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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샷] E3 TW 1.0 - 블룸, dof, 캠 조절 & NPC, 차량 모드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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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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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 정말 너무 멋집니다. 너무 감사한 자료입니다. 출처와 링크 남기고 블로그로 퍼가도 될까요?
14.07.22 22:18
네. 괜찮습니다. 잘 쓰세요 | 14.07.22 22:23 | | |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말도 텍스쳐 다운받으려면 클릭하니까 페이지가 없다고 뜨는데 저만 이럴까요?ㅠ | 14.07.22 22:25 | | |
확인 해봤는데 링크는 정상입니다 인터넷 임시파일이나 방문 기록등을 삭제하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 14.07.22 22:28 | | |
아 잘되는군요 감사합니다~!! | 14.07.22 22:35 | | |
아.. 그리고 퍼가실 때 모드 원본 출처 3개의 링크를 부각시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4.07.23 16:02 | | |
으아아앙아아앙!!!!!!!!!!!!!!! 그동안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마지막 자료도 잘쓰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07.22 22:19
써보시고 문제 있으면 언제든 덧글 달아주세요 | 14.07.22 22:24 | | |
이게 c드라이브에 놔도 patch.fat파일이 안생깁니다;; 왜이러는걸까요... | 14.07.23 00:34 | | |
어라? 다시 잘되네요.... | 14.07.23 00:42 | | |
기다렸는데 감사합니다. 마지막 자료이니 잘 사용하겠습니다~!!!
14.07.22 22:51
솔직히 마지막이라고 해놓고 또 업데이트가 되는 불길한 기대감이 생기기도 하네요 | 14.07.22 23:01 | | |
감사합니다. npc 투명인간 버그나 자잘한 버그가 수정되었는지 궁금하네요... 버그들 때문에 적용 안하고 있었는데..
14.07.23 03:02
투명인간 버그와 기타 버그들이 NPC 모드에서 나타나는 버그인가요? 아니면 TW 모드 자체에 있는 버그인가요? TW라면 버그 부분을 상세히 짚어 주시면 관련 내용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드 버그인 경우는 업데이트를 기다려서 픽스 버전을 새로 추가하는 방식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 14.07.23 15:37 | | |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모드들이 으읏님 덕분에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아침부터 감동의 눈물이...! ( ╥﹏╥)b
14.07.23 08:27
과찬의 말씀과 격려가 늘 감사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14.07.23 15:41 | | |
0.99버전을 적용한 상태인데 (텍스쳐랑 E3패치만 젹용) 1.0패치를 그대로 적용하여도 되는건가요? 만약 안된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14.07.23 12:18
아 그리고 말도 텍스쳐를 c:\1.0\mod 이 경로에 압축 풀기만 하면 적용이 자동으로 되는건가요? | 14.07.23 13:24 | | |
그냥 생성된 patch.fat, patch.dat 두 파일을 덮어쓰시면 됩니다. 말도는 말씀하신대로 넣으신 후에 파일을 생성하면 되고요. patch.fat 파일의 용량이 1기가가 넘으면 제대로 적용된 겁니다. | 14.07.23 15:46 | | |
