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ision 2-PTS 타이틀 업데이트 6-패치 노트
다음은 PTS 타이틀 업데이트 6에 대한 패치 노트의 첫 번째 버전입니다.
이 PTS를 위해, 우리는 에피소드 2의 이야기 내용을 포함하지 않을 것이며 따라서 패치 노트는 그것들을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개발 팀은 10 월에 출시 될 예정인이 패치를 계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즉, 아이템, 기어 세트, 기어 브랜드, 무기 등에 대한 더 많은 너프와 버프 모두이 게임 목록과 밸런스 변경 사항이 여전히이 변경 목록에 추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PTS에서 아래의 패치 노트와 다른 숫자를 찾을 수도 있지만, TU6 / 에피소드 2의 최종 릴리스에서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해 다룰 것입니다.
청사진
-
Aces & Eights 니 패드에 대한 누락 된 청사진을 추가했습니다.
-
게임에서 얻을 수 없었던 블루 프린트 컬렉션에서 블루 프린트 3 개를 제거했습니다.
기어 정규화
-
플레이어 통계는 더 이상 정규화되지 않으며 에이전트는 게임 종료시 전체 재 보정 보너스를받습니다.
-
Gear Score 500 이하의 플레이어는 여전히 다크 존에 쉽게 입장 할 수 있도록 능력치가 향상됩니다.
-
인재는 계속 PvE 및 PvP 버전을 갖습니다.
-
UI는 이제 정규화 된 PvP 내부 및 외부의 재능 텍스트를 자동으로 변경합니다.
-
UI에 모든 PvP 수정자를 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개발자 노트 : 우리는 표준화가 너무 어려워 질 수 있다는 플레이어 의견을 들었습니다. 특히 에이전트를 최대한 많이 / 최대화하려고 할 때, 다크 존에 들어갈 때 그 노력이 그만한 가치가 없다는 것을 배우기 위해서였습니다.
보급품
-
보급품의 종류와 위치가 더 다양해졌습니다.
-
보급품이 비활성 랜드 마크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조우에는 여러 보스 나 파벌이있을 수 있습니다.
-
-
점유중인 다크 존에서 보급품이 떨어집니다.
-
검은 엄니는 귀중한 방울을 보호합니다.
-
업데이트 된 Thieves Den Vendor
-
Thieves Den Vendor는 이제 적절한 상점을 설정하고 DZ 자원을 승인합니다.
-
Thieves Den 공급 업체 재고는 정기적으로 회전합니다. 나중에 재고 및 회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월드 맵에 Thieves Den Vendor가 위치한 특정 다크 존을 표시하는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
게임 종료시, Thieves Den Vendor는 점유되지 않은 두 DZ 사이를 이동할 것입니다.
-
-
각 다크 존 정문 외부의 일반 공급 업체는 재 작업 된 재고가있는 DZ 자원을 수용합니다.
다크 존 매치 메이킹
-
모든 지역에서 더 많은 인구를 확보 할 수 있도록 어둠 지역의 매치 메이킹을 변경했습니다.
개발자 노트 : 과거에 DZ의 가장 큰 목표 중 하나는 DZ가 항상 열린 세상에서 완벽한 경험을 느끼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할당 된 서버에 따라 비어있는 DZ 단계로 전환되었습니다. 에피소드 2에서는 이제 전체 영역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서버에 배치하려고합니다. 플레이어가 DZ 체크 포인트에 처음 들어가면 서버 전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변경
-
암흑 지역 추출은 이제 NPC에 의해 매복 될 수 있습니다.
-
다크 존 터미널을 해킹하면 일시적으로 주변의 DZ 리소스가 강조 표시됩니다.
-
충돌에서 카운트 다운에 대한 새로운 음향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경기 종료 보상.
-
플레이어는 항상 경기에 대한 보상을받습니다.
-
순위와 승리에 대한 추가 보상이 제공됩니다.
-
-
새로운 로딩 화면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경기 시작 순서가 추가되었습니다.
