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결 방법
설정 - 조작 탭으로 이동 후
내부 데드존 값을 올리면 됩니다
• 2.1 패치 후 이런 현상이 생기는 이유
지금까지는 내부 데드존을 0으로 설정해도 약간의 내부 데드존이 존재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2.1 패치에서 이 문제를 해결을 해서 내부 데드존을 0으로 설정하면 완벽하게 내부 데드존이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업뎃 후 내부 데드존은 업뎃 전 내부 데드존 값에서 약간 마이너스 되었기 때문에 커서, 캐릭터, 시점이 저절로 움직이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내부 데드존이란?
스틱 중앙으로부터 생성되는 죽은 공간으로 보시면 됩니다
내부 데드존 값이 높을수록 스틱을 많이 움직여야 스틱 움직임이 입력됩니다
스틱 쏠림 현상이 생겼을 때, 내부 데드존 값을 높여서 캐릭터나 시점이 저절로 움직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외부 데드존이란?
내부 데드존과는 반대로 스틱 외곽으로부터 생성되는 죽은 공간입니다
외부 데드존 값이 작을수록 스틱을 움직일 때 최대 감도 값에 도달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 데드존 추천 설정법
케바케, 사바사이지만 보통은 내부 데드존이 높을수록 미세 조준이 어려워집니다
그러므로 스틱 쏠림현상(스틱을 안움직였는데 저절로 캐릭터나 시점이 움직이는 현상)이 생기지 않는 선에서 내부 데드존을 가장 낮게 설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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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존 옵션있어서 다행 진짜 예민하게 해놓고 조절도못하게 한겜은 답 없드라구요
(IP보기클릭)210.106.***.***
감사합니다. 덕분에 증상이 해결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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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드존 옵션있어서 다행 진짜 예민하게 해놓고 조절도못하게 한겜은 답 없드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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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덕분에 증상이 해결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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