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하게 빌드라고 쓰긴 했는데 거창하진 않고, 움브라 이니셔티브 가지고 뭔가 재밌게 해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구성해 본 빌드입니다.
구성:
움브라 이니셔티브 마스크, 가슴보호대, 권총집, 가방 --> 장구류 속성은 모두 무뎀 / 치뎀으로 셋팅했습니다.
(12 * 4 = 48%)
마스크, 가슴에는 치확 모듈 설치했으며 (11.7%), 가방에는 치뎀 모듈을 사용했습니다. (12%)
장갑: 페트로프 청부업자의 장갑: 치뎀 12%로 셋팅했습니다.
무릎: 닌자바이크 무릎보호대: 무뎀/치확 6% / 치뎀 12%
무기:
슬레이프니르 - 무뎀 15 / 비엄뎀: 12 / 발속: 4.9 --> 이전 슬레이프니르 심심해서 만들어 본 것 중에 그나마 쓸 수 있을 것 같아 창고에 박아놨다가 이번에 꺼내봤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 사실 이 구성과 딱 잘 맞는 총기는 아니지만 심화 레벨 올리기 용으로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다크존 무서워서 또 구하러 가기 힘들어서요... ㅠㅠ)
전문화: 기관포병
스킬: 밴시 - 경기관총 최대의 약점인 제압 상태의 짱박히기 문제를 포말 수류탄과 더불어 다소나마 해결할 수 있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드론 - 회복. 움브라의 회복력이 매우 크지만, 공격 시 비엄폐 상태여야 하기 때문에 폭딜을 맞을 경우 급사할 수 있어서 사용합니다.
사실 탄환제황을 쓰면 닌자바이크는 안 써도 되겠지만, 그러면 다른 경기관총은 못 쓰는 수준이라서 한 번 채용해 봤습니다.
탄환제왕을 쓴다면 가방을 메멘토로 변경하고 무릎을 움브라로 변경해도 될 것 같습니다. (창고에 있긴 한데 슬레이프니르 심화도부터 채우고 사용해 볼 계획입니다)
슬레이프니르의 완벽한 광란에 움브라 이니셔티브 효과, 거기에 슬레이프니르 무기 옵과 기관포병 전문화까지 합쳐지니 비엄폐에서 어둠속으로 풀버프 받고 사격하면 거의 벡터 수준의 발속이 나오더군요.... 제압 문제 및 버프 문제가 있어 결국 어느정도 람보 플레이를 해야 하는 점이 가장 큰 단점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쏠 때에는 바라라라락~ 해서 시원 시원하더라고요. :-)
사실 슬레이프니르의 속성이 탄창 용량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크래프팅 뽑기에서 그나마 양품으로 건진 걸로 그냥 쓰는 거라서 이거저거 가릴 처지는 못됐습니다 ㅠㅠ (탄창용량 12.5가 붙는 경우 발속은 비슷해지는데, 무뎀이 12.5 / 8 * 3 = 약 4퍼센트 정도가 더 붙어서 이게 훨씬 낫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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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기억이 맞다면 발동 됐던 것 같습니다. 다시 확인해 봐야겠지만요.. ㅠㅠ | 22.11.16 09: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