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잘쓰는 빌드 한 세트 아무거나 창고로 보낸다.
2. 새로운 캐릭을 생성한다.
3. 뉴욕으로 시작해서 ESC키 -> 상점 -> 10랩 부스터로 만랩을 만든다.
4. 창고에서 빌드를 꺼내 장착한다.
5. 스트리머 이벤트 3개를 동시에 진행한다. '보통' 난이도에서 아래의 순서로 각 지역당 통제 1개 + 미션 1개씩 클리어한다.
남서부=>서부다운타운=>컨스티튜션홀(2)=>동부쇼핑몰=>웨스트엔드(2)=>웨스트포토맥 공원=>주디시어리(2)=>패더럴 트라이엥글=>남서부(2) 그 다음은 이벤트 미션 남은 것. 최종 보상인 가방은 먹을 필요 없으므로 마지막 이벤트 미션은 안해도 됨. (이 순서는 가이바G님 댓글 인용함)
6. 이벤트가 모두 끝나면 백악관으로 돌아와 인벤과 우체통의 모든 상자를 까고 필요한 아이템 챙기고 숙련레벨을 올리고 남은건 1개 빼고 갈아서 재료화한다. 키츠네비 키를 얻었다면 이 것도 아이템으로 바꿔서 정리한다.
7. 남겨둔 아이템 1개를 판매한 다음, 그 돈으로 제작대 옆의 상인에게 설계도 공유 / 재료 공유 아이템을 구매한다.
8. 장착한 빌드를 다시 창고에 넣는다.
9. 캐릭터를 삭제한다.
10. 2번부터 반복
이렇게 하면 한 턴 돌 때마다 특부 45개, 세트/네임드 아이템 및 심화 재료를 중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건 위의 순서를 반드시 지켜야 계정당 재료 보유 한계치를 넘겨서 저장 가능하다는겁니다.
스트리머 이벤트 종료까지 일주일 남았는데 만일 디비전2를 계속할 예정이라면 일주일 내내 눈 딱 감고 이 것만 하시는걸 강력 추천합니다.
이렇게 효율 좋은 이벤트가 잘 없어서 강추합니다.

(IP보기클릭)221.145.***.***
그나마 이렇게 하는게 정직하게 하는거임 이미 다들 매크로 돌리거나 특부 버그로 찐써근물들은 확전돌기 바쁠거임 하지만 이렇게까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게임이냐?는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함 시간 갈아넣어서 여포질일 가능하다면 모르겠는데 그건 또 아니고..
(IP보기클릭)112.161.***.***
계속 할 거 같긴 한데 저렇게 노가다 뛰는걸 안좋아하는지라 전 안할거 같네요. 내가 재밌고 즐기자고 게임하는건데, 저런 노가다를 해버리면 게임 질려서 안하지 싶어요. 레벨도 2만 다되어가니 일프나 하고 키네 잡으러 다니고 공방 전설 몇번 뛰고.. 이러다 보면 또 2~3시간 훌쩍 지나있고 ㅎㅎ
(IP보기클릭)218.39.***.***
특부 매크로도 있죠. 매크로 돌려놓으면 특부가 쌓이는.... 땜쟁이 마스크 글리치도 있고... 데미지 증가시켜서 확전 10단계 계속 돌면 프로토코어가 쌓이죠.
(IP보기클릭)103.50.***.***
(IP보기클릭)118.176.***.***
몇천개 ㄷㄷㄷ | 26.05.06 14:10 | |
(IP보기클릭)218.39.***.***
특부 매크로도 있죠. 매크로 돌려놓으면 특부가 쌓이는.... 땜쟁이 마스크 글리치도 있고... 데미지 증가시켜서 확전 10단계 계속 돌면 프로토코어가 쌓이죠.
(IP보기클릭)221.145.***.***
출근할때 돌려놨는데 델타떠서 전기세만 날렸다는 후기글도 허다한 ㅋㅋ | 26.05.06 14:11 | |
(IP보기클릭)221.145.***.***
그나마 이렇게 하는게 정직하게 하는거임 이미 다들 매크로 돌리거나 특부 버그로 찐써근물들은 확전돌기 바쁠거임 하지만 이렇게까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게임이냐?는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함 시간 갈아넣어서 여포질일 가능하다면 모르겠는데 그건 또 아니고..
(IP보기클릭)118.176.***.***
네 그래서 앞으로 계속할 사람들이라는 조건을 달았어요. 저는 어제 하루 돌려서 특부 600개 모으고 갖고 싶은 템도 얻었는데 뿌듯합니다. | 26.05.06 14:21 | |
(IP보기클릭)221.145.***.***
정직하게 하는 사람들이 매크로나 버그성 플레이 보고 현타 올까봐 밑에 사족을 달아봤습니다. 이번 특부런은 버그성 플레이도 아니라서말씀처럼 신규유저들에게는 좋은 이벤트이기도 해요. | 26.05.06 14:30 | |
(IP보기클릭)112.161.***.***
계속 할 거 같긴 한데 저렇게 노가다 뛰는걸 안좋아하는지라 전 안할거 같네요. 내가 재밌고 즐기자고 게임하는건데, 저런 노가다를 해버리면 게임 질려서 안하지 싶어요. 레벨도 2만 다되어가니 일프나 하고 키네 잡으러 다니고 공방 전설 몇번 뛰고.. 이러다 보면 또 2~3시간 훌쩍 지나있고 ㅎㅎ
(IP보기클릭)112.162.***.***
(IP보기클릭)118.176.***.***
네 지겹긴 지겨워요. 그래서 저도 특부 이천개정도 모으면 그 때부턴 좀 쉬엄쉬엄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다크존 특부런보다 너무 효울이 좋고 편해서 ㅁㅇ같기는 합니다. ㅎㅎ | 26.05.06 15:31 | |
(IP보기클릭)185.16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49.166.***.***
(IP보기클릭)118.176.***.***
오 그렇군요! 반영하겠습니다. | 26.05.06 19:01 | |
(IP보기클릭)118.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