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7.7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강력추천] 현재 초보/중급자가 반드시 해야할 일 - 스트리머 이벤트 무한반복 [16]


profile_image_default


(1144304)
5 | 16 | 5512 | 비추력 20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6
1
 댓글


(IP보기클릭)221.145.***.***

BEST
그나마 이렇게 하는게 정직하게 하는거임 이미 다들 매크로 돌리거나 특부 버그로 찐써근물들은 확전돌기 바쁠거임 하지만 이렇게까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게임이냐?는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함 시간 갈아넣어서 여포질일 가능하다면 모르겠는데 그건 또 아니고..
26.05.06 14:13

(IP보기클릭)112.161.***.***

BEST
계속 할 거 같긴 한데 저렇게 노가다 뛰는걸 안좋아하는지라 전 안할거 같네요. 내가 재밌고 즐기자고 게임하는건데, 저런 노가다를 해버리면 게임 질려서 안하지 싶어요. 레벨도 2만 다되어가니 일프나 하고 키네 잡으러 다니고 공방 전설 몇번 뛰고.. 이러다 보면 또 2~3시간 훌쩍 지나있고 ㅎㅎ
26.05.06 14:32

(IP보기클릭)218.39.***.***

BEST
특부 매크로도 있죠. 매크로 돌려놓으면 특부가 쌓이는.... 땜쟁이 마스크 글리치도 있고... 데미지 증가시켜서 확전 10단계 계속 돌면 프로토코어가 쌓이죠.
26.05.06 14:09

(IP보기클릭)103.50.***.***

찐썩은물은 이미 작년 특부 버그때 부캐딸깍으로 몇천개씩 모아두기도 했던터라 이번에 참여하는거 고인물인
26.05.06 14:04

(IP보기클릭)118.176.***.***

마르채라
몇천개 ㄷㄷㄷ | 26.05.06 14:10 | |

(IP보기클릭)218.39.***.***

BEST
특부 매크로도 있죠. 매크로 돌려놓으면 특부가 쌓이는.... 땜쟁이 마스크 글리치도 있고... 데미지 증가시켜서 확전 10단계 계속 돌면 프로토코어가 쌓이죠.
26.05.06 14:09

(IP보기클릭)221.145.***.***

루리웹-5302091630
출근할때 돌려놨는데 델타떠서 전기세만 날렸다는 후기글도 허다한 ㅋㅋ | 26.05.06 14:11 | |

(IP보기클릭)221.145.***.***

BEST
그나마 이렇게 하는게 정직하게 하는거임 이미 다들 매크로 돌리거나 특부 버그로 찐써근물들은 확전돌기 바쁠거임 하지만 이렇게까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게임이냐?는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함 시간 갈아넣어서 여포질일 가능하다면 모르겠는데 그건 또 아니고..
26.05.06 14:13

(IP보기클릭)118.176.***.***

Demi
네 그래서 앞으로 계속할 사람들이라는 조건을 달았어요. 저는 어제 하루 돌려서 특부 600개 모으고 갖고 싶은 템도 얻었는데 뿌듯합니다. | 26.05.06 14:21 | |

(IP보기클릭)221.145.***.***

카슝
정직하게 하는 사람들이 매크로나 버그성 플레이 보고 현타 올까봐 밑에 사족을 달아봤습니다. 이번 특부런은 버그성 플레이도 아니라서말씀처럼 신규유저들에게는 좋은 이벤트이기도 해요. | 26.05.06 14:30 | |

(IP보기클릭)112.161.***.***

BEST
계속 할 거 같긴 한데 저렇게 노가다 뛰는걸 안좋아하는지라 전 안할거 같네요. 내가 재밌고 즐기자고 게임하는건데, 저런 노가다를 해버리면 게임 질려서 안하지 싶어요. 레벨도 2만 다되어가니 일프나 하고 키네 잡으러 다니고 공방 전설 몇번 뛰고.. 이러다 보면 또 2~3시간 훌쩍 지나있고 ㅎㅎ
26.05.06 14:32

(IP보기클릭)112.162.***.***

지금 몇 번 하다가 현타와서 일시중지했슴다. 영원히 런런런~ 짓거리가 끝나질 않을 거 같으니, 3꽉꽉이를 위해 런~, 최적화를 위해 런~, 심화를 위해 런런~, 프로토 위해 런런~..... 이제 프로토 보정 나오면 또 런런~ 하겠지요. 이제 때려치워야 할 때인가 싶습니다. 개씨브놈들 비열한 짓거리 하는 것도 지겹고.
26.05.06 15:16

(IP보기클릭)118.176.***.***

퐁니스23
네 지겹긴 지겨워요. 그래서 저도 특부 이천개정도 모으면 그 때부턴 좀 쉬엄쉬엄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다크존 특부런보다 너무 효울이 좋고 편해서 ㅁㅇ같기는 합니다. ㅎㅎ | 26.05.06 15:31 | |

(IP보기클릭)185.164.***.***

매크로 돌리세요 안티치트나 핵이 아닌 단순 마우스 이동이라..영화보다가 가끔 한번씩 제대로 돌아가는지 확인만 하면 됩니다. 허나 자기만족이지 확전이 할 일없는 고인물들 돌라고 만든 컨텐츠라 적절하게 추격전 즐기고 레이드 즐기는거라면 할 필요도 없습니다. 윗분 말대로 하다보면 현타는 둘째치고 디비전 말고도 밀린겜들 많으실텐데 빌드 하나정도만 완성할 특부만 만드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26.05.06 15:51

(IP보기클릭)118.235.***.***

프로토발라도 안떠서 타겟룻보고 거기서 구하는게 더정신건강에 이로울거같아서 포기했다는 10단돌다보면 특부도야금야금 쌓이다보니
26.05.06 17:35

(IP보기클릭)58.29.***.***

디럭스팩사면 특급무기2개주는데 새캐릭만들때마다 2개씩줘서 갈고 캐릭삭제하고 다시 캐릭생성하고 캐릭삭제하고 하면 1시간에45개이상 모임
26.05.06 18:00

(IP보기클릭)49.166.***.***

참고로 30렙 부스트로 뉴욕에서 시작한 후, 그 자리에서 40렙 부스트를 쓰면 워싱턴에서 시작합니다. (중간에 이동이나 교전의 귀찮음이 없음)
26.05.06 18:03

(IP보기클릭)118.176.***.***

로라이푸
오 그렇군요! 반영하겠습니다. | 26.05.06 19:01 | |

(IP보기클릭)118.176.***.***

고정으로 45개 디럭스팩 있으면 2개더 평균 사쿠라키에서 2개이상 나오니 거진 50개씩은 얻는다고 봐야죠 다른 재료까지 2시간정도로 얻을수 있으니 상당히 좋은듯
26.05.09 10:1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더 디비전 2

평점
7.7
장르
슈팅, MO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Ubi 소프트


유통사
Ubi 소프트
일정
[출시] 2019.03.15 한글판 (PC)
[출시] 2019.03.15 한글판 (PS4)
[출시] 2019.03.15 한글판 (XBOX ONE)
사이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