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문 |
효과1 |
효과2 |
비고 |
오다 |
수호령 스킬 대미지 21% (6%) |
적의 혼돈 상태 이상 지속 시간 21%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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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토미 |
적에게 획득하는 암리타 증가 16% (6%) |
암리타 흡수로 체력 회복 32 (12) |
확률적으로 암리타 2배 입수 |
이시다 |
수호령 스킬의 기력 -21% (6%) |
획득 금 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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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타니 |
적을 처치하면 강령 42%(12%) |
속성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1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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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토 |
피해 경감 (공격 동작 중) -13%(3%) |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창) 3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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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
피해 반감(체력 최대일 때) 80%(30%) |
무기 스킬 대미지 28%(24%) |
확률적으로 받는 대미지 절반 |
마쓰나가 |
화약 구슬/폭약 구슬의 대미지 26%(6%) |
강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9.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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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루타 |
다기 출현율 8%(3%) |
대장간 내 매각 가격 2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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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죠 |
인술 아이템을 명중시키면 방어력 증가 |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 (도끼) 3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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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요시 |
기력 회복 속도 상승(체력 최대일 때) 8%(3%) |
방어력 반영 (처치한 적의 숫자) A(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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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케나카 |
상태이상 효과가 걸린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8%(3%) |
무기 스킬의 기력 대미지 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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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에다 |
찌르기 공격 댐지 8%(3%) |
파고들기로 적에게 방어력 저하 상태 이상 효과 8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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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마즈 |
근접 대미지 (궁지) 13%(3%) |
기력 회복속도 (궁지) 2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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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리 |
화살 최대 소지 수 8(6) |
활 대미지 2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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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모 |
포탄 최대 소지 수 7(6) |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언월도낫) 3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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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케다 |
피해를 입지 앟은 적에 대한 근접 대미지 13%(3%) |
불 속성 대미지 1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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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시마 |
창 상단 자세 대미지 9%(3%) |
맨손 공격 대미지 10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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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와 |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사슬낫) |
신찬미 출현율 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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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타케 |
상단 자세의 강한 공격 대미지 9%(3%) |
근접 공격으로 적 처치 시 자신과 아군의 체력 회복 120(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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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사쿠라 |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대태도) |
적에게 획득하는 금 증가 1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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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키가와 |
인술 술법력 100(60) |
총의 기력 대미지 44%(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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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 |
공격력과 벙어력 증가(톤파) 32(12) |
회피 행동의 기력 -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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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부 |
근접 공격 대미지 (체력 최대일 때) 6.4% (2.4%) |
원거리 공격 명중으로 체력 회복 380(1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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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쿠가와 |
궁지가 아닌 상황에서 낙명 방지 42%(12%) |
약의 체력 회복 효과 (궁지) 42%(12%) |
확률적으로 체력 1 남고 생존 |
사나다 |
[열십자 겸창] 장비 중 근접 공격 대미지 증가 5.2%(1.2%) |
포위 상태일 때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 A(B-) |
근접 무기 1 혹은 2에 [열십자 겸창] 계통의 창을 장비하고 있을 경우 증가. 2개 낀다고 중복 적용되지는 않음 |
아자이 |
약의 회복 파급 26%(6%) |
기력 회복 반영(암리타 게이지) A(B-) |
약의 회복 효과가 증가하고 증가분만큼 주위 아군의 체력 회복 |
이마가와 |
초 근거리의 적에게 주는 활 대미지 42%(12%) |
전기 대미지를입히면 체력 흡수 A(B-) |
일정 범위 내의 적에게는 추가 대미지를 주지만, 범위 밖의 적에게는 대미지가 덜 들어감 |
구로다 |
대미지 반영(버프 효과으 숫자) A(B-) |
총통 대미지 1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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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치바나 |
번개 속성 대미지 13%(3%) |
기력 소비 경감(상태 이상 중) -1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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깃카와 |
약 사용 시 상태 이상 해제 95%(30%) |
선약 최대 소지 수 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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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이 |
[아카오니의 경갑] 장비 중 근접 공격 대미지 증가 2.6%(0.6%) |
[아카오니의 경갑] 장비 중 견고함 증가 11%(3%) |
[아카오니의 경갑] 장비 수에 따라 효과 증가 |
사이카 |
탄약 최대 소지 수 7(6) |
총 대미지 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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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테 |
요괴 스킬로 적을 쓰러트리면 요력 회수 18%(3%) |
근접 공격의 요력 가산량 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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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에스기 |
자신과 아군의 피해 경감(나그네 시) -16%(6%) |
영계 정화로 피해 대미지 무효화 51%(18%) |
영계 정화 시 일정 체력 비율로 실드 부여 |
시바타 |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손도끼) 32(12) |
돌진 계열 공격 대미지 9,5%(3%) |
돌진+대시 공 적용 |
구키 |
물에 걸린 적에게 요괴 스킬 대미지 18%(3%) |
물 대미지를 이비면 요력 가산 B(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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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바타케 |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칼) 32(12) |
무기 스킬의 기력 -4.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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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카미 |
물 대미지를 입히면 체력 흡수 A(B-) |
물 속성 대미지 1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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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도 |
체력에 반영(근력) A(B-) |
대미지 반영(장비 무게) A(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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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케치 |
음양술 술법력 100(60) |
원거리 공격 약점 명중 대미지 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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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카가 |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이도) 32(12) |
미션 달성 시 보수 20%(12%) |
보수 암리타와 금 입수량 증가 |
우키타 |
영계 정화로 체력 회복 380(180) |
지속 피해 감소 -5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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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모 |
행운 42(12) |
연속 공격으로 대미지 증가 A(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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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토 |
적에게 독 상태 이상 축적 13%(3%) |
강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1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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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소카와 |
공격을 받아서 기력이 50% 이하가 되면 공격력 증가 |
적을 처치하면 행운 증가 37%(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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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다 |
가드 중 기력 회복 속도 23%(3%) |
체려이 100%인 적에 의한 피해 감소 -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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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키 |
배후 대미지 10%(3%) |
행운(궁지) 64(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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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적혀있는건 최대치
가문 이적해도 슈쿠로 유지되길래 세이브 로드 노가다로 스샷만 찍고 옮긴거라
A 효과가 얼만진 저도 모릅니다.
이번작은 3500 위 안에 들면 다기 대여해주고 가문 효과는 무공만 쌓으면 올라가서 쉽게 최대치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초기치랑 비교해서 증가치 비율은 고만고만한데
혼다가 압도적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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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손은 후쿠시마가 짱~ | 20.04.04 09: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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