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는 1 킬당 경험치이며 괄호 안의 수치는 비사용중인 무기가 얻는 경험치임
난이도는 상관 없음(즉, 전설 몹 하나 죽이나 보통 몹 하나 죽이나 색깔만 같으면 똑같은 경험치를 얻음....)
The following are base Kill XP values. Numbers in () are XP gained passively when you don’t have the weapon in your hand. Difficulty does not matter.
그러니까 낮은 난이도인데 정예가 많이 나온다면 베스트
근데 난이도가 낮으면 정예가 많이 안 나오죠 ;;;;;;
여기서 예외 중 하나가 바로 카운트 다운(카다 난이도는 매우 어려움 정도라고 합니다)
영웅레벨에서 정예가 많이 등장하는 건 통제지점이죠.
특히 수비 시에...
예전에는 영웅 통제 4인팟이면 100% 정예였는데 패치후로는 다른 색깔도 조금 있더라구요.
하여튼 난이도 상관없이 정예를 많이 죽이면 유리하기에 전설 미션등에서 심화 작업을 시도하는 것은 시간대비 비효율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설 미션이라도 정예 숫자가 그리 많진 않거든요. 근데 클리어 시간은 상대적으로 길어지니 효율이 영...
빨간색 처치 시 1킬 당 경험치 (Red-bars kill XP per target )
무기 Weapons: 사용중인 무기 352 비사용중인 무기(176)
방어구 1개 1pc of gear item: 220
장착한 스킬 Skills equipped: 220
보라색 처치 시 1킬 당 경험치 (Veterans kill XP per target)
무기 Weapons: 사용중인 무기422 비사용중인 무기((211)
방어구 1개 1pc of gear item: 264
장착한 스킬 Skills equipped: 264
노란색 및 네임드 처치 시 1킬 당 경험치 (Elites and named enemies)
무기 Weapons: 사용중인 무기 528 비사용중인 무기((264)
방어구 1개1pc of gear item: 330
장착한 스킬 Skills equipped: 330
예시)
M870을 2개 들고 빨간색 적을 처치시 얻는 경험치
비사용 중인 M870: 176
사용 중인 M870: 352
= 176+352 = 528
Example: Kill XP from a red-bar while you have two M870s equipped:
The unused M870 gains 176 XP while the M870 in your hand gains 176 x 2 = 352 XP. A total of 176 + 352 = 528 XP counts towards M870’s Proficiency.
방어구 경험치
Bonus XP amount
Red-bar: 40
Veteran: 48
Elites & named: 60
전체 경험치 산출공식
[기본 XP + (Bonus XP * (방어구조각 수 - 1))] * 방어구조각 수
같은 브랜드 3개 끼고 정예(엘리트) 하나를 죽이면
이렇게 나온다고 합니다 @..@
[330 + (60 * (3 - 1))] * 3 = [330 + 120] * 3 = 1350 per Elite
[Base XP + (Bonus XP * (SP - 1))] * SP
Base XP = Listed above
SP = Set Pieces (1 to 6)
Example: XP gained towards a brand or gear set by killing an elite while 3 pieces of the set are equipped:
[330 + (60 * (3 - 1))] * 3 = [330 + 120] * 3 = 1350 per Elite
출처: 양덕 https://www.reddit.com/r/thedivision/comments/ut4jxx/comment/i980lw6/?utm_source=share&utm_medium=ios_app&utm_name=iossmf&context=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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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한여자
덕 중의 덕은 양덕이라고 ㅎㅎ 레딧에서 보고 간단히 번역해 올려봤습니다 ㅋ 결국 빠르게 많이 죽이는 게 장땡이네요 ㅎㅎ | 22.08.16 15: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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