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3챕터 하드에 철혈제대 굴리면서 느낀점.. [11]
추천 1 조회 855 댓글수 1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342915 | 정보 | 소녀전선 신작 "역붕괴" 플레이 오픈+스포 주의 (1) | 오메나이건 | 4 | 1057 | 2024.03.22 |
342860 | 정보 | 안드로이드14 환경 안정성 관련 공지 (3) | 오메나이건 | 3 | 481 | 2024.03.15 |
342776 | 정보 | 소녀전선 신작 "역붕괴" PV 공개+ 추가공지 FAQ 및 출시 날짜+축전 (3) | 오메나이건 | 10 | 2244 | 2024.03.01 |
342554 | 정보 | 한섭 소녀전선2 공식 홈페이지 공개 (3) | 오메나이건 | 11 | 4797 | 2024.01.25 |
341818 | 공략/팁 | 중장비부대 변경점 정리 : 뭐 해야 함? (2) | 스텐 | 12 | 8351 | 2023.10.14 |
340545 | 공지 | 소녀전선 IP 게임 소식 | LibertyCityPD | 8 | 18686 | 2023.04.14 |
316814 | 정보 | [진행 중 이벤트] 거울문의 지속, 그대의 향기 | LibertyCityPD | 20 | 206638 | 2020.06.20 |
316812 | 공략/팁 | 소녀전선 공략 & 정보 모음집 (8) | LibertyCityPD | 7 | 173921 | 2020.06.20 |
316811 | 공지 | 소녀전선 게시판 공지사항, 규칙 위반 신고글 (5) | LibertyCityPD | 10 | 108845 | 2020.06.20 |
343066 | 잡담 | 미스터피 | 1 | 54 | 20:26 | |
343065 | 잡담 | 부츠야! | 3 | 116 | 17:46 | |
343064 | 잡담 | 크므므 | 5 | 96 | 17:45 | |
343063 | 스샷 | 루리웹-2893769389 | 3 | 79 | 17:37 | |
343062 | 정보 | 오메나이건 | 3 | 116 | 17:12 | |
343061 | 잡담 | 난쥬콧타 | 2 | 74 | 15:40 | |
343059 | 자랑 | Serdien | 4 | 278 | 06:35 | |
343058 | 자랑 | renirevenge | 4 | 567 | 04:32 | |
343057 | 잡담 | Serdien | 6 | 121 | 2024.04.18 | |
343056 | 정보 | 오메나이건 | 3 | 190 | 2024.04.18 | |
343055 | 정보 | 오메나이건 | 4 | 554 | 2024.04.18 | |
343054 | 팬아트 | 리버티시티경찰국 | 7 | 623 | 2024.04.18 | |
343053 | 잡담 | 오메나이건 | 3 | 162 | 2024.04.18 | |
343052 | 정보 | 오메나이건 | 2 | 159 | 2024.04.18 | |
343051 | 정보 | 오메나이건 | 3 | 155 | 2024.04.18 | |
343050 | 잡담 | 끝없는 이야기 | 3 | 71 | 2024.04.18 | |
343049 | 정보 | 오메나이건 | 4 | 538 | 2024.04.17 | |
343048 | 잡담 | 부츠야! | 3 | 218 | 2024.04.17 | |
343047 | 정보 | 오메나이건 | 5 | 775 | 2024.04.16 | |
343046 | 정보 | 오메나이건 | 8 | 1024 | 2024.04.16 | |
343045 | 질문 | 바보 도미니코 | 6 | 351 | 2024.04.16 | |
343044 | 스샷 | 리버티시티경찰국 | 8 | 735 | 2024.04.16 | |
343043 | 공략/팁 | Erusiel_S._Kram | 5 | 216 | 2024.04.16 | |
343042 | 정보 | 오메나이건 | 7 | 1025 | 2024.04.15 | |
343041 | 정보 | 오메나이건 | 7 | 1106 | 2024.04.15 | |
343040 | 질문 | 둠보이 | 3 | 337 | 2024.04.15 | |
343038 | 공략/팁 | Erusiel_S._Kram | 6 | 259 | 2024.04.15 | |
343037 | 공략/팁 | 리버티시티경찰국 | 6 | 196 | 2024.04.15 |
소녀전선 |
||
---|---|---|
평점장르카드, 전략, RPG, 시뮬레이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플랫폼아이폰, 안드로이드가격정책부분유료화개발사SUNBORN Network Technology |
유통사X.D. Global일정[출시] 2016.05.20 중국 (아이폰)[출시] 2016.05.20 중국 (안드로이드)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아이폰)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안드로이드) |
(IP보기클릭)106.101.***.***
하드 해보지는 않았지만 고인물전용 놀이터로 만드는게 우중이의 운영전략인거 같아요 ㅋ
(IP보기클릭)27.35.***.***
철혈용 디스크는 아직 전진기지 블랙마켓에 없으니까 혼합훈련으로 수급해야 하는데 혼합훈련 자체가 매주 인형 라인업과 적 라인업에 따른 운빨 차이가 심해서 은근히 스트레스요소이고 혼합훈련점수 대비 획득량도 창렬하니까요...