-
부스트 표시 및 피드백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승리 / 손실 프리젠 테이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우승팀을위한 새로운 음악을 추가했습니다.
-
-
둥근 화면의 재 작업 끝
-
획득 한 각 보상에 대해 강조합니다.
-
-
충돌에 PvP 프로젝트를 추가했습니다.
-
일일 DZ 프로젝트는 이제 충돌 프로젝트와 DZ 프로젝트 사이에서 회전합니다.
-
-
스킬의 효과 범위에 대한 가시성을 추가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영향을받는 지역에있을 때만 표시됩니다.
-
-
Control Point Officer는 협동 세션에서 마지막으로 다운 된 플레이어를 부활시키는 대신 다운 된 모든 플레이어를 소생시킵니다.
-
적에게 보너스 방어구 시각화가 추가되었습니다.
로드 아웃 선택
-
플레이어는 이제 맵 투표 화면에서로드 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 타겟팅은 타이틀 업데이트 6 / 에피소드 2에서 도입 된 새로운 기능입니다. 월드 티어 5에 도달하면 플레이어가 명명 된 지역을 볼 수 있으며 메인 미션에는 특정 아이템에 대한 높은 획득 확률을 반영하는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를 통해 요원들은 이러한 미션과 지역에서 특정 브랜드, 무기 및 개조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한 자세한 기사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이 업데이트에서 재 보정이 몇 가지 변경되었습니다.
-
새로운 재 교정 인터페이스.
-
플레이어는 이제 통계 유형을 서로 다시 교정 할 수 있습니다 (예 : 방어 (파란색) 속성에 대한 공격 (빨간색) 속성).
-
이것은 여전히 같은 카테고리의 기어 조각에 대한 통계에만 적용됩니다.
-
-
이제 Stash에있는 항목을 재 보정 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세트는 이제 모든 슬롯, 마스크, 배낭, 조끼, 장갑, 홀스터 및 무릎 패드에서 사용할 수있는 품목을 갖습니다.
-
실제 버전은 모든 슬롯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기꺼이 만족하므로“511”브랜드는 예외입니다.
-
적들은 더 이상 플레이어가 가지고있는 제작 재료를 떨어 뜨리지 않습니다.
-
장비와 무기를 분해하면 폴리 카보네이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해체로 인해 추가 재료를 얻을 수있는 기회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
제작 비용 절감 더 적은 수의 회색 및 제작 재료를 제작할 때 이제 브랜드 재료가 필요합니다.
-
Gear Score에서 필요한 500 가지 기본 재료가 60에서 85로 감소했습니다.
-
Gear Score 500에서 필요한 브랜드 재료는 이제 5에서 8로 줄었습니다.
-
-
적들은 이제 더 많은 양의 제작 재료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
최대 12의 녹색 재료 (6 개)
-
청색 재료 최대 9 개 (4 개).
-
명명 된 적들이 이전보다 더 많은 양을 떨어 뜨립니다
-
-
제작 재료 컨테이너가 이제 하나만 대신 녹색과 파란색 하나를 떨어 뜨립니다.
-
아직 획득하지 않은 청사진은 이제 제작 벤치 인터페이스에서 획득 방법에 대한 힌트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
Crafting Bench로 업그레이드 할 때 선명도를 높이는 알림을 제작 인터페이스에 추가했습니다.
-
제작 공급 업체이나 야는 이제 플레이어가 모든 캐릭터간에 재료를 공유 할 수있는 특권을 판매합니다.
-
자재 재고 크기 업그레이드를위한 특전 증가 :
-
모든 특전을 갖춘 기본 재료 캡은 이제 2000에서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600에서 증가).
-
모든 특전이 잠금 해제 된 녹색 및 파란색 재료 캡이 1500에서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
-
희귀 재료에 대한 재료 캡 증가 :
-
자주색 모자가 30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주황색 모자가 이제 80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
하드 와이어드베이스 재료 캡이 이제 5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
고정 배선 부품 캡이 10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
보관 공간이 150 증가했습니다.
