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데이터센터 보상 다 먹었습니다 [2]
루리웹-6016088191
(5188117)
출석일수 : 2333일 LV.34
Exp.40%
추천 1 조회 1513 비추력 2096
작성일 2026.03.12 (23:48:23)
IP : (IP보기클릭)112.149.***.***
2026.03.12 (23:48:23)
워해머 40,000: 스페이스 마린 |
||
|---|---|---|
평점장르RPG, 액션한글 지원미지원 |
|
유통사THQ일정[출시] 2011.09.05 (PC)[출시] 2011.09.05 (PS3) [출시] 2011.09.05 (Xbox360) [출시] 2025.06.10 리마스터/마스터크래프트에디션 (PC) [출시] 2025.06.10 리마스터/마스터크래프트에디션 (XSX) |




(IP보기클릭)218.145.***.***
(IP보기클릭)112.149.***.***
공성 모드는 15포인트 빼고 다 먹은 걸로 기억합니다 | 26.03.14 14:33 | |