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린이입니다.
지난번에 2B14 를 첫 빨별 5개를 만들어줬는데, 이제 다른 애들도 버전업을 시행해볼까 합니다..
(겁나 열심히 키워놓은 2B14가 그닥 화력이 좋은 편은 아니라고 그래서...몹시 슬픕니다만...)
11-3 밀려고 보니 땡크가 나와서 화력소대 지원이 필수라고 하는데, 어떤 애들이 땡크 잡는데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소린이입니다.
지난번에 2B14 를 첫 빨별 5개를 만들어줬는데, 이제 다른 애들도 버전업을 시행해볼까 합니다..
(겁나 열심히 키워놓은 2B14가 그닥 화력이 좋은 편은 아니라고 그래서...몹시 슬픕니다만...)
11-3 밀려고 보니 땡크가 나와서 화력소대 지원이 필수라고 하는데, 어떤 애들이 땡크 잡는데 좋을까요?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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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전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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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카드, 전략, RPG, 시뮬레이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플랫폼아이폰, 안드로이드가격정책부분유료화개발사SUNBORN Network Technology |
유통사X.D. Global일정[출시] 2016.05.20 중국 (아이폰)[출시] 2016.05.20 중국 (안드로이드)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아이폰) [출시] 2017.06.30 한국 정발 (안드로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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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중화기소대는 칩셋이 곧 스텟인 만큼 별도 중요하지만 칩셋을 잘 끼워줘야합니다. 빨별까지 찍으셨으니 아마 아시겠지만 서도... BGM은 레벨 60에 적당한 칩셋만 끼워줘도 기본 파쇄치가 높아서 단일 역장제거는 잘합니다. 한두기씩 나오는 도펠죌트너 정도는 문제없지요. AGS는 전천후 만능이지만 만능이 되려면 꽤 많이 투자를 해줘야합니다. 스텟이 고른만큼 칩셋으로 이것저것 다 챙겨줘야 여기저기에 다 쓸 수 있어요. 하지만 적당히 키운 상태로도 다수가 나오는 스트렐치의 얇은 역장이나, 디너게이트를 잡는다던가 하는데는 큰 도움이 됩니다. 2B14는 슬프게도 파쇄치는 거의 없는거나 다름없지만 역장이 없는 후기형 철혈등을 상대할때 좋습니다. 야간전에 RF제대등에 붙여서 잡몹을 상대하거나 할때두요. M2는 2B와 비슷한 양상을 보이지만 사속이 약간 빠르고 칩셋 보너스를 채우기가 쉬워요. 사용하는데도 비슷합니다. AT4는 BGM과 비슷해보이지만 오히려 AGS랑 비슷해요. 사거리가 2라는 단점이 있기는 한데 디버프,소이탄효과 등등이 있어서 고역장 적 보다는 로델렐로나 스트렐치 같은걸 잡을때 더 도움이 되요. QLZ는 아직 육성만 해두고 실 사용은 해보지 않았지만 같은 분류군인 AGS와 비슷한것 같아요. 파쇄가 조금 낮은대신에 디버프가 있고 타겟팅이 랜덤이라는 말이 있어서 살짝 꺼려지기는 하는데 그래도 사거리가 3이라는 장점도 있지요. 11-3 맵 울란이 변수가 많은거로 아는데... 탱크담당제대가 약하다면 BGM을 충분히 키워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BGM은 역장수치가 가장 높은적이 우선타겟팅이라 울란 잡는게 편해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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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중화기소대는 칩셋이 곧 스텟인 만큼 별도 중요하지만 칩셋을 잘 끼워줘야합니다. 빨별까지 찍으셨으니 아마 아시겠지만 서도... BGM은 레벨 60에 적당한 칩셋만 끼워줘도 기본 파쇄치가 높아서 단일 역장제거는 잘합니다. 한두기씩 나오는 도펠죌트너 정도는 문제없지요. AGS는 전천후 만능이지만 만능이 되려면 꽤 많이 투자를 해줘야합니다. 스텟이 고른만큼 칩셋으로 이것저것 다 챙겨줘야 여기저기에 다 쓸 수 있어요. 하지만 적당히 키운 상태로도 다수가 나오는 스트렐치의 얇은 역장이나, 디너게이트를 잡는다던가 하는데는 큰 도움이 됩니다. 2B14는 슬프게도 파쇄치는 거의 없는거나 다름없지만 역장이 없는 후기형 철혈등을 상대할때 좋습니다. 야간전에 RF제대등에 붙여서 잡몹을 상대하거나 할때두요. M2는 2B와 비슷한 양상을 보이지만 사속이 약간 빠르고 칩셋 보너스를 채우기가 쉬워요. 사용하는데도 비슷합니다. AT4는 BGM과 비슷해보이지만 오히려 AGS랑 비슷해요. 사거리가 2라는 단점이 있기는 한데 디버프,소이탄효과 등등이 있어서 고역장 적 보다는 로델렐로나 스트렐치 같은걸 잡을때 더 도움이 되요. QLZ는 아직 육성만 해두고 실 사용은 해보지 않았지만 같은 분류군인 AGS와 비슷한것 같아요. 파쇄가 조금 낮은대신에 디버프가 있고 타겟팅이 랜덤이라는 말이 있어서 살짝 꺼려지기는 하는데 그래도 사거리가 3이라는 장점도 있지요. 11-3 맵 울란이 변수가 많은거로 아는데... 탱크담당제대가 약하다면 BGM을 충분히 키워서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BGM은 역장수치가 가장 높은적이 우선타겟팅이라 울란 잡는게 편해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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