알프스 서밋 무장 :
-
2 종 세트 보너스가 기술력 + 10 % (5 %에서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중국 경공업 :
-
3 종 세트 보너스가 기술 가속 + 20 % (30 %에서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페트로프 국방 그룹 :
-
3 종 세트 보너스가 기술 가속 + 20 % (30 %에서 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
어려움, 도전, 영웅 난이도를 재조정했습니다.
-
검은 엄니 전쟁 사냥개와 미니 탱크는 이제 폭발하는 붉은 빛을 내며 폭발합니다.
-
이것은 이제 다른 모든 NPC가 폭발한다는 신호와 일치합니다.
-
-
Black Tusk Mini Tank는 이제 폭발하기 전에 짧은 바람을 맞습니다.
-
Black Tusk War Hound의 포탑이 움직일 때 특정 임계 값 이상으로 회전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개발자의 의견 : War Hound는 항상 움직일 때 대상을 더 자주 공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
컨트롤러가 죽은 후 Black Tusk Mini Tank의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
LMG의 감기 시간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정확도가 크게 떨어졌습니다.
-
친근한 사격.
-
-
Elite Black Tusk War Hound에서 폭발 탄약을 제거하고 각각의 짧은 지연 후 연속 3 발의 "Triple Shot"으로 교체했습니다.
-
개발자 의견 : Bounded는 War Hound가 적용했을 때 너무 처벌 적이었습니다.
-
-
NPC는 이제 플레이어와 전투에 참여할 때 더욱 공격적입니다.
-
폭행은 화력 팀에 무거운 무기가 없으면 전투에 참가할 때 아군에게 엄호를 제공합니다.
-
-
버림받은 탱크와 지하 탱크의 체력이 12.5 % 감소했습니다.
-
지하 탱크의 이동 속도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
탱크 NPC에 대한 군중 통제 효과가 약간 그리고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감소했습니다.
-
탱크의 충격 지속 시간이 50 % 감소했습니다.
-
탱크의 Ensnare 지속 시간이 50 % 감소했습니다.
-
번은 더 이상 비틀 거리거나 전차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블라인드는 탱크 NPC가 움직이지 않고 격렬하게 쏘게합니다 (친절한 불을 켠 상태).
-
막힌 근접 전차는 플레이어의 마지막 위치로 천천히 이동하지만 공격하지는 않습니다.
-
혼란이 발생하면 격렬하게 사격하는 동안 (친절한 불이 켜진 상태에서) 탱크 NPC가 무작위로 돌아 다닙니다.
-
혼란스러운 근접 전차는 천천히 플레이어쪽으로 움직입니다.
-
-
터렛은 이제 적 NPC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플레이어가 엄폐물에 숨어 있거나 특히 위협적인 행동을하지 않는 경우에 특히 그렇습니다.
-
히트 박스 크기도 약간 증가했으며 일부 문제를 수정하여 적의 NPC가 포탑을 좀 더 쉽게 맞출 수있게되었습니다.
-
추적자 광산
-
폭발물 찾는 사람의 공격력이 20 % 증가했습니다.
-
출혈 상태 효과를 적용합니다.
-
-
클러스터 추적 광산의 공격력이 + 30 % 증가했습니다.
-
Cluster Seeker Mines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40 초에서 60 초로 증가했습니다.
-
클러스터 추적 광산의 수량이 4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
블라인더 반딧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60 초에서 90 초로 늘립니다.
