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대사 메크로를 짜놓은건데 루리웹에는 없고 조금 아까워서 다시 가져와 봅니다.
간혹 스킬에 대사를 넣어서 스킬이 시전하면 대화가 나가도록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 사람이 스킬을 연타하게되면 공대창에 심각하게 민폐를 끼치는데요
/run if GetSpellCooldown("거인의 강타")==0 then SendChatMessage("하세기!","Emote") end/cast 거인의 강타 |
처음 GetSpellCooldown옆 괄호안에 어떤 스킬이 쿨타임일때를 지정하고 그때가 0일때 채팅메세지를 보내게 됩니다.
그 옆에 Emote은 Say, Yell, Party, Raid, Whisper, Guild 등 아무거나 하나를 넣으셔서 원하는 채팅창으로 보낼수 있습니다.
다만 근접스킬의 경우 스킬이 사거리가 안되서 연타를 하게 되면 쿨타임 중이 아닌것으로 간주되어 똑같이 채팅창 테러를 하게되는데 이때는
/run if GetSpellCooldown("거인의 강타")==0 and IsSpellInRange("거인의 강타") == 1 then SendChatMessage("하세기!", "Emote") end
/cast 거인의 강타
중간에 스킬 사거리를 추가하여 수정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한개의 스킬에 여러가지 대사중 한개를 랜덤하게 나가게 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는데 이때는
/run if GetSpellCooldown("거인의 강타")==0 then SendChatMessage(GetRandomArgument("하세기!", "돈!", "하셐!"), "Emote") end /cast 거인의 강타 |
GetRandomArgument를 집어 넣어서 괄호안의 대사중 한개를 랜덤하게 나가게 할수도 있습니다.
스킬 4개에 대사를 집어넣게되면 시간이 지나면 결국 공격대에서는 테러를 하게 됩니다.
/run if GetSpellCooldown("거인의 강타")==0 then SendChatMessage(GetRandomArgument("하세기!", "돈!", "하셐!", "", "", "", ""), "Emote") end /cast 거인의 강타 |
이렇게 뒤에 아무것도 없는 ""를 넣게되면 확률적으로 어떨때에는 스킬이 시전되면 대사가 나가고 어떨때에는 안나갑니다.
이것은 뒤에 ""의 개수에 따라 확률을 늘리고 줄일수 있으니 원하는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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