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계획 되어 있던, 레이드2의 개발을 취소하고 개발 인력을 실전 모드에 기반하여 커뮤니티가 필요로 하는 부분에 투입한 상태이므로
이제 막 손대기 시작한 건스미스 시스템에 이어,
실전 모드로 기반을 두고, 이제 생존 요소와 제작 시스템의 개선을 놓고 피드백을 받고 있네요,
생존 요소는 와일드랜드 때부터 요청 해오던 염원이었지만,
업데이트에서 기대한 것에 비해 미미 할지라도 커뮤니티가 원하는 것을 두고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개발중인 새로운 유형의 적이나 신규 스킬은 에피소드가 추가 됨에 따라 추가 될 계획이고
우선도가 낮았지만 계획 되어있던, 월드맵 부분에선 에피소드2가 추가되면서 맵에 아주 약간의 일부 변화가 있기는 하였으나,
식생 같은 환경 요소의 추가는 좀 더 뒤에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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