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공략/팁] 받피감 약화는 받피증과 같은 효과인가? [2]




(3336175)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999 | 댓글수 2
글쓰기
|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58.227.***.***

받피감 0%에서 받피감 약화 30%가 적용되 1→1.3 뎀지 체감보다는 받피감 50%에서 받피감 약화 30%가 적용되 0.5→0.8뎀지로 상승하는게 체감 차이가 크죠. 위는 1.3배 증가지만 아래는 1.6배 증가이니. 받피감 약화가 받피증보다 우월한 이유는 라오 뎀지 공식때문이기도 하고요. 받피감 먼저 적용되고 받피증이 계산되 받피감 100% 적에게는 받피증 100%가 무의미하지만 받피감 약화 30%는 받피감 자체를 70%로 낮춰 뎀지가 들어가게 만들어주니.
22.11.20 20:33

(IP보기클릭)183.107.***.***

닭계꿩치
데미지계산식 순서때문에 완전히 같지는 않군요 결국 받피감약화라는게 음수로 적용되는것만 확인한거같군요 ㅠ | 22.11.20 21:22 | |


1
 댓글





읽을거리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2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9)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4)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0)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4)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1)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38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라스트 오리진

평점
9
장르
전략, 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아이폰, 웹브라우저, 안드로이드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일정
[출시] 2019.01.24 (안드로이드)
[출시] 2019.11.14 (아이폰)
[출시] 2021.11.24 (웹브라우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