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7.7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디비전2 PC 버전 유저용 디스코드 만들었습니다 [ 12 / 10000명] [19]


profile_image_default


(5910990)
3 | 19 | 4309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9
1
 댓글


(IP보기클릭)118.37.***.***

BEST
디코 아이디 쪽지로 보내주세용
26.05.11 18:49

(IP보기클릭)118.37.***.***

혹시 문제있으면 삭제하겠습니다
26.05.11 17:03

(IP보기클릭)211.51.***.***

쪽지 보냈습니다.
26.05.11 17:07

(IP보기클릭)49.166.***.***

문제라기 보다는 오히려 쌍수를 들고 환영할 일로 생각됩니다. (공방에서 지치고 탈진한 분들을 위한 ㅎ) 추천!
26.05.11 18:41

(IP보기클릭)61.101.***.***

쪽지 보냈어요
26.05.11 18:48

(IP보기클릭)118.37.***.***

BEST 멍멍해봐나비야
디코 아이디 쪽지로 보내주세용 | 26.05.11 18:49 | |

(IP보기클릭)175.213.***.***

쪽지 주시면 참여하겠습니다.
26.05.11 19:36

(IP보기클릭)118.37.***.***

C신사
보냈습니당 | 26.05.11 20:13 | |

(IP보기클릭)211.47.***.***

쪽지 드렷습니다.
26.05.11 20:57

(IP보기클릭)118.37.***.***

루리웹-7893033711
보냈습니다 | 26.05.11 21:02 | |

(IP보기클릭)80.187.***.***

쪽지남요 ㅎ
26.05.11 21:55

(IP보기클릭)118.37.***.***

Haaardt
보냈슴당 | 26.05.11 22:28 | |

(IP보기클릭)116.33.***.***

뉴비도 참여 해도 되나여 =ㅁ=?
26.05.11 23:14

(IP보기클릭)118.37.***.***

4808112
당연하죠! 쪽지 드릴게여 | 26.05.11 23:16 | |

(IP보기클릭)210.205.***.***

shd3100정도되는 접엇다 햇다하다가.. 이제좀 제대로해보고싶어서 시작한 중고뉴비..도대나요..
26.05.12 00:45

(IP보기클릭)118.37.***.***

Agent_JJ
됩니다~쪽지 드릴게여 | 26.05.12 01:02 | |

(IP보기클릭)61.43.***.***

중고신입입니다.!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26.05.12 17:45

(IP보기클릭)118.37.***.***

루리웹-5653863841
쪽지드렸습니당 | 26.05.12 20:47 | |

(IP보기클릭)118.176.***.***

뭐라고 검색행야 뜨나요 저기 써주신 아이디로 검색했더니 안뜨던데
26.05.12 19:47

(IP보기클릭)118.37.***.***

Xthizyun
쪽지드렸습니당 | 26.05.12 20:4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더 디비전 2

평점
7.7
장르
슈팅, MO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Ubi 소프트


유통사
Ubi 소프트
일정
[출시] 2019.03.15 한글판 (PC)
[출시] 2019.03.15 한글판 (PS4)
[출시] 2019.03.15 한글판 (XBOX ONE)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