모드 버전과 선택한 옵션, 텍스처 적용 여부에 관계없이 patch.fat, patch.dat 파일 2개만 덮어씌우는 형식이라 위에서 설명한 대로만 설치하면 1.0 버전이 제대로 적용이 됩니다 혹시 예전에 TW가 아닌 다른 모드들을 사용한 적이 있다면 1.0 모드 설치 후 문서\My Games\Watch_Dogs\코드로 된 폴더에 있는 GamerProfile.xml 파일을 삭제하고 게임을 실행해 보세요 모드들 중에 GamerProfile.xml 파일을 임의 수정하는 모드들도 간혹 있는데 해당 파일을 삭제한 후 실행하면 게임 내 옵션이 초기화되면서 순정 GamerProfile.xml 파일이 생성되기 때문에 1.0 버전이 완벽하게 적용됩니다 옵션은 다시 설정해주면 되고요 ^^ 말도 텍스처는 압축을 풀면 graphics 라는 폴더가 나옵니다. c:\1.0\mod 에도 graphics 폴더가 있는데 폴더 덮어쓰기 형식으로 압축을 풀거나 카피해주면 텍스처가 제대로 적용 됩니다 | 14.07.23 15:55 | | |
감사합니다. 근데 왜인지 몰라도 c:\1.0 에서 실행했는데도 bloom 배치파일이 작동을 안하는군요;
14.07.23 20:15
혹시나 파일 업로드가 문제인가 싶어서 방금 받아서 테스트해봤는데 정상 작동이 되네요 블룸 3개 모두 작동이 안 되나요? | 14.07.23 21:10 | | |
노파심에 써봅니다 참고로 블룸 배치 파일은 실행을 해도 patch.fat, patch.dat 파일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1~9 번의 파일을 실행해야만 2개의 패치 파일이 생성되며 그전에 normal, low, off 중 원하는 블룸을 배치 파일로 실행하면 패치 파일을 생성할 때 선택한 블룸이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 14.07.23 21:33 | | |
밀씀하신대로 블룸 배치파일 하나 골라서 실행시키고나서 DOF 배치파일 실행시킨후 좀기다리니 파일 두개 생성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4.07.23 22:28 | | |
본문 설명이 미흡했습니다. 덕분에 본문에 추가 설명 할 수 있었네요. 즐거운 와치독스 되세요 ^^ | 14.07.23 22:31 | | |
넵 패치 잘쓰겠습니다. 플포판도 샀지만 역시 PC판 패치하니 너무 좋네요~ | 14.07.24 00:17 | | |
이 모드 제작자가 만든 sweetfx 사용시에 자동으로 smaa 가 적용되는데요. 안티를 꺼버리고 싶어서 sweetfx setting 에서 smaa를 끄면 아예 fx가 적용이 안되버리더라구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나요? 일부러 제작자가 그렇게 만든 것 같긴한데..
14.07.23 20:16
/*-----------------------------------------------------------. / Choose effects / '-----------------------------------------------------------*/ // Set to 1 for ON or 0 for OFF #define USE_SMAA_ANTIALIASING 0 //[0 or 1] SMAA Anti-aliasing : Smoothens jagged lines using the SMAA technique. #define USE_FXAA_ANTIALIASING 0 //[0 or 1] FXAA Anti-aliasing : Smoothens jagged lines using the FXAA technique smaa, fxaa 둘 다 끈 상태에서 정상 구동 됐습니다 참고로 border도 끄고 돌렸습니다 자료는 포럼에 있는 자료를 사용했습니다 http://www.mediafire.com/download/nsi5pvy9872j95c/TheWorse+Sweetfx+preset+for+0.99+++Boulotaur%27s+injector.rar | 14.07.23 21:36 | | |
smaa 를 0으로 바꿀경우에 실행은 되는데 sweetfx 가 게임내에서 적용이 안되는 것 같은데 정상적으로 적용되시나요? | 14.07.23 21:59 | | |
네. 정상 적용이 되며 게임 내 안티 옵션이 smaa를 1로 잡았을 때와는 다르게 유저 설정대로 잘 먹히네요 윈7 64 사용 중이고 라데온 프로를 따로 쓰지 않고 메모장으로만 smaa, border 옵션만 바꿔서 해봤습니다 | 14.07.23 22:06 | | |
느앙.. 지나가다가 다운받아봤는데 위아래가 짤리는데 이거 꽉찬화면으로는 못할까요.. | 14.07.23 23:27 | | |
마그누센 // SweetFX_settings.txt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고 #define USE_BORDER 1 //[0 or 1] Border : Makes the screenedge black as a workaround for the bright edge that forcing some AA modes sometimes causes. 부분의 1을 0으로 바꾼 다음에 저장하면 됩니다 #define USE_BORDER 0 //[0 or 1] Border : Makes the screenedge black as a workaround for the bright edge that forcing some AA modes sometimes causes. 이런 식으로요 ltclhs // 혹시 sweetfx를 버전별로 여러 개 사용해 오면서 fx 파일이나 인젝터 찌꺼기가 남은게 아닐까요? 각각의 sweetfx 마다 파일 개수와 구성이 다 달라서 그런 데서 오는 충돌로 인한 버그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원본 bin 폴더에는 실행파일을 포함해서 딱 8개의 파일이 있으면 됩니다 | 14.07.23 23:48 | | |
