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5 SOTG 정리글
천둥번개 몰고 프레드릭 등장☆(썬더~)
투명벽 에피소드3에서 고칠 것
몹들 벽에 끼이는 것 역시 에피소드3에서 고칠 것
개발자 인터뷰 시작- 프레드릭
1년동안 많은 피드백들을 받았고 그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시 재시작하는 느낌으로 만들 것(사실 지금까지 얼리 억세스였던 거임 엌 ㅋㅋ)
엔드 게임 컨텐츠로 나오는 아이템에 대한 랜덤성 심하여 파밍하는 것에 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알고 있고 이것을 주요 이슈로 삼고 있다
이런 문제에 관한 내용은 다음주 SOTG(재보정과 스킬파워)때 자세히 설명할 것
뉴 기어 게임 시스템 설명
문제
-너무 아이템 얻기 힘듬
-이해하기 힘듬
-많은 요소를 유지하기 힘들
-많은하이브리드빌드 - 공평치 않다고 느낌(하이브리드없애고 싶다는 감정이 느껴짐)
-게임 규칙에 대한 만족성이 충분치 않음
새로운 요소
-모든 기어 리부트 - EX(오버로드 셋 소총데미지10퍼 헤샷10퍼 무기조작 10퍼)
-새로운 아이템
-새로운플레이
-기어레벨상향(다시 파밍)
아이템 시스템
최대 기어 레벨(550~600) 시 속성 100프로
아이템 속성을 주 속성과 보조 속성으로 나눌 것이다
주 속성
무기 데미지 OR 1스킬 티어[다음주에 설명] OR 방어도
스킬 티어 이것이 어떻게 바뀔지는 다음 주 SOTG 시청 후 정리
아직은 보정 하나만 가능 - 역시 자세한 설명은 다음주
특성 조건 삭제 (공격 11이상 같은 요소)
탈랜트 모두 리 밸런싱 할 것(다시 파밍하게 할 것이다)
새로운 탈랜트 나올 것이다
리더쉽 - 엄폐에서 엄폐 이동시 파티원에게 보너스 방어도 20퍼센트 주고 10초 유지(쿨타임 10초)
동반자 - 스킬기기 나 아군 근처 5M 일 시 무뎀 15퍼 증가
공감 해결 - 파티원의 방어도를 회복시켜 줄 시 무기와 스킬데미지 10초동안 20퍼 증가. 스스로 회복 시 5퍼센트로 적용
탈랜트는 조끼하고 가방에만 붙을 것
(....?네?)
가방과 조끼에만 탈랜트를 붙이는 것은 큰 임팩트와 좀 더 쉬운 방향(로드아웃)을 유도하기 위함과 시너지를 중점으로 파티플레이 권유 그리고 파밍 난이도를 확 낮추는 효과가 있을 것
(....? 아니 그럼 우리는 약해지는데 적들은 그대로면 레이드 및 미션 으떻게 하라는 하는교!)
아직 완성되지 않은 탈랜트라 바뀔 가능성이 매우 높다
GOD ROLL - 속성 수치가 맥스임을 뜻한다
속성이 맥스 일 시 주황색으로 표기되고 간략하게 속성 요소 아래 주황색으로 표기해 줌
(UI 개선 솔직히 이거는 좋다고 봄.... 지금 해줘서 문제지.....)
파티원과의 시너지를 많이 신경쓰게 할 것 (싱글플레이 보다는 그룹플레이를 중점으로 하게 게임 플레이로 시스템을 바꿀 것이다)
그러나 싱글플레이 고집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탈랜트 역시 존재할 것(그래두 파티플이 더 낫다)
네임드 아이템은 기존과 같이 기존 아이템보다 좋게 만들것
엑조틱 아이템 성능과 설정 역시 전부 다 바꿀 것이다
(....?!!???!???)
특급 아이템을 더욱 더 특별하고 강력하게 바꿀 예정이다
기어셋트 역시 요소를 바꿀 것이다(기존에 안 쓰이거나 덜 쓰이는 세트 기어 바꿀 겸 다 바꾸는 듯)
EX(하드 와이어드)
2셋
스킬가속 10퍼
3셋
스킬 수리 10퍼
스킬 데미지 10퍼
4셋
스킬은 사용하거나 캔슬 시 다른 스킬은 자동으로 초기화되고 20초 동안 스킬 회복 과 스킬 데미지가 증가한다 20초에 한 번씩 발동한다
기어셋 가방 조끼에 전용 탈랜트 붙을 것
EX(하드 와이어드)
피드백루프(4셋 효과) 의 스킬 증가도를 10퍼에서 50퍼로 수치 변경시킨다
(데미지 OR 스킬 수리도 퍼센트 바꿔 줌)
아직 우리는 정보에 30퍼센트 정도밖에 풀지 않았으니 다음주에도 와서 우리의 SOTG를 즐겨 주길 바란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 모든 패치는 업데이트3에 일괄적으로 할 것이다
파밍 시간을 줄이고 많은유용한 아이템 얻게하여 창고 정리에 관한 부담감을 매우 적게 할 것이다.
