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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수정자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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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성 코팅 개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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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llite 코팅에 대한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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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llite Coated 적에 대한 총알당 소총 및 명사수 소총 스케일을 10배에서 2배로 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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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지역으로의 피해가 1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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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대적 대응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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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적대적인 대응책을 전설 난이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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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더 많은 적 유형에 적대적 대응책이 장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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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대적 대응책이 적용되는 확률은 이제 다음과 같이 세계 난이도에 따라 확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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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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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움: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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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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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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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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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 터스크 어썰트와 스로어는 더 이상 스텔라이트 코팅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제 그들은 대신 '없음의 대가' 또는 '레퀴탈' 수정치를 갖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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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이 영웅 난이도와 같은 더 높은 난이도에서 스텔라이트 코팅 속성 부여를 가질 확률을 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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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성화된 속성 부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값을 조정했습니다: 이제 모든 요소가 55초로 동일한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우선순위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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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단"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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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유형 목표에서 정착지 봉쇄를 제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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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fferson Plaza를 워싱턴 D.C. 풀에 메인 미션 유형 목표로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장비
Legatus S.p.A. – 브랜드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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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피스 장착으로 +30% 스왑 속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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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 피스 장착으로 +70% 최적 범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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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 장비 장착시 무기 공격력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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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드 기어 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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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낭 "Vigil"이라는 이름 – 재능 "완벽한 다재다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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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무기와 보조 무기가 다른 경우 교체할 때 10초 동안 총 무기 피해를 증폭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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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탄총 및 기관단총의 경우 15m 이내의 적에게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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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P: 15m 이내의 적에게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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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총 및 MMR의 경우 25m 이내의 적에게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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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P: 25m 이상 떨어진 적에게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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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MG와 AR의 경우 15-25m 사이의 적에게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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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유형당 최대 5초에 한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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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임드 마스크 "Visionario" – 완벽한 속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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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최적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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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tuoso – 장비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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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 피스를 장착하면 무기 조작성 +15%, 탄창 크기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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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를 장착하면 무기 공격력의 15%만큼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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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착한 4개의 피스는 새로운 고유 특성을 잠금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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탤런트 "심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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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m 이내의 적을 처치하면 산탄총, 기관단총, 권총에 무기 공격력 +40%, AR과 경기관총 무기 공격력 +20%, 15초 동안 추가 방어력의 25%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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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m 이내의 적을 처치하면 15초 동안 MMR과 소총에 무기 공격력 +40%, AR 및 경기관총에 무기 공격력 +20%, 헤드샷 피해 +30%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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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쪽 범위의 적을 간헐적으로 죽이면 스택이 쌓입니다. 4중첩이 되면 모든 보너스에 1.5가 곱해지고 15초 동안 동시에 발동됩니다. 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스택을 획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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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자 및 배낭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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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자 보너스 - 특성 "포르티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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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포니의 무기 대미지 보너스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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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낭 보너스 – 특성 "가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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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포니 더블 버프를 발동하는 데 필요한 중첩 수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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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인대장의 칼집 - 이국적인 권총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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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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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를 교체하면 다음 보너스 그룹이 순서대로 하나씩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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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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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발사 속도 20%, 무기 공격력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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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50% 탄창 크기, +50% 재장전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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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너스는 12초 동안 또는 다음 무기 교체 때까지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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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무기로 교체해도 다음 보너스 그룹이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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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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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발사 속도 10%, 무기 공격력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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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5% 탄창 크기, +50% 재장전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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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너스는 10초 동안 또는 다음 무기 교체 때까지 활성 상태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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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무기로 교체해도 다음 보너스 그룹이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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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무기와 특성