감사합니다!! 해결되었네요! 근데... 이sweetfx를 적용을 하면 약간 하얀색의 글자들이 뭐라해야되지..? 너무 밝다해야되나? 너무 진하다해야되나.? 여튼 그래서 약간 자글자글해보이는데 이거는 어떻게 수정못하는건가요...? 자꾸 물어보기만해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 | 14.07.24 00:03 | | |
TW sweetfx에서 글자가 약간 쨍한 느낌이 들고 뭔가 색상이 순수한 흰색으로 보이지 않으면서 가독성이 나빠 보이는 이유는 sweetfx에서 지원하는 여러 가지 옵션 중에 게임 화면을 좀 더 영화처럼 보이게 하는 몇 가지 옵션이 들어가서 그렇습니다. 이런 효과가 들어가면서 게임 화면 전체에 영화적 느낌을 주게 되는 건데 fx 적용 전후를 눈으로 가장 빠르게 차이를 느끼게 되는 부분이 문자 부분이라서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그런 옵션들에는 단순히 켜고 끄는 걸 떠나 fx 제작자가 설정한 고유의 값들이 있습니다 어떤 값을 주느냐에 따라 전체적 느낌이 미묘하게 바뀌거나 밸런스가 깨질 수도 더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그냥 옵션을 꺼버린다면 글자가 약간 이상하게 보인다는 부분이 수정되겠지만 글자뿐 아니라 게임 화면 전체에 해당 효과가 사라지는 결과를 낳기 때문에 굳이 sweetfx를 쓸 이유가 없어집니다 100사람이 각자 sweetfx를 세팅한다면 100개의 세팅이 나오는 게 이런 부분이라 생각이 되네요 개인적으로 딱 원하는 화면을 만들어 보겠다면 sweetfx 관련 자료를 좀 더 검색해보시고 직접 값을 수정하고 적용해서 눈으로 확인하며 좀 더 나은 화면을 찾아가는 반복작업이 불가피 합니다 아니면 다른 제작자들이 만들어 놓은 여러 가지 fx를 적용해보고 가장 입맛에 맞는 녀석을 고르는 방법도 좋겠죠 http://sfx.thelazy.net/games/game/572/ 이쪽으로 가면 와치독스 용 fx 세팅이 꽤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시간 날 때 한 번씩 적용해 보세요 | 14.07.24 01:04 | | |
이따 한번 확인해보고 다시 해봐야겠네요. | 14.07.24 06:59 | | |
bin 폴더에 원본파일 8개만 남기고 다 삭제한 다음에 다시 해봐도 그대로네요.. 이상하게 smaa 만 0으로 바꾸면 적용이 안되네요.. 이유도 모르겠고 | 14.07.24 12:40 | | |
저도 정상작동이 안되면 어디가 문제인지 원인을 찾아 볼텐데 작동이 되니까 어떻게 도움을 드릴 수가 없네요;; 참고로 순정 GamerProfile.xml 파일에 국제판(무삭제 버전)으로 사용 중인 상태에서 적용했습니다 | 14.07.24 18:18 | | |
체고시다
14.07.27 21:02
감사합니다. 모드를 통해 더욱 즐거운 와치독스 되시기 바랍니다 | 14.07.28 23:45 | | |
혹시 patch.dat 파일이 안생기는데 어떻게해야하죠?
14.07.28 21:11
c:\1.0 의 폴더로 정확히 압축을 풀었고 1.0 폴더 안에 697개의 파일과 153개의 폴더가 들어있고 총용량이 348,724,597 (약 332메가) 바이트라면 생성이 안될 리가 없습니다 위의 파일, 폴더, 용량의 정보는 말도 텍스처를 포함하지 않은 버전 기준입니다 파일 생성 시 사양에 따라 약간 시간이 걸릴 수도 있으니 생성 중에 커맨드 창을 끄면 안 되고요 파일은 1.0 폴더 안에 생성됩니다. 폴더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겠어요? 문제가 없는데도 생성이 안된다면 에러 메시지 같은게 뜰 것 같기도 한데 메시지가 뜬다면 내용을 적어 주시면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14.07.29 00:01 | | |
크게 상관은 없을듯한데 사용자 계정 컨트롤(UAC)와 백신이나 방화벽 등을 잠깐 끈 상태로 생성 시도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용 중인 보안 관련 프로그램에서 파일 생성을 막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 14.07.29 00:13 | | |
Dof는 어떤 건가요? 어제 와독 시작해서 dof별 차이점 스샷도 혹시 가능하신가요?