개발자 노트: TU5의 기술 및 기술 향상에 대한 커뮤니티의 긍정적 인 반응을 보았으며, 플레이어 이론이 새롭고 개선 된 빌드를 만들고 사용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최종 게임에서 기술 기반 빌드가 점점 더 일반화되면서 일부 기술 조합이 의도 한 경험에 지나치게 혼란스러워 졌음이 분명했습니다. 특히, 클러스터 시커의 감소 된 기본 쿨 다운과 함께 기어에 대한 기술 숙련도가 크게 증가하면 매우 짧은 쿨 다운을 달성하는 것이 비교적 쉬웠습니다. 우리는 Cluster Seeker 자체의 데미지 출력에 만족하지만, NPC가 효과적으로 패닉 상태에 빠지게하기 때문에이 기술은 단순히 일을 폭파시키는 것 이상을 수행합니다. 덮개에서 자주 플러싱하여 더 많은 손상을 입 힙니다. 이런 이유로 Cluster Seeker는 특히 그룹 컨텐츠에서 상당한 힘의 배수로 볼 수 있습니다. 만남의 균형과 케이던스는 도전적인 전투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전반적인 경험을 만들기 위해 중요하기 때문에 클러스터 추적자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60 초 (여전히 TU4에 비해 30 초 짧음)로 늘리고 배치 된 광산 수를 줄여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1만큼 피해를주고 보상을 증가시킵니다. 여러 개의 확산 대상을 한 번에 제거 할 때 최상의 선택을 유지합니다. 폭발적인 추적자 광산에 대한 피해 증가와 출혈 상태 효과의 추가는 또한 그 매력을 증가시키고 그것과 군집 변형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의미있는 선택이되어야합니다. 만남의 균형과 케이던스는 도전적인 전투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전반적인 경험을 만들기 위해 중요하기 때문에 클러스터 추적자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60 초 (여전히 TU4에 비해 30 초 짧음)로 늘리고 배치 된 광산 수를 줄여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1만큼 피해를주고 보상을 증가시킵니다. 여러 개의 확산 대상을 한 번에 제거 할 때 최상의 선택을 유지합니다. 폭발적인 추적자 광산에 대한 피해 증가와 출혈 상태 효과의 추가는 또한 그 매력을 증가시키고 그것과 군집 변형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의미있는 선택이되어야합니다. 만남의 균형과 케이던스는 도전적인 전투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전반적인 경험을 만들기 위해 중요하기 때문에 클러스터 추적자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60 초 (여전히 TU4에 비해 30 초 짧음)로 늘리고 배치 된 광산 수를 줄여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1만큼 피해를주고 보상을 증가시킵니다. 여러 개의 확산 대상을 한 번에 제거 할 때 최상의 선택을 유지합니다. 폭발적인 추적자 광산에 대한 피해 증가와 출혈 상태 효과의 추가는 또한 그 매력을 증가시키고 그것과 군집 변형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의미있는 선택이되어야합니다. 우리는 클러스터 시커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60 초로 늘리고 (여전히 TU4에 비해 30 초 짧음) 배치 된 지뢰 수를 1만큼 줄이면서 보상을위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여러 개의 확산 대상을 한 번에 제거 할 때 최상의 선택을 유지합니다. 폭발적인 추적자 광산에 대한 피해 증가와 출혈 상태 효과의 추가는 또한 그 매력을 증가시키고 그것과 군집 변형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의미있는 선택이되어야합니다. 우리는 클러스터 시커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60 초로 늘리고 (여전히 TU4에 비해 30 초 짧음) 배치 된 지뢰 수를 1만큼 줄이면서 보상을위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여러 개의 확산 대상을 한 번에 제거 할 때 최상의 선택을 유지합니다. 폭발적인 추적자 광산에 대한 피해 증가와 출혈 상태 효과의 추가는 또한 그 매력을 증가시키고 그것과 군집 변형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의미있는 선택이되어야합니다.
