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토피아 적인 SF 미래를 다룬 유명한 게임의 후속작인 타이베리안 선의 메뉴음악이죠
나름 차분한 분위기의 홈월드와도 어울린다고 생각됩니다.


또 다른 유물 떡밥 -_-
워해머 40k에서도 이렇게 유물가지고 심하게 드립치지 않을듯 하군요
어쨋든 고대의 하이테크놀러지 기술이 다행히 현재 기술과 비슷한 점이 많나 봅니다.



드레드 너트로 베이거에게 큰 한방을 먹일 수 있다면서 마지막에 카란스젯 양이 또 다른 드레드 너트가 있고 그걸
현재 베이거 군주인 마칸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큰 한방이 아니자나 -_-?








소반 함장이 알려준 베이거 집결지로 초공간 도약을 하면 베이거 전투순양함이 반겨주는군요 (소반 개련 좌표 알려줘도 이런데로 -_-)
다행히 드레드 너트의 페이즈 캐논으로 전투 순양함을 한방에 격침 시키고 드레드 너트는 떡실신 됩니다.


전투 순양함을 호위하던 병력으로부터 드레드너트를 지키기 위해 전병력을 투입합니다.

기본적인 보수를 하기 위해 재빨리 자원채취함으로 수리를 시킵니다.
확실히 수리하려면 좀 더 큰 규모의 보수작업이 필요하다는군요

미션 오류인지 몇몇 베이거 전투기와 콜벳들은 히가라 함선 도색과 마크를 사용하고 다니네요
위장 도색인가....?

그러는 와중에 베이거의 초공간도약게이트가 모선 주변에 배치되어 병력을 쏟아낸다며 파괴하라고 합니다.


때에 맞추어 모선을 지원하기 위해 건조함이 초공간 도약으로 나타나고 드레드너트를 건조함에 도킹시켜 수리를 하라고 합니다.

하필이면 초공간 도약으로 나타난곳이 베이거 초공간도약 게이트 바로 밑 ==
요격기들을 보내 적 폭격기들을 제거합니다.

초공간 도약 게이트는 기동력이 좋은 프리깃함들로 차례차례 파괴시켜 줍니다.


버티랍니다.





적의 공격을 막아내면서 버티다 보면 드레드너트의 수리가 끝나는데 아쉽게도 페이즈캐넌은 복구하지 못했네요




이후 베어거의 증원군이 나타나는데 소수의 병력만 지원오는터라 간단히 제거해줍니다.
그나저나 베이거 전투순양함이 홈월드2에서 제일 마음에듭니다.

남은 잔존 세력을 전부 제거해 주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스타워즈 ep4에서 이장면 본거 같어
소반함장의 함선이 초공간 도약으로 나타나며 긴급하게 마칸의 위치를 알려주지만 같이 추격해온 베이거 함선들의
통신 방해로 통신이 차단되고 베이거 항모가 소반의 함선을 먹튀하네요
기존의 베이거 함선 도색이 아닌 검은색과 붉은색의 조합을 보아하니 엘리트 부대인가 봅니다.


갑자기 미션 진행이 흥미로워 지는군요
납치된 소반 함장을 구하러 가면서 미션이 종료됩니다.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