경이 무기
스트레가 – 이국적인 F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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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능 "불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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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을 죽이면 10m 이내의 모든 적에게 표식이 적용됩니다. 같은 적에게 여러 개의 징표를 붙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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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식이 있는 적에게 표식당 15% 증폭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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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개조 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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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창: +20 라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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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구: 치명타 피해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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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학: 치명타 확률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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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더배럴: 무기 조작성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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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작업
슬레지해머 – 무기 재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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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류탄으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에게 표식이 남습니다. 표식이 있는 대상은 갑옷에 15%(20%)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20% 입니다. 마크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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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수류탄으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에게 표식이 남습니다. 표식이 있는 대상은 방어도에 30%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마크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모기의 노래 – 이국적인 권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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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을 명중하면 중첩이 적용됩니다. 스택은 플레이어 간에 공유됩니다. 5중첩이 되면, 적은 5초 동안 중첩을 적용하는 마지막 플레이어를 강제로 대상으로 지정하고 방어구에 25%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스택은 5초마다 소멸됩니다. 적에게 효과를 발동하면 다른 적의 모든 중첩이 제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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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적을 공격하면 중첩이 적용됩니다. 스택은 플레이어 간에 공유됩니다. 10회 중첩이 되면, 적은 5초 동안 중첩을 적용하는 마지막 플레이어를 강제로 목표로 삼습니다. 스택은 5초마다 소멸됩니다. 적에게 효과를 발동하면 다른 적의 모든 중첩이 제거됩니다.
균형 조정
소총
TU22 PTS 1단계 이후 조정된 소총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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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86
MMR
TU22 PTS 페이즈 1 이후 조정된 MMR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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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1 시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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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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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 시세 표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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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8
샷 건
TU22 PTS 페이즈 1 이후 조정된 산탄총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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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배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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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 오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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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SG (영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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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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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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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케이에스지
권총
TU22 PTS 페이즈 1 이후 조정된 권총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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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확
기관단총
TU22 PTS 1단계 이후 조정된 기관단총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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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7 (영어)
무기 개조 부품
잡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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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병 5.56 탄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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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최적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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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30% 최적 사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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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더배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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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적 인 짧은 그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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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크리티컬 히트 데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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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치명타 피해량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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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능
장비 특성
절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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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대화 공격은 5초 동안 총 무기 대미지를 1% 증가시킵니다. 최대 20번까지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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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극대화 공격은 5초 동안 총 무기 대미지를 1% 증가시킵니다. 최대 25회까지 중첩됩니다.
무기 특성
완벽한 알레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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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사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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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발사 속도가 12% 증가합니다.
사디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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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E: 출혈을 일으키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30%(35%)만큼 증가합니다. 4(3)킬 후, 적중한 다음 적에게 출혈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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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P: 출혈을 일으키는 적에게 무기 대미지를 20%(25%) 증폭시킵니다. 4(3)킬 후, 적중한 다음 적에게 출혈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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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출혈을 일으키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0%(25%) 증가합니다. 4(3)킬 후, 적중한 다음 적에게 출혈을 적용합니다.
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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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E: 3.5 (4) 이상의 펠릿이 명중한 경우 대상을 명중한 각 펠릿에 대해 무기로 다음 샷에서 +4% 증폭 데미지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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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P: 2 (3) 이상의 펠릿이 명중한 경우 대상에 명중한 각 펠릿에 대해 무기로 다음 발사에서 +4%(4%) 증폭 피해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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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6(4) 개 이상의 탄환이 명중한 경우, 목표물에 명중한 각 탄환에 대해 무기로 다음 사격에서 +3% 증폭 피해를 받습니다.
장비 세트
하트브레이커
재능 4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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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샷은 펄스 5초를 적용합니다. 펄스 상태의 적에게 무기가 명중하면 5초 동안 펄스 상태의 적에게 +1%의 추가 방어력과 +1.1%의 데미지 스택이 추가되고 갱신됩니다. 최대 50회 중첩됩니다. 초당 두 번의 스택이 손실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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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헤드샷은 펄스 5초를 적용합니다. 펄스 상태의 적에게 무기가 명중하면 5초 동안 펄스 상태의 적에게 +1%의 추가 방어력과 +1%의 데미지 스택이 추가되고 갱신됩니다. 최대 50회 중첩됩니다. 초당 두 번의 스택이 손실됩니다.
