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재밌게 하고있어서 같이하고싶은데 ...
클랜이 있거나 클랜이 없더라도
같이하고 싶으신분은 친추해주세요.
플스아이디 rainboweye11입니다.
플레이시간 100시간 정도되는데 실력은 그닥ㅋ
따라다니며 보조는 잘한다고 봅니다ㅋ
클랜이 있거나 클랜이 없더라도
같이하고 싶으신분은 친추해주세요.
플스아이디 rainboweye11입니다.
플레이시간 100시간 정도되는데 실력은 그닥ㅋ
따라다니며 보조는 잘한다고 봅니다ㅋ
rainboweye11
(4080696)
출석일수 : 1088일 LV.23
Exp.30%
추천 0 조회 1239 비추력 121
작성일 2026.04.09 (10:14:45)
IP : (IP보기클릭)118.218.***.***
워해머 40,000: 스페이스 마린 |
||
|---|---|---|
평점장르RPG, 액션한글 지원미지원 |
|
유통사THQ일정[출시] 2011.09.05 (PC)[출시] 2011.09.05 (PS3) [출시] 2011.09.05 (Xbox360) [출시] 2025.06.10 리마스터/마스터크래프트에디션 (PC) [출시] 2025.06.10 리마스터/마스터크래프트에디션 (XSX) |
(IP보기클릭)218.154.***.***
(IP보기클릭)118.218.***.***
아침부터 밤12시 사이에 주로 합니다. | 26.04.09 20:21 | |
(IP보기클릭)11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