14.07.29 00:25
각 dof 의 차이와 느낌은 정지된 스샷으로만 보고 정확히 구분하기가 약간 어려운데다 각각의 셋팅에 들어간 설정들이 미묘하게 다 다르기 때문에 일부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카메라 시점에 따라 dof가 들어가고 풀리는 속도와 강도, 전력 질주시 최고 속도에 도달했을 때 dof 효과를 풀어버리는 설정이라든지 세세한 부분에서 많은 차이가 나기 때문에 직접 플레이해보시고 맘에 드는 걸 고르는 게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off 옵션이 원본 와치독스와 동일하니까 off를 먼저 써본 후에 1.0 기본 dof와 light dof를 적용해서 비교해보세요. off라고 해도 게임 자체에서 원래 지원하는 dof 기능은 모두 정상 작동 됩니다 | 14.07.29 00:48 | | |
그리고 dof 기능 자체를 물어보셨는데 dof는 게임 내에서 카메라 초점을 가까운 곳이나 사물에 맞추면 초점이 맞춰진 사물은 게임 기본 설정과 동일하게 선명하게 보이는 반면 초점 외의 사물과 배경이 흐리게 보이는 효과입니다. 그 흐리게 보이는 세기가 1.0 기본 설정에서는 꽤 강한 편이라서 세기를 줄인 light 버전과 아예 끄고 쓸 수 있도록 off 버전을 추가한 겁니다 | 14.07.29 01:00 | | |
한가지만 더 여줘보겠습니다. Sweetfx의 경우 엔비디아 유저와 라데온 유저는 각각 다른 프로그램, 설정을 써줘야 한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다른건지 알고 싶습니다. | 14.07.29 11:08 | | |
각각의 sweetfx마다 서로 다른 세팅 값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fx에 사용되는 모든 기술들은 A당, N당 둘 다 지원을 하기 때문에 두 개의 카드를 구분해서 어떤 설정은 꺼야 하고 또 어떤 설정은 켜야 한다는 법은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드물게 게임에 따라 충돌이나 호환성 문제로 설정을 바꿔야 하는 경우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건 좀 특수한 경우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일반적인 sweetfx는 게임 실행 파일이 있는 폴더에 fx 파일들을 덮어씌우는 방법으로 간단하게 작동이 되는데 윈도우 8.1 에서는 다이렉트x 호환성 문제로 인해 fx 작동이 안되는 문제가 있다고 들었고 그런 경우 AMD 유저들은 라데온 프로라는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sweetfx를 연결해주면 윈8.1에서도 fx 적용이 가능해집니다. 엔비디아의 경우는 유사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쓸데없이 글이 길어졌는데 윈도우7에서 fx를 적용한다면 그래픽 카드 제조사에 관계없이 그리고 아무런 외부 프로그램 없이 그냥 쓰시면 됩니다 | 14.07.29 16:25 | | |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R9 290에 윈도 8.1쓰고 있어서요 3번 배치파일에서 약한 dof에 1.0 기본 캠(평시와 달리기 모두) 적용하려면 4번 배치파일로 하면 돼겠네요? | 14.07.29 21:21 | | |
네. 4번 적용하면 됩니다. 그런데 본문에도 내용이 있지만 달리기 캠은 1.0 기본 캠과 각 파 캠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근접 달리기 캠을 일괄 적용했습니다. 일종의 하이브리드라고 봐야겠네요. 원래는 다른 dof나 캠 옵션도 1.0 달리캠 적용해서 추가를 하려 했는데 지금도 난잡한 파일이 더 난잡해질 것 같아서 추가를 안 했어요;; | 14.07.29 22:10 | | |
어제 적용해 봤는데.... 3번째 단계에서 4번 배치파일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평상시에는 1.0 기본캠으로 잡히지만 달릴때 근접캠이 적용되더라구요.. COD모드도 같이 적용해봤는데 스샷에 찍힌 저런 차량은 찾아봐도 없고... 뭐가 문제일까요? | 14.07.31 10:01 | | |