에이스 & 에이트
2피스 보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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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명사수 소총 데미지; 소총 피해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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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마크스맨 라이플 대미지 +15%
기동타격대 의 전투장비
배낭 특수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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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타격대의 도박 중첩당 획득하는 총 무기 피해가 0.65%에서 0.9%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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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스트라이커의 도박 중첩당 획득하는 총 무기 피해가 0.65%에서 1%로 증가합니다.
브랜드 세트
TU22 PTS 1단계 이후 조정된 브랜드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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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프스 정상 군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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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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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프레스 인터내셔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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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카미 공업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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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룡 착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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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란 기어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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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스카 비로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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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비던스 디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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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콜로프 우려
특급 무기
스콜피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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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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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을 쏘면 10초 동안 지속되는 독 스택이 적용됩니다. 중첩을 늘리면 대상에게 더 심각한 디버프가 추가됩니다.
2 - 독 (PVP 출혈)
4 - 방향 감각 상실(PVP 방해)
6 - 충격(PVP 엔스네어)
9 - 대상이 (모든 피해로부터)
20%의 피해를 받음 상태 효과의 지속 시간은 사격 시 명중된 탄환의 백분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
TU21: 대상을 쏘면 10초 동안 지속되는 독 중첩이 적용됩니다. 중첩을 늘리면 대상에게 더 심각한 디버프가 추가됩니다.
1 - 독 (PVP 출혈)
3 - 방향 감각 상실(PVP 방해)
6 - 충격(PVP 엔스네어)
7 - 대상이 (모든 피해로부터)
20%의 피해를 받음 상태 효과의 지속 시간은 사격 시 적중된 탄환의 백분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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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엘모스 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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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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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학: 치명타 피해 +15%; 탄창: +30 라운드; 총구: 치명타 확률 +15%; 언더배럴: 무기 조작성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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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21: 치명타 피해량 +20% 탄창: +30 라운드; 총구: 치명타 확률 +20%; 언더배럴: 무기 조작성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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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 이전의 "-10 라운드"는 세인트 엘모의 엔진과 우로보로스에서 되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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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브는 왜 뎀지 낮췄을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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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브를 예전처럼 만들어주고, 다른 애국셋이나 스킬빌드 같은거 버프 주면 기타대만큼 다른 빌드도 많이 쓰이겠구만 기타대 너프한다고 안쓸거 같진 않은데 다른게 개 쓰레기인데 그나마 쓰레기를 쓰지, 딜 안되는 빌드를 어케 