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개 뭐를 몇 회 채우라는 식의 챌린지는 노가다인데다가 이번 약점파괴처럼 몇백회를 채우라는식이면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됩니다만
귀찮은건 마찬가지지만 한자리에서 몰아서 약점파괴 할 수 있는 핫스팟 & 미세팁 소개합니다.
웨스트 포토맥 공원의 우측 상단 모서리 지역에 있는 건물 북쪽에는 블랙터스크 정예영토통제가 하루 한번정도는 고정으로 발생합니다.
이 정예영토 통제에는 고정으로 블랙터스크 네임드 장갑병이 하나 등장하는데 이녀석이 바로 도우미 입니다.
우선 가장 가까운 빠른이동 포인트 국립 미국사 박물관으로 이동 후 해당위치로 가서 3번째 웨이브에 나오는 네임드 장갑병 하나만 남겨두고 잡몹을 모두 정리해줍니다.
그런다음 아래 스샷처럼 네임드 장갑병의 미니건 탄띠를 끊어주면 약점파괴가 카운트되는데 탄띠를 다시 연결하고 이걸 다시 끊어주면 계속 카운트가 됩니다. 탄띠가 리젠 되자마자 근접에서 계속 쏴주면 총 한발 안 맞고 계속 끊어줄 수 있습니다.
약점파괴 횟수가 많아 탄이 부족한거 아니냐는 걱정 하실 수 있는데 이 구역에 요렇게 탄박스도 있습니다.
탄띠 끊고 재빨리 탄박스 열면 돼지가 자세잡기 전에 다시 탄띠를 노려줄수 있습니다.
이곳은 인카운터 장소기 때문에 로밍하는 순찰대나 호송대를 마주칠일도 없으니 방해받지 않고 계속 약점파괴 카운트를 해줄 수 있습니다.
크래시로 튕기지만 않는다면 이 자리에서 500회를 채우는 짓도 할 수 있습니다.
이거 하다 팅기면 야발소리가 절로 나는게 빨리 재접해도 이미 죽어있고, 인카운터 특성상 완전히 죽어서 부활지점으로 부활하면 인카운터 자체가 없어져 버려서 다시 인카운터를 기다려야 합니다. 추측컨데 이 인카운터는 네임드가 나오는걸로 봐서 하루에 한번만 젠되는거 같습니다.
사실 저거 하다가 튕겨서 이 글을 쓰는 중입니다. ㅠㅠ
219.255.***.***
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