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쉐이드가 회피 300 이상의 아군을 때리는 버그
쉐이드는 적중이 300이고 다른 적중버프가 없어서 2웨이브 제외하면 회피 300이상 맞추면 못 때리는게 정상인데, 가끔 때립니다.
금란으로 하니깐 은근히 자주 발생하더군요...
쉐이드에게 맞은 직후에 찍은 스탯창
회피 319 인데도 맞았습니다...
2. 쉐이드가 적중 360 이상의 공격을 회피하는 버그
이론상 쉐이드가 공격하면 회피버프가 쌓이는데, 최대 260 정도까지 오르므로 적중 360 이상이면 확정히트가 되어야 합니다.
(냉기속성을 맞출 수 있다면 적중컷 더 낮아도 됨)
근데, 360 이상의 적중인데 가끔 피하는 상황이 일어납니다.
피한뒤에 놀라서 쉐이드 스탯창 열어보면 회피는 260 미만.....
역시 금란으로 할때 자주 발생했습니다.. 위 스탯창 보면 아시겠지만 적중이 361 인데....
금란한테 원수졌나
3. 아군유닛이 표식 철충을 무시하고 때리는 현상
아르망하고 드리아드가 특히 이런 현상이 잦은데, 첫 공격을 방패든 철충 무시하고 다른 애를 타깃으로 공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1웨이브...)
두번째 공격부턴 정상적으로 표식철충을 공격하지만, 아르망은 자체적으로 표식을 찍어버리므로 패턴 거하니 꼬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쉐이드 어그로 시스템 확실히 파악하니 덱 만들기는 엄청 쉬워진거 같네요.
문제는 초반에 만든 페더덱을 능가하는 덱이 없어서.... 애매한 양산형 덱만 테스트하다 폐기하는듯....ㅠㅠ
(IP보기클릭)58.227.***.***
금란이 후열에 있는데 회피와 명중증가는 명경지수 발동할때 추가증가라 명경지수 발동전에는 회피랑 적중을 못넘는 스탯같습니다.
(IP보기클릭)121.183.***.***
저도 그런줄 알았는데 명경지수 발동 중에도 종종 그럽니다. 거기다 후열에 두면 명경지수 발동을 하기전엔 공격을 못하거든요.
(IP보기클릭)119.18.***.***
(IP보기클릭)58.227.***.***
금란이 후열에 있는데 회피와 명중증가는 명경지수 발동할때 추가증가라 명경지수 발동전에는 회피랑 적중을 못넘는 스탯같습니다.
(IP보기클릭)121.183.***.***
저도 그런줄 알았는데 명경지수 발동 중에도 종종 그럽니다. 거기다 후열에 두면 명경지수 발동을 하기전엔 공격을 못하거든요. | 20.11.27 12:22 | |
(IP보기클릭)58.227.***.***
뭔가 이상하긴하네요ㄷㄷ | 20.11.27 12:3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