재, 전변봉이 스킬 미취득 상태여도 특정 조작으로 발동하는 버그 수정
- その他、軽微な不具合の修正
- 그 외 경미한 버그 수정
손도끼는 저거 근접댐 적용 다 수정했다는건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근데 1.06은 어디로?
보스이외의 죽창딜 너프면... 아마 킹골 병사 얘기겠죠? 그럴거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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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인왕1에서는 미친 너프만 줄줄이 계속되더니 얘들 제대로 정신차리고 사후지원 잘해주네요. 개인적으로 나그네 난이도 설정가능 개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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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도를 단도로 만든거만 롤백시켜주면 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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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무기로 헤드날리면 보통 한놈 즉사하고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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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천뭉크 반요스킬 우측 첫번째 영계먹기 일겁니다 요력차는거 쓸만해서 찍었던 기억이 있는데 자꾸 1되있던게 버그였네요 | 20.03.31 16: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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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는거 같네요 리셋버그로 밑빠진독에 물부은 반요포인트 돌려줬네요 | 20.03.31 16: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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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했습니다 | 20.03.31 16: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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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됐는데 그냥 탭만 추가한다는거 같습니다 | 20.03.31 16: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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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가능해요 ; 기존에 탭이 따로 없어서 모든 아이템탭에서 골라야했는데 그걸 따로 분류했다는 얘기인거 같네요 | 20.03.31 16: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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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 원래 됐었나요???? 만렙이 다 돼 가도록 그걸 몰랐네.......ㄱ- | 20.03.31 16: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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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가능한데, 장신구 탭이 따로 없어서 무기/방어구랑 같이 섞여 있는 수많은 목록중에서 일일이 찾기가 어려웠어요. | 20.03.31 16:37 | |
(IP보기클릭)125.179.***.***
으.. 그랬군요ㅠㅠ 이제라도 알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20.03.31 16: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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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9칸 지정 방식에서 드래그로 더 좋게 바뀐거 아님? | 20.03.31 16: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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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바타 완승칭호 딸정도면 인왕2에서 완승못할 보스 하나도 없을겁니다 | 20.03.31 17: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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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인왕1에서는 미친 너프만 줄줄이 계속되더니 얘들 제대로 정신차리고 사후지원 잘해주네요. 개인적으로 나그네 난이도 설정가능 개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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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나미맨
근접에서 콤보로 갑자기 잡기 쓰면 황당하죠ㅋ 풀피 유지 안하면 바로 낙명 | 20.03.31 17: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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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도를 단도로 만든거만 롤백시켜주면 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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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몹 무서워서 한놈씩 패려고 유인해도 다른 넘들도 발견하고 다구리 당하는 경우가 많아요..잡몹 인식을 조금 너프했으면 합니다.. | 20.03.31 17: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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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무기로 헤드날리면 보통 한놈 즉사하고 시작합니다 | 20.03.31 17: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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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무기쪽은 버그만 수정하는거 보면 맵 밸런싱 잡는거에 주력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 20.03.31 17: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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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기일회에 난이도 추가되었습니다 | 20.03.31 17:34 | |
(IP보기클릭)112.161.***.***
엇? 제가 못봤네요 감사합니다. 군침도는 뉴비만나러 가즈아!! | 20.03.31 17: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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