본문과 바로 위의 덧글에도 적었지만 1.0 기본 캠과 각 파 캠을 제외한 다른 캠들은 모두 근접 달리기 캠을 일괄 적용했습니다. 평상시에는 1.0 캠, 달릴 때는 근접으로 나오는건 정상이고요 추가적으로 1.0에서 쓰인 원거리 달리기 캠은 따로 적용할 계획이 없습니다. 이유는 위의 덧글에 적었습니다 COD가 제대로 적용됐으면 차량이 많이 불어난게 바로 보일거고요 스샷의 차량이 어느 카테고리에 있었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섬네일만 봐서는 한번에 딱 알아보기 힘들 수도 있을것 같으니 유심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14.08.01 20:01 | | |
왜 전 안될까요.. 2번 블룸 선택 해봤자 아무런 반응이 없고 원래 이런건가 해서 3번으로 넘어가서 눌러봤는데 파일이 설치가 안되네요 ㅠ검은색 cmd창 뜨더니 경로를 찾을수 없다는둥.. 작동이 중지되었다는둥.. 뭐가 문젠건지 모르겠네요 ㅠㅠ
14.08.01 22:05
본문에도 있지만 2번 블룸 선택 단계에서는 패치 파일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2번은 원하는 블룸을 선택 적용하는 단계이고요, 3번에서 적용한 블룸을 포함해서 패치 파일 2개가 생성 되는데 님의 경우와 같이 경로를 못 찾고 작동이 중지 된다면 제가 지정한 폴더에 압축을 안풀고 사용하신걸로 보입니다 c:\1.0 형태로 폴더를 만들어서 다시 해보시면 정상적으로 파일이 생성될 겁니다 | 14.08.01 22:42 | | |
설치 방법과 모드 내용을 조금만 자세히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 14.08.01 22:44 | | |
patch.fat파일이 생성돼지않던 이유가 v3백신이문제였군요 정말감사드립니다. 루리웹에 처음로그인해보네요ㅎㅎ
14.08.01 22:57
루트 폴더를 사용하다 보니 UAC나 백신 등에서 시스템이 변경되는 걸 막는 경우도 있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 그런 경우도 있었네요. 확인 감사드립니다. 구질구질하게 만들어 놓으니 사용하기가 불편한 점이 많네요. 잘 쓰시고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14.08.01 23:13 | | |
말도 1.0으로 알집을 풀었더니 스샷과 전혀 다르게 안에 bloom, camdatm, char, cod, gfx, mod, projects 폴더가 있으며 gibbed로 시작하는 파일들도 보이는데 이것들은 뭐며 말도텍스쳐 적용은 어떻게 하는지요?;
14.08.03 18:57
스샷은 배치 파일 부분만 찍어서 그렇습니다. bloom, camdat, char, cod, gfx, mod, projects 폴더가 있고 gibbed로 시작하는 파일들이 있으면 정상적으로 압축이 풀린 거고요 다른 폴더에 신경 쓸 것 없이 본문 내용대로만 c:\1.0 으로 압축 풀고 배치 파일 실행해서 생성된 2개의 파일만 지정한 게임 설치 폴더에 카피하면 됩니다. 말도 텍스처는 말도 텍스처 포함 버전을 받아서 배치 파일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텍스처 적용된 버전으로 패치 파일이 생성됩니다. 참고로 말도 미포함 모드의 경우는 생성 파일의 용량이 300메가 정도, 말도 포함의 경우 1.3 기가 정도 됐던 것 같네요. 질문하신 각 폴더들은 제가 수정한 파일들을 편리하게 적용하기 위해 제 임의로 폴더를 나눠서 분류를 한거고요 gibbed로 시작되는 파일들은 와치독스의 기반이 되는 disrupt 엔진으로 만들어진 파일들을 뜯고 분해하고 수정한 뒤 다시 합칠 수 있는 일종의 tool 입니다 제 나름으로는 간단하게 쓴다고 썼는데 질문 글이나 쪽지가 계속해서 오는 걸 보면 뭔가 난잡하게 만들고 복잡하게 설명을 해놨나 싶은 생각이 많이 드네요. 설명이 모호하거나 어렵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으면 해당 부분을 짚어 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스샷이나 설명에 없는 실행 파일들과 폴더가 있어서 혹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아닐까 걱정되는 마음으로 물어보신 건 아닐까 싶기도 한데.. 만약 그런 거라면 절대 나쁜 의도로 만든 파일이 아니니까 걱정 안 하시고 맘 편하게 쓰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도 영 찝찝하시면 그냥 TW 1.0 원본이나 와치독스 순정 버전으로 게임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드에 들어가는 폴더와 파일의 숫자의 합이 천 단위가 넘어갑니다. 그걸 다 스샷으로 찍어서 올릴 수는 없으며, 각각의 파일이 어떤 기능을 가진 파일인지 세세하게 설명하기도 어려운 점 이해 바랍니다 | 14.08.04 04:30 | | |