반딧불
-
이제 모든 Firefly 변형을 빠르게 배포 할 수 있으며 가장 가까운 대상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블라인더 반딧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60 초에서 90 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노트_ : 위에서 설명한 것과 비슷하게 장비의 숙련 된 기술 서두와 이국적인 BTSU 장갑의 추가로 플레이어는 NPC에서 매우 빈번하고 긴 블라인드 지속 시간을 달성 할 수있었습니다. Cluster Seekers와 마찬가지로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과 함께 10 명 이상의 적 전체를 군중으로 통제하면서 동시에 수천만 명의 피해를 쉽고 적은 위험으로 처리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강력한 기술 조합이 함께 사용되는 것을 좋아하고 특히 그룹 시너지 측면에서 게임 메커니즘의 영리한 사용을 장려하고 싶지만 고도로 전문화 된 장비에 투자해야합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Blinder Firefly와 Cluster Seeker Mines에서 10 초 이하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터릿
-
돌격 포탑 및 저격 포탑 피해는 이제 엘리트에게 피해 특성에 영향을받습니다.
-
소성시 소각로 터렛의 지속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무인 비행기:
-
스트라이커 드론의 피해는 이제 엘리트에게주는 피해 특성에 영향을받습니다.
이글 베어러
-
이글 베어러 데미지 15 % 감소
-
불꽃 : 기술 또는 수류탄으로 적을 공격하면 15 초 동안 무기 공격력이 15 % 증가합니다.
-
배낭 아이템에서 스파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경계 : 무기 공격력 + 25 % 피해를 받으면이 버프를 5 초 동안 해제합니다.
-
가슴 항목에서 경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
-
뇌진탕 : 헤드 샷은 사격 소총으로 2 초, 5 초 동안 + 20 %의 헤드 샷 데미지를줍니다.
-
뇌진탕은 마스크 품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기어:
-
로프에 : Nerf
-
모든 기술이 재사용 대기 시간에있는 동안 무기 공격력이 15 %만큼 감소합니다 (25 %에서 감소).
-
-
크리티컬 : 버프
-
치명타 대미지 + 15 % (5 %에서)
-
-
미친 폭격기 : 버프
-
속성 요구 사항이 제거되었습니다.
-
폭동 포탄 수류탄 반경이 이제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
-
막을 수없는 힘 : Nerf
-
적을 처치하면 최대 방어력 20.000 (25.000에서 감소)마다 무기 공격력이 1 % (2 %에서 감소)로 증가합니다.
-
-
들어온다 죽음 : 버프
-
상태 효과는 25m 내에서 가장 가까운 적에게 전파됩니다 (10m에서 증가). 15 초에서 5 초마다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외상 : 새로운 기능
-
PVE : 30 초마다 한 번 헤드 샷으로 적을 5 초 동안 눈 멀게합니다.
-
PvP : 40 초마다 한 번 헤드 샷으로 적을 2 초 동안 실명시킵니다.
-
-
중심 : 버프
-
헤드 샷으로 30 초 동안 그랜트 상태 효과 면역이 해제됩니다 (10 초에서 증가).
-
-
전화 접속 : 새로운 기능
-
조준하는 동안 무기 안정성이 15 % 증가합니다.
-
-
스 포터 : Nerf
-
펄스 된 적에게 무기 공격력 + 15 % (20 % 감소)
-
-
사악한 : 새로운 기능
-
상태 효과를 적용 할 때마다 20 초 동안 무기 공격력 + 15 %를 얻습니다.
-
-
보상 : Nerf
-
치명타 확률이 20 % 미만이면 무기 공격력이 10 % (15 %에서 감소)로 증가합니다.
-
버프가 활성화되어있을 때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면 버프가 올바르게 제거됩니다.
-
-
말살 : 버프
-
적의 방어구를 고갈 시키면 15 초 동안 (5 초에서) + 30 % (25 %에서)의 치명타 피해를 입 힙니다.
-
-
기회주의 : 새로운 기능
-
피해를 입은 적은 3 초 동안 모든 소스의 피해를 10 % 더받습니다.
-
-
Kneecap : 새로운 기능
-
다리에서 적을 쏘면 10 초 동안 출혈이 일어납니다. 이것은 30 초마다 한 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Bloodlust : 새로운 기능
-
무기를 교환하면 5 초 동안 무기 피해가 15 % 증가합니다. 버프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무기를 교환하면 버프가 5 초 동안 사라집니다.
