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그냥 결과물 자체를 신경 안 쓰니까
즐겁게 하기는 하는데
뭔가 목표를 가지고 하면
항상 아쉽게 느껴지는게 생겨서 스트레스가 되긴 합니다.
매번 마음먹고 장거리 육성 할 때마다
스피드/스태미너 맞추고
장거리S, 가속기 + 이번엔 아오하루(힘)만 추가해서 육성하려고 해보는데
어쩌다 어쩌다 저게 다 맞았다 싶으면
...읔.. 2년동안 마찬가지 패턴
하필이면 여기서 또 아게마셍이냐.. 크릭..ㅠㅠ
하여간 마에스트로를 못 받아서 마음 아파지는 케이스만 자꾸 나오네요.
그거 1위 보상은 정말 아무런 의미도 없는데 왜 하는가..
챔미 보상 그거 돌 1000개 더 받는거 신경썼으면
애초에 서폿 픽업에 돌을 10만개씩 넣고 있을리도 없고..ㅋ
조건이 같지도 않은 상황에서 누구를 이긴다는건 성립도 안 되지만
그.. 우리 트레이너들이 애정이 있어서
너희들 승리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그런다는걸
자꾸 깨닫게 되네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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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점작 돌리다 이렇게 될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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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성 프로그램을 교묘하게 총량제로 만들어놔서 이거 망했으니 이번엔 이거주고.. 다른거 잘 되는 대신 요번엔 이건 안 됨., 이런 식이라 진짜 제대로 하나 만드려면 30~40회 정도 해야 되는데 이게 이겜 유일한 롱런 요소라서 어쩔수가 없네요.. 그냥 운만으로 가챠랑 육성 둘다 무조건 누구는 대박만 나는 그런 시스템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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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는 완벽하게 말아먹은 육성 마지막에 스킬보너스 받은 경우네요 | 23.03.31 12: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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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점작 돌리다 이렇게 될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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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신 선택지 뜨는 것만 봐도.. 잘 되는 육성은 10씩 다 성공하는데 안 되는 곳은 막 10번 가까이 안 나오는 경우도 있어서 육성이 진짜 점 찍어주는 곳은 20번 정도에 한번 나오는 느낌이라 이걸 놓치면 아니됩니다 ㅎㅎ | 23.03.31 16: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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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2000번 육성하면 얘네들 프로그램 패턴이 확실히 보이기는 합니다.. 그래도 50번에 한번 나오는 초대박 육성이랑 인자 때문에 망한 것도 끝까지 잡는거죠.. 뭐 총량제 보정 없으면 겜자체가 제대로 안 돌아가긴 해서 어쩔수 없는 부분이긴 합니다 | 23.03.31 18: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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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다가 적당히 타협하게 되죠 ㅎㅎ 어차피 시간도 없어서..ㅠㅠ 육성 1회 30분은 아직도 쉽지는 않네요 | 23.04.01 00:4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