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 번역입니다
【드문 강자와 재대 · 연전]
보스들과의 사투를 마음껏! 본편과는 다른 공격 스타일도 탑재
鬼仏 메뉴에 "드문 강자와의 재 대결」및 「드문 강자와의 연전 '가 추가되어 늑대의 기억 속에서 보스와의 재 대결과 연전이 가능하게된다. 싸울 대상이되는 보스 '싸움의 기억」또는 「싸움의 잔재 "을 가지고있는 것, 즉 한 번 격파하고있는 것이 조건이다.
두 모드는 늑대의 신체 능력은 본편의 진행 상황과 같지만, 공격 능력은 본편의 상황에 관계없이 고정된다. 또한 전투를 마치고 기억 속에서 원래의 세계로 돌아 오면 사용한 아이템과 形代, 形代의 구입에 사용한 키안은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패배해도 스킬 포인트와 쩐가 반이되는 페널티가 아닌 원래의 세계로 "竜咳 '이 확산 영향도 없다.
본작의 액션에 매료 된 기존 플레이어들에게이 재대 기능의 추가는 기쁜 한. 어떤 보스도 여러 번 죽은 절망감 조금씩 대응할 수있게되었을 때의 의기 양양, 그리고 마침내 쓰러 때의 성취감은 추억. 따라서 쓰러 뜨린 후 다시 싸우고 싶은 기분에 사로 잡힌다이지만, 재대하려면 다음 주회로 등장하는 장면까지 기다려야했다. 그것이 기능 추가에 따라 여러 번 원하는만큼 싸울 수있게되는 셈이다.
참고로 필자는 플래티넘 트로피까지 완성하는 정도에 놀러 대고 있었다. 이번 선행 플레이 좋아하는 보스 전을 닥치는대로 만끽하려고 생각했지만 오랜만의 플레이 본편 첫 번째 보스 악마 교부에도 이길 수 없게되어 있었다. 그랬던이 사각 사각 이야말로 "SEKIRO"보스 전투되고. 다한 아는 숙련을 자부하는 플레이어도 다시 한번 보스들과의 사투를 시도하라. 고전 한 끝에있는 성취감을 꼭 다시 맛볼 수있을 것이다.
잠시 대결을 거듭 감을 되찾아 왔 더니, 계속해서 연전을 경험한다. 연전에는 4 개의 루트가 있으며, 각각 정해진 순서에 따라 보스와 1 장씩 싸워 나간다. 보스를 1 체 이길 때마다 귀신 부처님이 출현하고 휴식 의한 상처 약 표주박과 1 회분의 '회생'의 힘의 보충, 形代 구매 수 다음 경기에 대비한다.
4 개의 루트 중 "아들 탈환」 「수라」 「불멸 끊어」에 등장하는 보스는 다음과 같다. "사투 답파"는 이들을 포함 해 총 17 마리의 연전이된다.
[아들 탈환 루트]
악마 교부
환상의 소리 나비
심중의弦一郎
[수라 루트]
부드러운 검 엠마
갈대 이름 일심
원망 악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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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 끊어 루트]
사자 원숭이
큰 몰래 올빼미
성전의 파계승
토모에 류 갈대 이름弦一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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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루트의 마지막에 등장하는 보스는 "심중의 弦一郎 '등 본편에없는 이름이었다 때문에 신경이 쓰이고 있었지만, 실제로 싸워 보면 알 수 있었다. 공격 스타일이 다르고, 본편에서 본 적이없는 기술을 사용 온다. 패턴이 변화만으로도 순간에 어렵고 기술의 위력은 물론 강렬한. 저스트 가드 필수이거나 매우 포괄적이거나, 제대로 클라우드 그것이 한방에 쓰러지는 경우도있다.
간신히 이겨 온 연전의 마지막에 나타나는 새로운 강적. 팔에 기억이있는 플레이어는이 새로운 긴장감을 꼭 도전 해 주었으면한다.
공격 스타일이 다르고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보스가 추가됨을 확인.
트레일러의 겐이치로처럼 기존 보스의 강화 버전으로 몇 명을 추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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