-
-
건슬링거 : 버프
-
사살 후 10 초 이내에 (3 초에서) 사이드 암으로 교환하면 사이드 암의 매거진이 재충전되고 전체 매거진에 무기 공격력이 + 30 % (20 %에서 증가)로 증가합니다.
-
-
주문 : 기능 추가
-
발사 버튼을 누르면 수류탄을 "요리"하여 폭발 할 수 있습니다. 수류탄을 조준하는 동안 방어력 + 15 % 증가
-
-
외과 : 버프
-
치명타 확률 + 10 % (5 %에서)
-
-
앙트레 : 버프
-
덮개에서 나온 헤드 샷은 방어구의 15 % (10 %에서 증가)를 복구합니다.
-
무기 :
-
알몸 : 새로운 기능
-
방어구가 고갈 될 때마다 20 초 동안 공격력이 + 50 % 증가합니다.
-
-
밥통 : 버프
-
랜딩 바디 샷은 10 초 동안 다음 헤드 샷에 추가 + 50 % (5 %에서 최대)의 헤드 샷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최대 스택은 3입니다 (10에서 아래로).
-
-
부메랑 : 버프
-
치명타로 인해 총알이 잡지에 반환 될 확률이 50 % (20 %에서 증가)입니다. 총알이 매거진에 반환되면 다음 샷의 데미지가 + 50 % (20 %에서 증가)로 증가합니다.
-
-
닫기 및 개인 : 버프
-
7m 내의 대상을 처치하면 10 초 동안 (5 초에서) + 50 %의 무기 피해를줍니다.
-
-
근거리 관찰 : 조정
-
치명타 범위 -30 % (20 %) 및 최적 범위 -30 %의 비용으로 + 80 % (35 %에서 최대)의 안정성을 얻습니다.
-
-
피니셔 : 기능 추가
-
적을 처치 한 후 10 초 (3 초 이상) 내에이 무기를 교환하면 치명타 확률이 + 30 %, 치명타 피해가 + 30 % (15) 증가합니다.
-
-
광란 : 버프
-
매거진 용량의 총알 10 개마다, 공을 다시 장전 할 때 5 초 동안 발사 속도 + 3 % (2 %에서 증가)와 무기 공격력 + 3 % (2 %에서 증가)를 얻습니다.
-
-
킬러 : 버프
-
치명타로 적을 처치하면 15 초 동안 (5 초에서) 치명타 대미지 + 50 % (30 %)이 증가합니다.
-
-
럭키 샷 : 버프
-
매거진 용량이 20 % 증가합니다. 표지에서 누락 된 샷은 100 % (최대 25 %)의 확률로 잡지로 돌아갑니다.
-
-
외부인 : 새로운 기능
-
적을 처치 한 후 10 초 동안 최적 범위 + 100 %, 크리티컬 범위 + 100 % 및 정확도 + 100 %를 얻습니다.
-
속성 요구 사항이 제거되었습니다.
-
-
흔들리지 않는 기능 : 수정 된 기능
-
이 무기로 바꾸면 5 초 동안 무기 취급이 + 200 % 증가합니다. 이 버프를 새로 고침합니다. 교환하면 5 초 동안 모든 버프에서이 버프가 비활성화됩니다.
-
-
Sadist : 기능 추가
-
출혈하는 적에게 30 %의 무기 피해를 입 힙니다. 3 명을 처치 한 후에는 다음 적에게 출혈을 일으 킵니다.
-
-
아이리스 : 기능 추가
-
출혈하는 적에게 30 %의 무기 피해를 입 힙니다. 3 명을 처치 한 후에는 다음 적에게 출혈을 일으 킵니다.
-
-
점화 : 기능 추가
-
출혈하는 적에게 30 %의 무기 피해를 입 힙니다. 3 명을 처치 한 후에는 다음 적에게 출혈을 일으 킵니다.