네임드 아이템 역시 기존에 있는 것 보다 2배로 더 만들 것이다
결론 - 지금까지는 오픈베타 및 얼리억세스 였다면 업데이트 3 이후부터는 디비전2.5 느낌 거의 모든것을 다 바꿀 것이다
기코 550~600 으로 업그레이드니 다시 파밍 ㄱㄱ
여러분 파밍을 줄이시고 한 달 동안 다른 게임 OR 현실을 즐겨주십시오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ㄹㅇ 번개를 가져와 버렸누;;
혹시 제가 잘 못 적은것이나 안 적은 것이 있다면 댓글에 적어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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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정보 - 정예 데미지 요소 에피소드3이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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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정보 - 탈랜트는 가방하고 조끼에만 붙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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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다음주에도 sotg 시청 후 정리글 올릴 예정이니 그때 글 봐 주시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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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 최고(어쩌면 최악)의 시스템 및 템 갈아엎기네요;; 이전템들 싹 버리는 수준이네... 진짜 2년차패스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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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갈아엎을거였으면 에피1, 2때는 컨텐츠 중심으로 업데이트 하다가 에피3때 개선하던가 왜 매 패치때문에 더 스트레스 받아야하냐 어처구니가 없네 ㅋㅋㅋㅋㅋ 어떻게 이어1동안 개선만 하냐 ㅋㅋ 패치내용 자체는 괜찮은데 이걸 이제한게 이해가 안되네여 끝낼거면 에피2때 했어야지 결국은 에피2도 개선한다 ㅇㅈㄹ하더니 여태 유저들 잡아둘 블러핑이였던거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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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정보 - 탈랜트는 가방하고 조끼에만 붙을 것입니다. | 20.01.16 02: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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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탈랜트(바뀔 수도 있음) 유리대포 - 모든 데미지 25퍼 증가 맏는 데미지 50퍼 증가 | 20.01.16 02: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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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소 - 치명타를 입힐 시 무기 데미지가 5초 동안 1% 증가하고 최대 15회 중첩 가능하다 | 20.01.16 02: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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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 디아3 법사 패시브네요 ㅋㅋ | 20.01.16 09:46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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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순입니다
감사합니다 ^^ | 20.01.16 02: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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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런가요? 지금 SOTG 유튜브 보고 있는데 자세히 들어봐야 겠네요 | 20.01.16 02: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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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에피소드3 업데이트 이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20.01.16 03: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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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때 하는거군요~ 생각보다 빠르네.. 얘네가 이정도로 신속? 하게 잘 해낼수 있을지;;ㅋ 정보 고마워요 새로운거 또 나오면 또 부탁드립니다 | 20.01.16 03: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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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다음주에도 sotg 시청 후 정리글 올릴 예정이니 그때 글 봐 주시면 감사합니다! | 20.01.16 03: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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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 최고(어쩌면 최악)의 시스템 및 템 갈아엎기네요;; 이전템들 싹 버리는 수준이네... 진짜 2년차패스부터가 본격적인 시작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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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저 정도의 충격적인 업데이트면 pts하고 조정하고 해야 할 듯 한데;; 운영진들의 생각에는 이건 밸런스가 적당하군 이라고 생각하는 건지 잘 모르겠군요 스포성 방지라 해도 그냥 미션 안 넣고 pts를 열어도 될 텐데 말이지요 | 20.01.16 04: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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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가아알색 님 2년 전 고별 샷건 셋팅 영상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 20.01.17 21: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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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갈아엎을거였으면 에피1, 2때는 컨텐츠 중심으로 업데이트 하다가 에피3때 개선하던가 왜 매 패치때문에 더 스트레스 받아야하냐 어처구니가 없네 ㅋㅋㅋㅋㅋ 어떻게 이어1동안 개선만 하냐 ㅋㅋ 패치내용 자체는 괜찮은데 이걸 이제한게 이해가 안되네여 끝낼거면 에피2때 했어야지 결국은 에피2도 개선한다 ㅇㅈㄹ하더니 여태 유저들 잡아둘 블러핑이였던거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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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BQ
저도 빡빡하게 맞춘 세팅 12개가 날아가는 건 아쉽지만...... 그래두 계속 바뀌니까 무슨 POE시즌제 마냥 계속 파밍하게 만드네요 ㅋㅋ 호불호 많이 갈리겠지만 그래도 전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20.01.16 21: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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