(IP보기클릭)27.35.***.***
또한 통합회수의 커널마켓도 효율이 좋은 편이 아니고요...
(IP보기클릭)27.35.***.***
사실 가장 큰 불만은 철혈포획의 이중가챠 구조 그 자체일 겁니다.
(IP보기클릭)27.35.***.***
제 생각에는 철혈포획 자체에 대한 불만 때문에 실제 육성난이도가 몇 점짜리인지를 떠나서 심리적 진입장벽이 높아져버린 것 같아서요. 말씀하신 대로 선택과 집중을 해서 하면 딱 핵심적인 보스/유닛 몇몇만 일정 레벨까지 키우고 스킬훈련하면 되긴 한데 그런 시도조차 막연히 하기 싫어지는 분위기가 있다는 거죠. 그게 좋은 건 아니지만요.
(IP보기클릭)183.99.***.***
(IP보기클릭)124.49.***.***
ㅇ<-< 너무 심해요... | 21.02.24 16:56 | |
(IP보기클릭)106.101.***.***
부츠야!
하드 해보지는 않았지만 고인물전용 놀이터로 만드는게 우중이의 운영전략인거 같아요 ㅋ | 21.02.24 17:23 | |
(IP보기클릭)27.35.***.***
(IP보기클릭)58.121.***.***
(IP보기클릭)27.35.***.***
막냉이1
철혈용 디스크는 아직 전진기지 블랙마켓에 없으니까 혼합훈련으로 수급해야 하는데 혼합훈련 자체가 매주 인형 라인업과 적 라인업에 따른 운빨 차이가 심해서 은근히 스트레스요소이고 혼합훈련점수 대비 획득량도 창렬하니까요... | 21.02.24 20:03 | |
(IP보기클릭)27.35.***.***
막냉이1
또한 통합회수의 커널마켓도 효율이 좋은 편이 아니고요... | 21.02.24 20:04 | |
(IP보기클릭)27.35.***.***
막냉이1
사실 가장 큰 불만은 철혈포획의 이중가챠 구조 그 자체일 겁니다. | 21.02.24 20:04 | |
(IP보기클릭)58.121.***.***
음 제가 말한걸 약간 다르게 받아들이신거 같은데 저는 철혈컨텐츠가 효율좋고 쉬운 컨텐츠이다! 이게 아니에요 컨텐츠가 창렬인건 맞는데 그렇다고해서 육성을 아예 못할정도의 컨텐츠는 아니라는거죠 혼합훈련이 0~20% 차이가 있는건 맞지만 그냥 자동편성을 하거나 0%를 먹어도 지금 3~4챕터에 요구되는 보스, 2맨티를 키울 수 없을정도는 아니에요 지금까지 나온 철혈을 모두 키운다면 항상 20%찍고 블랙마켓 이용하고 해도 못키우겠지만 3마리 90렙은 그냥 하루에 한번이나 몇일에 한번꼴로만 혼합훈련 돌아도 육성할수 있을 정도의 요구조건이에요 그래서 저는 막 육성에 스트레스받고 안키운사람은 버리는 컨텐츠 라고 하는게 마음에 들지않는거죠... 댓글로 적은게 오해를 불러올 수도 있는데 다시 간추려서 말하자면 철혈컨텐츠 자체는 최악이지만, 현재 하드난이도에 필요제대를 갖추는건 쉽다. 라는거죠 오히려 예전처럼 특정인형을 키우지 않았으면 하드돌기 힘들었던 때 보다는 철혈 세마리만 디스크먹이면 하드까지 편하게 깰 수 있는 지금이 훨씬 좋은거 같아요 | 21.02.24 21:08 | |
(IP보기클릭)27.35.***.***
막냉이1
제 생각에는 철혈포획 자체에 대한 불만 때문에 실제 육성난이도가 몇 점짜리인지를 떠나서 심리적 진입장벽이 높아져버린 것 같아서요. 말씀하신 대로 선택과 집중을 해서 하면 딱 핵심적인 보스/유닛 몇몇만 일정 레벨까지 키우고 스킬훈련하면 되긴 한데 그런 시도조차 막연히 하기 싫어지는 분위기가 있다는 거죠. 그게 좋은 건 아니지만요. | 21.02.24 21:36 | |
(IP보기클릭)115.21.***.***
기존의 그리폰 제대가 부정되고 철혈제대가 강제되는 게 썩 유쾌하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솔직히 무과금으로도 일부 보스 포기하면 하드 깨기에 충분한 스펙 육성이 가능하지만, 출시때부터 미운털 박힌 컨텐츠라 심리적 거부감이 선행되죠. | 21.02.24 21:4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