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와우를 접었던 이유기도 한데 MMORPG 는 장르자체가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게 요즘같이 바쁜 시대에는 잘 맞지 않는거 같네여..
퇴근하고 씻고 밥먹고 겜좀 하면 2시간정도??
물론 현질이라는 편리한 방법으로 적은시간투자 대비 즐길거리를 늘릴수 있다는점이 있기는 하지만..
솔직히 현질로 만족하는거는 순간뿐이라 계쏙 현질하게 되는 상황이 오더라구여..
잡설은 대충하고 아키는 할게 역시 졸라 많습니다... 하드한 유저들이 좋아하는 요소들 울티마온라인 급은 아니지만..
요근래 나온 게임들중 즐길거리는 엄청 많다는거..
근데 저는 오히려 그점이 이게임이 부담스럽게 다가와서...
솔직히 진득하게 즐길 엄두가 나지는 않는군여..
하지만 즐길 시간이 많은 게임환경에 계신분이라면 아마 아키는 좋은게임이 될지도 모르것습니다..
다만 저같은 직딩 유저들에게는 버거운 게임 이라는거... 예전에 와우에 좀 빠졌을때 육체적으로 너무 피곤해져서..
결국 와우 접었던 경험이...부정적으로 다가온 면이 있습니다만..
성적 예상을 해보면...오베때 점유율 7~8 % 면 상용화 하면 4~5% 된다고 보면 되것죠 PC 방 기준..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