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클의 밀덕 팬들의 진지하고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센시티브 하고 꼴리게 하는 최신 하이테크 라는 요소에 신개념 엔진 그래픽으로 기대를 했지만
결과는 망작
1. 플레이어에게 과도한 노동을 요구함
2. 너무나 지나치고 과도한 정보로 인하여 플레이어가 혼잡을 일으킴
3. 쓰레기 매치메이킹
4. 여전히 서버 상태는 엉망
5. 스킬,가젯 활용 너무나 긴 쿨타임지나친 제한을 걸어버림으로써 소극적인 전투
6.mmo인지 싱글인지 뭔지 무엇인지 스토리는 커뮤니티 / 사람 조직을 강조하지만 멀티플레이너는 그냥 혼자서 딸딸이
7. 온라인게임인가 싱글게임인가 제대로 해라
8.1편의 스토리 방식 그대로 가져와서 지루함을 그대로 전함
아이템을 풍부하게 퍼줘야 하고 / 파티/ 플레이 편의성을 더욱 강화 / 스킬 제한을 풀어서 과감하고 스케일 크게 전투를 유도해야하지만, 이도 저도 아님
말이 디비전 테크지 그냥 쓰쟐데 없는 장난감,
플레이어들이 집중적으로 모여서 활동적이고 역동적인걸 유도해야 하지만, 그냥 파밍 파밍 파밍 싸돌아다니기, 썰렁하고 조용해져버린 게임
제일 큰 단점으로 bb탄 총 쏘는것 마냥 총 쏘는 맛이 없음 -> 결국 몰입도 감소로 인하여 반복적인 rpg게임 특성상 빠르게 피로 누적
그렇다고 밀덕 룩이 되는가? 조잡한 패션/장비/캐릭터 디자인으로 뽐새가 안나오며
그 결과는 무료 플레이, 공격적인 세일로 점유율 낮은 디비전2를 회복 하려는 추세
톰클의 마지막 망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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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바지 입으면 다리도 짧아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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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스가 지속일때부터 알아봤어야 됬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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룩은 정말 디자이너를 잡아다 고문하고 싶음 뭘 입혀놔도 후줄근하고 뭘 씌여줘도 찐따같어...
(IP보기클릭)110.133.***.***
적 가방은 방탄. 적 스킬은 무한지속에 무한탄약, 그리고 노쿨타임 탄속이 느림(가장 멍청하다고 생각되는 부분) 말도안되는 적데미지(적이 30m에서 엄폐한채로 샷건쏘는데도 방어도가 후두둑) 여전히 진행자체에 문제가 있는 몇몇 미션, 현상수배 등등 전작보다 너무나도 불친절해진 GPS지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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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스가 지속일때부터 알아봤어야 됬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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룩은 정말 디자이너를 잡아다 고문하고 싶음 뭘 입혀놔도 후줄근하고 뭘 씌여줘도 찐따같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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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unkenBud
반바지 입으면 다리도 짧아 보임.. | 19.06.16 17: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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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가방은 방탄. 적 스킬은 무한지속에 무한탄약, 그리고 노쿨타임 탄속이 느림(가장 멍청하다고 생각되는 부분) 말도안되는 적데미지(적이 30m에서 엄폐한채로 샷건쏘는데도 방어도가 후두둑) 여전히 진행자체에 문제가 있는 몇몇 미션, 현상수배 등등 전작보다 너무나도 불친절해진 GPS지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