-
-
압도 : 버프
-
적을 진압하면 10 초 동안 무기 피해가 + 10 % (5 %에서 5 %) 증가합니다. 최대 스택은 5입니다.
-
-
레인저 : 조정
-
속성 요구 사항이 제거되었습니다.
-
-
개혁 : 버프
-
헤드 샷으로 처치하면 25 초 동안 기술 회복 및 치유량이 150 %만큼 증가합니다 (50 %에서 50 %로 증가).
-
-
소총 병 : 버프
-
누락 된 샷과 바디 샷에서 더 이상 스택이 제거되지 않습니다.
-
-
사전 계획 : Nerf
-
포탄마다 무기 공격력이 최대 + 40 % (35 %에서 증가)로 증가합니다. 모든 포탄을 재 장전하면 무기 공격력이 추가 10 %만큼 증가합니다 (50 %에서 감소). 버프는 10 초 동안 지속됩니다.
-
-
Pummel : 버프
-
2 번 연속 3 회 연속 사살은 매거진을 재충전하고 10 초 동안 (7 초에서) + 50 %의 무기 피해를줍니다.
-
-
Vindictive : 기능 추가
-
상태 효과가 적용된 적을 처치하면 15m + 20 % 치명타 확률과 20 초 (10 초 이상) 동안 치명타 피해 + 20 %
-
-
측정 : 수정 된 기능
-
매거진의 절반은 발사 속도 + 20 %, 무기 피해 -15 %입니다. 매거진의 아래쪽 절반은 발사 속도 -20 %, 총 무기 피해 + 30 % (수정)입니다.
-
-
꾸준한 손 : 버프
-
한 번 발사하면 무기 취급량이 3 % (2 %에서 증가)로 증가합니다. 최대 스택은 10입니다 (15에서 아래로). 최대 스택에서 착지 된 각 샷은 5 % 확률로 무기 취급 보너스를 소비하고 매거진을 리필합니다.
-
-
빠른 손 : 버프
-
치명타는 재 장전 속도 보너스가 15 % (3 %에서 증가)로 증가합니다. 최대 스택은 10입니다 (20에서 아래로).
-
-
모드 슬롯의 순서는 여러 기어 항목에서 재 배열되었습니다. 염료 슬롯은 항상 모드 슬롯 목록의 맨 아래에 표시됩니다.
-
블리드 상태 효과 UI 정보를 폭발성 시커 광산에 추가했습니다.
-
스팅어 하이브에 블리드 상태 효과 UI 정보 추가
-
블리드 상태 효과 UI 정보를 포병 포탑에 추가했습니다.
-
의복
-
수집 된 모든 스킨과 염료를 하나의 메뉴에 표시하는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
모든 갑옷 조각에 염료를 추가하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
목록
-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어 모드를 정렬 할 수있는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카테고리별로 정렬 할 수있는 모드에 대한 그리드보기를 추가했습니다.
-
아이템에 대한 플래그를 추가했습니다 :
-
기부 마크
-
재 교정 마크
-
-
브랜드, 아이템 유형 및 기타 여러 옵션별로 모든 기어를 정렬하는 기어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
캐릭터 UI
-
이제 DMG, RPM 및 Skill Power가 표시되고 기본 인벤토리 화면에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
-
로드 아웃
-
12 개의로드 아웃 슬롯 추가
-
(IP보기클릭)222.97.***.***
한글인데 뭔말인지 모르겠음
(IP보기클릭)182.222.***.***
검은 엄니는 귀중한 방울을 보호합니다....?
(IP보기클릭)116.123.***.***
(IP보기클릭)222.97.***.***
한글인데 뭔말인지 모르겠음
(IP보기클릭)182.222.***.***
검은 엄니는 귀중한 방울을 보호합니다....?
(IP보기클릭)99.241.***.***
블랙터스크가 다크존 드랍품을 보호한다는 이야기네요 ㅎㅎ | 19.09.17 06:54 | |
(IP보기클릭)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