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질문] 태도 속성무기도 회복 회심이 기본인가요? [4]




(378685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148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18.219.***.***

BEST
근접이면 회복이 반필수고 나머지는 공/회심/속성중 선택이긴합니다만 회심격속성을 쓰면 회심이 터져야 효과가 나와서 회심이 필수고 슈퍼회심3과 연계해서 데미지 상승율이 좀 좋아서 회심 95~100%가 아닌 이상 회심 주는게 좋아요.
20.02.18 10:22

(IP보기클릭)118.219.***.***

BEST
근접이면 회복이 반필수고 나머지는 공/회심/속성중 선택이긴합니다만 회심격속성을 쓰면 회심이 터져야 효과가 나와서 회심이 필수고 슈퍼회심3과 연계해서 데미지 상승율이 좀 좋아서 회심 95~100%가 아닌 이상 회심 주는게 좋아요.
20.02.18 10:22

(IP보기클릭)118.219.***.***

Day_By_Day
그리고 좀 슬픈이야기지만 회심격에 속커강 풀로 채우지 않는 이상 데미지나 편의성이나 예리도나 월태도 쓰는게 나을겁니다...네...ㅠㅜ | 20.02.18 10:24 | |

(IP보기클릭)39.7.***.***

회복은 기본적으로 달아줘야하고.. 사실 근접무기 속성은 좀 빡빡합니다. 원거리 무기와 달리 예리도 관련 스킬도 같이 챙겨야 하니까요.. 다만 속성이건 무속이건 기본적으로 회심이 받쳐줘야 딜이 나옵니다. 단순히 회심으로만 기댓값을 비교하기 힘든게 달재를 쓸 경우 예리도 유지하는 기댓값도 있을거고 슈퍼회심이나 회심격의 경우 일반적인 회심보다 더 기댓값이 높아지기 때문이죠.ㅜ
20.02.18 10:28

(IP보기클릭)104.175.***.***

타임 어택용이 아닌 이상 생존을 위해서 필수. 회복약 덜 빠는 게 곧 빠른 클리어로 이어지기에.
20.02.18 10:34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2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0)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3)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8)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5)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게임툰] 키메라와 떠나는 모험, 덱 빌딩 로그라이크 '다이스포크' (39)
[게임툰] 번뜩이는 재치와 액션으로! 마리오 vs. 동키콩 (41)
[MULTI] 유니콘 오버로드, 아무도 전설의 오우거 배틀 3를 만들어주지 않길래 (147)
[게임툰] 슈퍼 민주주의를 위하여! 헬다이버즈 2 (77)
[MULTI] 낭만과 두려움 가득한 야간주행, 퍼시픽 드라이브 (23)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0897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몬스터 헌터 월드

평점
9.2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캡콤


유통사
캡콤, 게임피아
일정
[출시] 2018.01.26 출시 (PS4)
[출시] 2018.01.26 (XBOX ONE)
[출시] 2018.08.09 (PC)
[출시] 2019.09.06 아이스본 (PS4)
[출시] 2019.09.06 아이스본 (XBOX ONE)
[출시] 2020.01.10 아이스본 (PC)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