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효과 |
비고 |
화염(火炎) |
화염에 의한 추가 데미지를 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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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결(氷結) |
일정확률로 적을 얼려버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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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격(雷撃) |
번개에 의한 확률적인 %비율 데미지를 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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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풍(旋風) |
가드한 적에게도 %비율의 고정데미지를 준다. |
상당히 좋다-가드무시 |
참격(斬撃) |
확률적 데미지와 더불어 가끔 적병을 일격사 시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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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독(病毒) |
확률적으로 독에 의한 추가 데미지를 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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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광(閃光) |
일정의 데미지가 누적된 적을 폭발시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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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극(荊棘) |
받은 데미지의 일부를 적에게 돌려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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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란(狂乱) |
체력이 적을수록 공격력이 상승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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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공(猛攻) |
공격력이 크게 상승하고 방어력은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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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벽(鉄壁) |
방어력이 크게 상승하고 공격력은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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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격(乱撃) |
무쌍 난무의 위력이 오른다. |
상당히 좋음 |
연격(連撃) |
연속 공격의 위력이 상승한다. |
(매우 좋다) |
신속(神速) |
공격 속도가 상승한다. |
(매우 좋다) |
연쇄(連鎖) |
체인(콤보)이 연결 쉬워진다. |
(매우 좋다) |
질주(疾走) |
격파당한 적이 “위타천화“을 떨어뜨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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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治癒) |
공격이 히트하면 체력을 회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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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高揚) |
공격이 히트하면 무쌍게이지가 채워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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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안(開眼) |
공격이 히트하면 각성게이지가 채워진다. |
치유와 고양보단 효과적 |
유폭(誘爆) |
공격히트시, 확률적으로 충격파가 발생 |
(애매함) |
유뢰(誘雷) |
공격히트시, 확률적으로 번개가 발생 |
(애매함) |
폭화(爆花) |
공격 받으면 확률적으로 적에게 충격파가 발생 |
(애매함) |
뇌화(雷花) |
공격 받으면 확률적으로 적에게 번개효과가 발생 |
(애매함) |
상양(相揚) |
장비무기 2개의 상성이 같을 때 공격력이 상승한다. |
(매우 좋다) |
상견(相堅) |
장비무기 2개의 상성이 같은 때 방어력이 상승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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겁나(怯懦) |
공격받은 적을 겁먹게 만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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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절(気絶) |
공격받은 적이 행동불능에 빠지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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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蝸牛) |
공격받은 적의 움직임을 둔하게 만든다. |
발동적인 측면에서는 의외로 고확률이라 나쁘진 않습니다만, 언급한대로 공중에 띄워진 적장이 너무 허우적거리며 느리게 떨어져서 공격속도가 상대적으로 빠른 무기라면 별로 좋은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다는 느낌 |
개가(凯歌) |
적을 쓰러뜨리면 체력이 회복된다. |
치유와 비교하자면 회복효과가 보다 명확하다. 회복량은 전해준 데미지량에 비례해서 올라간다. 일반적병의 체력이 비정상적으로 강화되는 장성모드에서는 오히려 효과가 다운된다. |
포효(咆哮) |
적을 쓰러뜨렸을 때 무쌍게이지를 보다 많이 회복시킨다. |
스톰러쉬나 무쌍난무에서도 효과가 발동되므로 각성난무의 지속시간연장하는 것도 가능한 만큼 고양보다 유용하다 할 수 있다. |
승항(勝鬨) |
적을 쓰러뜨렸을 때 각성게이지를 보다 많이 회복시킨다. |
개안보다 효과가 높지만, 히트수가 많은 무기에 붙인 개안과는 크게 달라지지 않는 수준. 하지만, 공격력이 높고 일반 피래미를 처리하기 쉬운 상태라면 개안보단 승향을 추천한다. |
돌풍(突風) |
날려진 적에게 휘말려들은 적에게 주는 데미지량이 증가. |
(불필요) |
격양(激昂) |
언제나 무쌍난무가 진무쌍난무로 발동된다. |
스킬 수파리심득의 레벨을 올릴 때 도움이 된다. 데미지를 바란다면 고레벨 상태의 난격쪽이 더 좋다 |
열백(裂帛) |
낙법에 성공시 기합을 날려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
(불필요) |
소추(小槌) |
공격을 가드당하면 돈이 나온다. |
(불필요) |
완강(頑強) |
가드가 붕괴되지 않는다. |
방원과 함께 사용(불필요) |
방원(方円) |
후방으로부터의 공격 가드할 수 있다. |
완강과 함께 사용(불필요) |
배수(背水) |
빈사시에 일어나면 공격력 2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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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내(忍耐) |
빈사시에 일어나면 방어력 2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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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토(脱兎) |
빈사시에 일어나면 이동속도 2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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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장전에서 추가 된 특성
이름 |
효과 |
비고 |
폭풍(暴風) |
격파 수에 따라 공격력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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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성(彗星) |
적을 멀리 날려 보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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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迅雷) |
LV10시 항시 슈퍼아머 |
(매우 좋다) |
백화(百花) |
벨리어블카운터 성공시 강화시간 연장 |
백화없이 강화 지속은 약 7 초. |
열화(烈火) |
날리는 공격시 폭팔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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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월(斧鉞) |
50 명 격파마다 전신의 도끼의 효과가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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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수(鎧袖) |
50 명 격파마다 전신의 갑옷의 효과가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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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戦靴) |
50 명 격파마다 위타천화의 효과가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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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찰(羅刹) |
체력이 저하하지만 적을 격파시에 강화 상태가 된다.(무작위) |
장창시 조금씩 체력이 줄어들지만 적병을 격파시 전신의 도끼, 갑옷, 위타천화 효가가 무작위로 발생한다. |
황무(煌武) |
주위 아군의 수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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