적용은 잘되어서 잘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게임도중에 와치독스가 응답이 없다고 튕기는 현상이 있어서요 패치때문인가 궁금하네요 일단 그래픽카드 발열은 아니고 하드웨어 (컴퓨터)는 문제가 없습니다
14.08.04 21:26
확인이 늦었습니다. 일단 모드 때문에 응답 없음이 생긴다는 보고는 포럼에도 없었고 제가 트윅 한 모드를 사용 중인 분들한테서도 들은 바가 없습니다. 보통 응답 없음 오류는 그래픽 카드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니 그쪽과 관련한 부분 (드라이버, gpu 오버클럭 등)에서 답을 찾아보는 게 빠를 것 같네요. 타 게임에 비해 그래픽 카드를 상당히 혹사시키는 녀석이라서 와치독스 할 때는 저도 평소에 사용하는 gpu 오버 수치보다 약간 낮춰서 사용합니다. 3dmark, furmark, kombustor, 크라이시스3 등에서 무난하게 테스트 통과한 오버 세팅이 와치독스에서는 응답 없음 오류를 내더라고요. 질문 날짜를 봐선 해결을 보셨을듯싶은데 다른 분도 참고 하시라고 덧글 달아봅니다 | 14.08.11 00:23 | | |
파일좀 다시올려주시면안될까요? ㅠㅠ
14.09.03 20:03
새로 업로드 했습니다. 이 게시물 링크는 수정 안됐으니 제 닉네임으로 게시판 검색 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14.09.06 07:56 | | |
죄송합니다... 제가 평소에 이런걸로 다운을안받아봐서 헷갈리는데 이 링크에들어가서 다운로드눌러도 계속 ilivid setup만 다운되게나오는데 이걸 프로그램을 깐다음에는 어떻게 다운해야하는지 질문드려도 될까요?
14.09.10 21:30
아... 다시보니 잘못되거나 삭제된파일이라는데 제가 엉뚱한데에 들어가있었군요 그냥 TW1.0라도 현재 적용 제대로 되나요??
14.09.10 21:45
http://gaia.ruliweb.com/gaia/do/ruliweb/detail/ps/read?articleId=7231965&bbsId=G001&itemId=81286&pageIndex=1 이 링크에 있는 TW 1.0 모드를 받으시면 되고요 물어보신 1.0 버전이 원 제작자의 블로그나 guru3d에 있는 원본 버전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적용은 되지만 UBI에서 제공하는 최신 패치가 포함이 안됐기 때문에 게임 내에 몇 가지 추가된 기능이 작동하지 않으며 최적화 부분에 있어 최신 패치를 포함시킨 제가 트윅한 자료에 비해 약간 부족한 부분이 있을 겁니다 | 14.09.11 16:37 | | |
한동안 시험기간이라 와치독스를 못하다가 오늘 다시들어가보니 패치적용이 풀려있고, 1.0폴더에서는 다시다운받아봐도 계속 patch.dat파일만 생성되고 patch.fat는 생성이안되는데 왜그런걸까요?참고로 백신프로그램 다 끄고했습니다.
14.10.04 14:20
fat 파일 생성이 안된다고 하는 분들이 간혹 계시던데 좀 귀찮더라도 주변에 아는 사람에게 원하는 세팅으로 파일 생성을 부탁해서 fat 파일만 받아서 쓰시는 방법을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 14.10.28 01: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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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평점
7.9
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3, Xbox360, PSN, WiiU, PS4, XBOX ONE
가격
패키지구매
개발사
유비 몬트리올 스튜디오


유통사
유비소프트
일정
[출시] 2014.06.26 (PS3)
[출시] 2014.06.26 (Xbox360)
[출시] 2014.06.26 (PS4)
[출시] 2014.09.23 정발 (XBOX ONE)
[출시] 2014.11.18 (WiiU)
[출시] 2014.06.26 (PC)
[출시] 2014.06.26 (P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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