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PlayStation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상담사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영웅전설 시리즈에 대한 Vita TV 지원에 대해 문의해 주셨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아직까지 해당 콘텐츠의 대해서 특별한 문제점이라거나 이슈가 될만한 사항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오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지속적으로 문제 증상이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참고가 될만한 사진 첨부와 함께 재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일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오나, 관련 사항을 해결할만한 부분이 있는지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사 드림.
★채팅 상담 안내★
카카오톡 ID : PlayStation 고객센터
운영 시간 : 월-금 (오전9시 - 오후5시 30분, 공휴일 휴무)
매크로라면 매크로일수도 있긴한데.. 일단 저대로만 들으면 가능성은 적어보이네요ㅠㅠ
패키지 없는것도 서러운데 사고도 하지도 못하는..
(IP보기클릭)175.118.***.***
(IP보기클릭)211.225.***.***
(IP보기클릭)175.223.***.***
저도 확인해보겠다는식의 형식적인 문구 올줄 알았더니 꽤 부정적으로 와서 답변 받았을땐 좀 당황했었네요.. 일단 사진 텀부해서 다시 보내보겠습니다. | 19.11.09 09: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