쓰라고=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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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부분이좀아쉽기는함 | 24.10.04 07: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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깡뎀까지 조절되서 쓸만해진듯 | 24.10.04 07: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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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할거 없어서 접속도 안하고 있는데 이번 패치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요. | 24.10.04 08: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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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브는 왜 뎀지 낮췄을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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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빵딜 둘다해서 낮춘듯 | 24.10.04 07: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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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브는 아쉽네요. 기타대 외에도 잘쓰이게 하면 좋으련만.. | 24.10.04 08: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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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셋이 상당히 버프먹어서 그것도 나름쓸일것같네요 특히 에에소총셋 | 24.10.04 09: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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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소쪽은맘에들었는지 그대로가는듯 | 24.10.04 07: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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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재장전 속도도 소폭 버프됩니다 | 24.10.04 08: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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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레가 오히려 싱글 파티 둘다 다해먹을수있습니다 처치시라고 해도15%뎀증 디버프에중첩 생각하면 비교불가능이조 근데 이번페이즈2에서 거리가절반이나 칼질당해서 깡 취향되로 하면될듯 | 24.10.04 08: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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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보다좋아지는것 맞는데 솔직히 1.3는 유지해야되서는데 스트레가 처럼뜨끔포 너프니 관짝은 맞음 ..쩝 | 24.10.04 10: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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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217.***.***
하브는 다시 관짝 들어간것 맞아서 참 거시기함 | 24.10.04 10: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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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브를 예전처럼 만들어주고, 다른 애국셋이나 스킬빌드 같은거 버프 주면 기타대만큼 다른 빌드도 많이 쓰이겠구만 기타대 너프한다고 안쓸거 같진 않은데 다른게 개 쓰레기인데 그나마 쓰레기를 쓰지, 딜 안되는 빌드를 어케 쓰라고=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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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소총 과 에에셋이 매우 버프 받아서 소총도 나름 쓸것같고 긴급 지휘도 딜만 놓고보면 기타대랑 비빌는것 넘어서 오히려 더좋을것임 강철허파+긴급 + 경계 쓰것나 사악/새디/긴급에쓰면 딜쏠쏠할듯 | 24.10.04 10:56 | |
(IP보기클릭)106.248.***.***
그렇군요, 상세히 안 읽어본 제 잘못이..ㅠ 일단 다른 빌드를 만들어봐야하긴 하겠네요. | 24.10.04 10:57 | |
(IP보기클릭)112.217.***.***
오늘밤 pts가 다시 열리니까 달려봐야조 | 24.10.04 10:59 | |
(IP보기클릭)166.104.***.***
(IP보기클릭)112.217.***.***
현재보다70%가량 딜상승이라 지금도 사용했다면 뜨는숫자부터다른것임 하브 10%없는수준이조ㅜㅜㅋ | 24.10.04 13:42 | |
(IP보기클릭)166.104.***.***
추가방어도 늘어나는게 예술적이라 딜까지 너무 좋을 수 없다는건 알겠지만 그래도 그래도 .... 1.2로 좀만 더 선심써주면 안될까 싶네요 ㅠㅠ ㅎㅎ | 24.10.04 13:44 | |
(IP보기클릭)112.217.***.***
스트레가 처럼 뜨금포칼질이라 이해불가기는해요 | 24.10.04 13:46 | |
(IP보기클릭)223.222.***.***
(IP보기클릭)166.104.***.***
방어도는 원래 1%아니었나요? 가방 맬때만 2%였을텐데 | 24.10.04 13:51 | |
(IP보기클릭)112.217.***.***
????애들 방어력 너프한적이없음 현재 방1%공1%에 가방착용식 방2%되는데 페이즈1에서공1.3%까지 버프했다가 이번페이즈2때 공1.1%로칼질한것임 예초에 방어력쪽 건들적이 없음 오해한듯 | 24.10.04 14:03 | |
(IP보기클릭)223.222.***.***
그렇군요. 배낭 방어도 증가는 2%로 그대로 인가 보네요. 좌우간, 우왕좌왕...갈팡질팡...정말 못봐줄 정도로 헤메는 것이 보입니다. 하브는 더 안쓰게 될 거 같슴. 약간 살릴려고 하다가, 완전 매장시키는 상황으로 보임니다. 새로운 브랜드세트나 세트템으로 기존의 전투 밸런스를 완전하게 뒤집는 짓은 애네들은 못해요. 엄청난 시간과 작업이 소요될 것이기 때문이죠. 따라서, 현재까지 상황으로 봤을때, 그나마 살아남는 것이...기타대/협상가일 듯합니다. 몹들은 더 쎄질 거 같구요. 재미의 다양화를 위해, 하브를 조금 상향하는 것이 신선할 듯한데.. 정말, 어처구니 없는 도로 빠구네요. 하브는 상대적인 밸런스에 의해, 완전 매장될 듯 싶습니다. 하브는 펄스탐지를 위한, 헤드샷 또는 기술전문가의 무기 파츠(연결식 레이져 포인트) 장착이라는 전제조건/핸디캡이 있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서는 더 안쓰게 될 듯. 완전 매장각입니다. | 24.10.04 14:13 | |
(IP보기클릭)58.125.***.***
(IP보기클릭)11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