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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이번 체험판 소감입니다. (그래픽, 시스템, 적병 등)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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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10100 | 댓글수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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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254.***.***

흠흠
17.09.26 23:33

(IP보기클릭)118.43.***.***

샤아=아즈나블
킥킥 | 17.09.27 12:18 | |

(IP보기클릭)116.37.***.***

상세한 소감 좋네요 특히 적 무장 ai같은건 막연히 좋아졌구나 싶었는데 예상보다 더 똑똑해진거 같네요
17.09.27 00:17

(IP보기클릭)118.43.***.***

루크라
발매되면 적장의 패턴을 파악하는 일이 급선무일 듯 합니다. | 17.09.27 12:19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4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잌휴
내년 2월말 혹은 3월초 예상해봅니다. | 17.09.27 12:19 | |

(IP보기클릭)218.146.***.***

캔슬 여부는 오히려 안심되네요. 시연영상을 보니깐 캔슬 여부가 상당히 널럴해서 불았했어요. 아무리 슈퍼액션계열 게임이라도 공격의 강약을 따지지 않고 별의 별 타이밍에 다 캔슬됐으면 공격전술 연구하는 재미가 반감됐을텐데 그래도 5처럼 캔슬제한이 걸린건 오히려 반갑군요. 솔직히 7편하면서도 경공무장은 성능이 엔간히 약한게 아닌 이상 왠만한 차지는 다 구겨넣을 수 있게 되서 공격전술 연구하는 맛은 없었는데. 다만 리액트 공격은 좀 더 발동 조건 연구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단타기로 쓴다고 해서 기절기만 발동하진 않을듯 하고 실제로 리액트 공격에만 3가지 모션이 있다고 언급까지 된데다 공홈 설명에도 넉백 공격과 공중 낙하 공격이 있다는 걸 보니 리액트 역시 플로우 공격과 비슷하게 적 상태에 따라 모션이 달라지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17.09.27 02:45

(IP보기클릭)118.43.***.***

그란디언
보충으로 설명하자면, 위에 제가 언급한 리액트 액션은 총 네가지였는데 말이죠? 또, 밀어낸다는 표현을 쓰지 않았는데 기절공격 = 넉백입니다. 리액트 액션의 발동방법은 크게 적의 머리위에 세모가 표시되나 안되나로 나누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세모가 표시되지 않는 리액트 기술은 넉백, 대쉬, (아마도)공중 낙하인 듯 하고... 세모가 표시되는 리액트 기술은 카운터, 기습, 피니쉬인 듯 합니다. 본문중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리액트 카운터로 게임쇼 생방송 영상을 보니 종류가 두가지 확인되네요. 띄우는 형태와 기절시키는 형태가 있습니다. 디렉터와 프로듀서가 그리 얘기하니 맞겠죠. 발동조건은 잘 모르겠는데 거리와 관련되었거나 적이 걸어온 기술에 따라 달라지는게 아닐까 합니다. 일단 체험판상에서는 띄우기형 카운터가 가장 많이 발동되었습니다. 가장 애매한게 가드붕괴인데 솔직히 이건 잘 모르겠네요. 떠도는 영상을 봐도 적장이 쓰는 경우는 있지만, 플레이어가 쓰는 경우는 일단 발견을 못했는데 개인적인 예상으론 넉백공격이 가드해체도 유발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플레이하면서 실험을 해보았을 때 방패병들 앞에서 발동된 리액트는 넉백이었습니다. 아니면 방패병이 가드를 하지 않아 그게 발동되었을 수도 있구요. | 17.09.27 12:22 | |

(IP보기클릭)123.248.***.***

다른건 몰라도 화살병에 대한 카운터가 생긴게 좋군요 나쁜넘들
17.09.27 08:52

(IP보기클릭)118.43.***.***

자유롭게할거야
고속으로 접근해서 카운터를 먹이는게 제법 신기했네요. | 17.09.27 12: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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