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외형
2. 설정
트리아나의 대형 리볼버 건 장비 사양.
일반적인 리볼버와 달리 탄약과 약실의 크기를 무식하게 늘린 대 장갑 관통 능력이 탁월한 특제 대형 리볼버 건은 그 위력이 일반적인 리볼버의 약 20배에 가까운 정신 나간 초고화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단점으로 한발 쏠 때의 반동이 너무 크기에 사용자가 날아갈 수 있다는 것이 문제.
하지만 트리아나의 경우 일반적인 바이오로이드와 달리 라비아타보단 투여 수준이 낮지만 규격외의 투여를 하였기 때문에 이 반동을 고스란히 버텨낼 수 있고.
그렇기에 평상시에는 이 대형 리볼버 건을 자신의 체술과 결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즐겨 하기도 한다.
(인 게임 상에서는 격투+화염 발현 능력 사용 사양의 일반 버전과 대형 리볼버 건을 장비함으로서 사격+격투가 동시에 가능한 하이브리드 사격전 사양으로 폼 체인지가 가능하다는 설정입니다)
* 폼 체인지를 할 경우의 능력치 변화
격투+화염 발현 능력 사용 사양 : 치명타율 소폭 증가 / 방어력 증가 / 회피율 감소
대형 리볼버 건 장비 사양 : 치명타율 대폭 증가 / 방어력 감소 / 회피율 증가 / 명중률 저하
대형 리볼버 건 장비 사양의 스킬 셋
패시브 1 : 일점격발
라운드가 시작할 때 트리아나는 자신의 대형 리볼버 건에 특제 철갑화약탄을 1발 장전한 상태로 전투에 돌입합니다. 해당 라운드에 트리아나의 턴이 시작할 때 트리아나는 이 철갑 화약탄을 1발 발포하여 공격하고, 적중한 적 철충의 방어력 / 치명타 저항률을 감소시킵니다.
패시브 2 : 돌격 사격술
트리아나가 일격의 일점사를 사용할 경우, 그 스킬의 피해량 / 치명타률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이 패시브가 발동한 상태에서 트리아나는 적 철충 한명에게 강력한 피해를 주는 특제 철갑탄 1발을 사격하여 공격합니다.
(적 철충의 최대 생명력 비례 고정 대미지)
패시브 3 : 예측 사격
2 라운드 이상 전투가 진행되었을 경우, 트리아나는 자신의 권총에 특수탄을 1발 장전합니다. 그리고 그 특수탄을 발사할 때 트리아나의 예측에 맞는 행동을 적 철충이 할 경우 추가적인 효과를 발생시키는 사격 공격을 합니다.
적 철충의 공격이 자신에게 빗나갔을 때 : 적 철충 1기에게 회피율 감소 상태이상 부여
자신의 공격이 적 철충에게 치명타로 적중했을 경우 : 그 철충에게 현재 체력에 비례하는 고정 대미지 피해를 주고, 자신은 행동력 회복
아군이 후속 공격으로 철충을 공격했을 경우 : 그 후속 공격의 피해량이 25% 증가
액티브 1 : 일격의 일점사
트리아나가 자신의 특제 대형 리볼버 건으로 적 철충 1마리와 그 뒤에 있는 적 철충에게 방어력 무시의 관통 피해를 주는 사격 공격을 합니다.
이 때 트리아나가 적 철충을 1기라도 파괴했다면 트리아나는 자신의 AP를 3 회복합니다.
액티브 2 : 탄환 준비
트리아나가 해당 라운드에 자신의 턴이 올 때까지 대기 합니다. 대기가 끝난다면 트리아나는 자신이 준비한 특제 화염폭발 철갑관통탄을 3발 장전합니다.
그리고 자동적으로 화염폭발 철갑관통탄 사격 준비 상태로 돌입합니다.
액티브 2-1 : 화염폭발 철갑관통탄 사격
트리아나가 자신의 턴이 올 때 장전해둔 화염폭발 철갑관통탄 3발을 각각 다른 적 철충에게 1발씩 사격합니다. 이 때 주변에 적 철충이 있다면 그 탄환에 적중된 적 철충과 주변에 있던 철충은 폭발하면서 큰 피해를 입습니다.
액티브 3 : 염황무 난사
트리아나가 3x3 구역에 대형 리볼버 건으로 엄청난 특제 탄환을 공중에서 난사하면서 쏟아붓습니다. 이 때 적중당한 적 철충들은 방어력 감소 / 명중률 감소 / 회피율 감소 상태 이상에 걸리고, 화염폭발 철갑관통탄 사격 스킬로 받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또한 일정 확률로 적중당한 적은 염황무 난사가 끝날 때 즉사합니다.
(보스급 / 특수 철충 개체는 제외)
사설 탐정 스킨을 어떻게 활용할 수 없을까 싶어 설정을 약간 리부트해서 재정립해봤습니다.
괜찮으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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